2017년 11월 별자리운세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한 이달의 별자리운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텐데요.

 

별자리보는법은 잘 알고 계시다시피 각 별자리가 지칭하는 월과 일을 확인하신 후 별자리운세를 보고자 하시는 분의 양력생일이 포함된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보시면 됩니다.

 

별자리 생년월일은 아래에 첨부된 각 별자리운세 이미지에 잘나와 있으니 편안하게 별자리를 찾아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17년 11월 물병자리운세 정리

 

 

일과 놀이 사이의 균형과 조화를 잘 꾀하고 있다면 당신은 빛나는 사람이랍니다. 눈빛이 반짝반짝 생동감 있고 피부에 차르르 윤기가 돌고 광대뼈는 하늘로 승천해 있어요. 신명나게 움직이면 누군가가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생겨요.

 

[Point Advice] 젊었을 때 노력하지 않으면 언제 기회가 올까요? [Love] 서로가 서로에게 프러포즈를 하기에 좋은 시기네요. [Career] 특정인이 처한 상황을 잘 관찰했다가 적절한 도움을 줄 수 있네요. [Money] 돈이 좀더 많아질 기대감과 흥분이 있네요.

 

 

 

 2017년 11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누군가가 필요 이상으로 가지면 누군가는 필요한 만큼 갖지 못할 수 있어요. 주위 사람들도 배려하며 함께 가는 당신이 되도록 해요. 소식이 끊겼던 사람이 행운의 정보를 가져오며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네요.

 

[Point Advice] 엄동설한의 추위일지라도 당신이 앞으로 나가려 한다면 멈추지 못할 거예요. [Love] 즐겁고 멋진 시간을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Career] 지혜라고 하는 창조적인 해결책을 잘 사용해 보도록 해요. [Money] 빛 좋은 개살구가 되지 않으려면 작전이 필요하지요.

 

 

 

 

 

 2017년 11월 양자리운세 정리

 

 

걱정되고 두렵고 짜증나고 마음이 편안하지 않고 계속 투덜거리고만 있나요? 자신의 처한 상황이나 환경 등을 잘 알고 제대로 처신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망상에 빠져 있으면 현실이 더욱 괴로워질 수 있어요.

 

[Point Advice] 세상에 완벽한 사람이나 환경은 없어요. 너무 완전할 걸 바라지는 말아요. [Love] 그사람이 마음을 위로해주기는 커녕 오히려 불안하게 만들 수 있어요. [Career] 예상과 다르게 일이 진행될 것에 대비를 해두는 게 좋아요. [Money] 빚 갚고 나면 남는 돈이 적어 허탈해 질 수 있어요.

 

 

 

 2017년 11월 황소자리운세 정리

 

 

사람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문제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으면 수습은 누가 할까요? 부모님, 친구, 이웃? 한번은 도와줘도 그 다음은 아니랍니다. 남 핑계대지 말고 스스로 헤쳐 나갈 방안을 잘 찾아야겠어요.

 

[Point Advice] ‘얼마나 많이’가 아니라 ‘무엇을 어떻게 하느냐’에 초점을 맞춰야 해요. [Love] 고민을 애인에게 미주알고주알 다 털어놓지는 말아요. [Career] 힘으로 안될 때는 정면이 아닌 우회로를 택해야 한답니다. [Money]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 사용을 늘리세요.

 

 

 

 2017년 11월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주변 사람들을 웃기고 당신 자신도 웃으며 몸과 마음을 깃털처럼 가볍게 가져가 보면 안될까요? 유쾌하고 명랑한 분위기가 당신을 행운으로 이끌어요. 자신이 한 말에 대해서는 끝까지 책임지는 태도가 당신을 신뢰하게 만들어요.

 

[Point Advice] 많이 할수록 더 좋은 것보다는 정확하게 할수록 더 효과가 있어요. [Love] 그사람과 의논하면 생각지도 못한 해결책을 얻을 수 있어요. [Career] 어려운 처지에 놓인 후배를 적극 도와주면 이미지가 상승해요. [Money] 필요하지 않은 물건은 주변과 나눠 쓰세요.

 

 

 

 2017년 11월 게자리운세 정리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건 아닌가요? 삶의 무게에 짓눌려 주어진 시간 자체가 재미없고 견딜 수 없다면 당신은 병이 들 수 밖에 없어요. 남과 구별되는 당신만의 색깔을 찾아야겠어요.

