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사수자리운세 및 염소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자료는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사수자리운세 및 염소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아래로 천천히 내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수자리운세 정리

 

 

유익한 변화라면 Ok, 환영하며 받아들여야 운도 함께 따라요. 혼자만의 생각에 바져 행동하지 말아요. 어떤 일이 생기면 이유를 잘 설명하세요. 결론만 말한다면 오해가 생겨요.

 

[Point Advice] 나 혼자뿐이라는 생각을 자꾸하면 진짜로 외로워져요.

[Love] 내편이 되어줄만한 애인은 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요?

[Career] 힘들다고요? 묵묵히 견뎌보세요. 곧 좋은 날이 와요.

[Money] 심리적인 헛헛함을 유흥으로 풀려고 하지마세요. 후회해요.

 

 

 

 

▣ 염소자리운세 정리

 

 

생각지 않았던 사람이 도움을 주네요. 주변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여요. 든든한 후원자가 생길 수 있는 시기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출발하도록 해요. 발표회가 있거나 진행을 맡은 일이 있다면 성공적으로 치러낼 수 있네요.

 

[Point Advice] 현실을 직시하는데서 문제 해결이 시작되지요.

[Love] 세상살이에 지친 당신을 그사람이 토닥토닥 안아주게 되나요?

[Career] 싸움이 필요할 때는 물러서지 않는 전투력이 필요하지요.

[Money] 너무 돈돈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들어오는 돈이 있어요.

 

 

 

▣ 물병자리운세 정리

 

 

마음을 괴롭히던 불청객이 떠나 속이 시원할 수 있네요. 실천 가능한 계획이라면 일찌감치 방향을 잡고 힘찬 출발을 할 수 있어요. 많은 일을 처리하려면 당신의 시간을 최대한 아끼며 활용을 잘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잘 자고 일어나면 걱정의 짐이 덜어져요.

[Love] 옷차림에 신경을 쓰세요. 당신을 지켜보는 이성이 있어요.

[Career] 일과 집, 회사! 누구나 다 자신과 매일 고독한 전쟁을 벌여요. 나만 그런 거 아니랍니다. 파이팅하세요.

[Money] 소홀했던 주위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면 생각지 못했던 도움을 얻을 수 있네요.

 

 

 

▣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새는 날개 덕분에 날아올라요. 무겁다고 날개를 떼어 버릴 건 아니죠? 어깨나 등에 맨 짐이 많아 힘겹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마음을 다잡으면 처리할 수 있어요. 허튼 생각에 빠져있을 시간이라면 눈앞에 놓인 일부터 손에 잡고 처리하세요.

 

[Point Advice] 사람을 살아가게 하는 건 밥이 아니라 희망이란 거 알아요?

[Love] 특별한 이벤트를 너무 좋아하는 것 아닌가요? 평범 속에서 즐거움을 발견하도록 해요.

[Career] 얼마나 더 많이 잃어야 원하는 걸 가질 수 있을지 의기소침해 있지 말아요.

[Money] 돈 때문에 신경이 곤두서서 예민해질 수 있어요.

 

 

 

▣ 양자리운세 정리

 

 

가능하다고 믿든지, 불가능하다고 믿든지 결과가 내가 믿는대로 되어가는 시기랄까요? 그렇다면 좋은 쪽으로 생각해야겠죠. 무엇보다 시간을 적절하게 잘 나누어서 활용해야겠어요. 꼭 해야 하는 우선순위를 잘 정하면 뒤엉키지 않아요.

 

[Point Advice] 해결될 문제를 놓고 굳이 걱정할 필요가 있을까요?

[Love] 무덤덤한 데이트는 헤어질 때 불화를 만들어요. 조금 신경 쓰세요.

[Career] ‘독하다’는 소릴 들어도 버틸 수 있으면 버텨요. 세상은 변화하고 있어요.

[Money] 어느 정도 필요한 물품을 쇼핑할 정도는 돼요. 필요한 게 있으면 적정선에서 사세요.

 

 

 

▣ 황소자리운세 정리

 

 

‘아, 옛날이여!’ 잘 나갔던 어제들을 생각하면 한숨만 나와요. 과거에서 빨리 헤어나올 수록 당신 페이스로 돌아갈 수 있어요. 제대로 거절을 잘 못하면 원치 않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일이 있으니 유의하세요.

 

[Point Advice] 마음 속에 숨겨진 것들을 감추려 하지 말고 드러내도록 해요. 그래야 묵은 문제가 풀려요.

[Love] 이성을 소개 받는다고 해서 너무 큰 기대감을 갖진 마세요, 반반이에요.

[Career] 퇴근 후 직딩들끼리 만나서 끈끈한 전우애를 다져보세요.

[Money] 주위 사람들에게 재정상황에 대해 알리지 않는 게 좋네요.

 

 

 

 

▣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안개가 끼어 앞이 잘 보이지 않는 모양일까요? 실수를 안 하려고 하는데 그게 오히려 실수로 이어질 수 있으니 차라리 대범하게 처신하도록 하세요. 그쪽이 어깨 펴는데 훨씬 도움이 되네요.

 

[Point Advice] 뿌리 깊은 콤플렉스에 사로잡혀 있는 사람은 언제고 조심을 해야 한답니다.

[Love] 내게 성에 안 차는 사람이 자꾸 기웃거려 화가 날 수 있네요.

[Career] 별 것 아닌 일로 좌절하면 안돼요. 안식처를 찾아보세요.

[Money] 돈을 융통해야 한다면 가만히 앉아있을수록 머리가 복잡해져요.

 

 

 

▣ 게자리운세 정리

 

 

목적의식이 있어야 올바른 방향으로 간다는 건 초등학생도 다 아는 사실이랍니다. 흔들리지 말고 걸어가도록 해요. 보다 활기찬 자세로 파워 있게 밀어 붙이는 게 우물쭈물하는 것보다 행운을 만들어요.

 

[Point Advice] 재미있다고 느낄수록 능력이 커지네요. 현재 일에서 즐거움을 찾으세요.

[Love] 컨디션이 하락할 때는 대면보다는 달달한 카톡 데이트가 더 도움이 돼요.

[Career]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그러면 현실의 벽을 돌파할 방안이 찾아져요.

[Money] 취미활동에 들어가는 돈은 아끼지 말아요. 숨 쉴 통로가 생기면 건강운이 오르고 그러면 더 능률도 생겨요.

 

 

 

▣ 사자자리운세 정리

 

 

가슴 속에 그려온 비전을 성취할 수 있는 타이밍이랄까요? 꼭 해보고 싶었지만 못했던 일이 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적극 공략해야겠어요. 작은 것을 얻으려 하다가 큰 것을 얻는 행운이 따를 수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요.

 

[Point Advice] 다른 사람을 믿고 자신을 믿고 미래를 믿어보세요.

[Love] 그림의 떡 같은 사람을 만나면 무조건 낚아 채야죠.

[Career] 회사를 위해서 일한다고 생각 말고 나를 위해서 일한다고 생각하세요.

[Money] 지금까지 착실히 벌어둔 게 있어서 그리 고전하진 않아요.

 

 

 

▣ 처녀자리운세 