 

[Point Advice] 인생은 장기판처럼 예측하기가 쉽지 않아요. 그렇다고 두 손 놓고 뒷짐지고 있을 수는 없어요. [Love] 애인에게 다가오는 변화의 움직임을 감지 못하면 불안한 상황에 빠져요. [Career] 자존심이 상해도 때로 고개를 숙이는 게 현명한 전략일 수 있어요. [Money] 살지 말지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게 되네요.

 

 

 

 2017년 11월 사자자리운세 정리

 

 

당신만을 위해 마련된 절묘한 타이밍을 위해 시간을 내야 하는 시점이네요. 바쁘다고 주위에서 몰려드는 좋은 기회를 가로 막으면 안되겠어요. 불현듯 떠오르는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반드시 메모했다가 활용하세요.

 

[Point Advice] 상황에 따라 융통성있게 대처하면 좋은 일이 생겨요. [Love] 혼자 고민하지 말고 애인과 머리를 맞대고 하나씩 문제를 점검해요. [Career] 유연한 부드러움이 융통성없는 강함을 이긴답니다. [Money] 손실을 이익으로 바꿀 방법이 있어요.

 

 

 

 2017년 11월 처녀자리운세 정리

 

 

너무 곽 차 있는 항아리는 다른 것을 담을 수 없어요. 채우되 비워있음의 철학이 요구되네요. 너무 바빠 당신에게 도움을 줄 중요한 사람을 만날 수 없다면 찾아올 기회는 그만큼 줄어들 수도 있어요.

 

[Point Advice] 열정만 가지고 맹목적으로 밀어 붙이지 말고 상황 변화에도 주시하세요. [Love] 사랑을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걸 아까워하지 말아요. [Career] 공과를 나만의 것으로 지나치게 욕심을 부려선 안돼요. 함께 나눠요. [Money] 밖에 나갈 때는 비상금을 챙겨요. 유용하게 사용돼요.

 

 

 

 2017년 11월 천칭자리운세 정리

 

 

당신 자신이 심각하고 끔직해 보인다고요? 아니요, 당신 자신을 보다 객관적으로 파악하는 눈을 길러둬야겠어요. 당신은 현재로서 충분하고 잘해내고 있어요. 이상 어떻게 당신 이상으로 할 수 있을까요? 사소한 것에 집착하지만 않으면 굉장하답니다.

 

[Point Advice] 방향을 찾을 때까지 중도에 그만두지만 않는다면 괜찮아요. 비티세요. [Love] 애인을 대신해서 척척! 해결사 역할을 해보세요. [Career] 고개를 숙이고 양보하는 게 통 큰 사람의 자세일 수 있어요. [Money] 돈이 들어온다면 약간의 수고는 감수해야죠.

 

 

 

 2017년 11월 전갈자리운세 정리

 

 

조금 방법을 달리 생각하면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는 쉽게 해결이 날 수 있어요. 필요이상으로 심각해지지 말고 나사 하나만 빼서 다른 방법으로 얹어보세요. 인맥을 넓혀두면 기회가 왔을 때 도움이 돼요.

 

[Point Advice] 집중하고 또 집중할수록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요. [Love] 큰형 큰누나같은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면 그사람이 반해요. [Career] 갑의 횡포에 늘 당하고만 있지 말고 멋지게 한판 붙어보세요. [Money] 정신적인 만족이 커지면 돈 쓸 생각이 줄어요.

 

 

 

 2017년 11월 사수자리운세 정리

 

 

세상을 향해 혼자 독백하며 웃는 게 아니라, 세상과 함께 활짝 웃는 것이 진정한 유머이죠. 혼자 웅크리고 있으면 운이 달아나요. 당신 주위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일들에 좀더 센스티브하게 반응해 가세요.

 

[Point Advice] 승리자는 최후의 5분을 버텨내서 성공하는 것일지 몰라요. [Love] 짝사랑의 그사람 앞에서 조금 떨린다고요? 무표정을 가장하면 하나도 티가 안나요. [Career] 쉽게 판단하고 쉽게 결정하는 게 정답일 수 있어요. [Money] 멋진 옷 앞에서의 자제는 불가능한 일인가요.

 

 

 

 2017년 11월 염소자리운세 정리

 

 

남을 아프게 하거나, 비웃거나 업신여기지 않으면서 세상과 잘 화합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 것만으로도 유용한 사람이랍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의외로 당신과 같은 뜻을 가진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요. 그들과 연대하도록 해요.

 

[Point Advice] 항상 가던 길로만 가면 새로운 발전이 없답니다. [Love] 영화나 드라마에서처럼 완벽한 데이트는 없어요. [Career] 황당하고 억울한 일을 겪은 동료가 있다면 적극 위로해주세요. [Money] 절약되는 돈만큼 삶의 만족도를 높여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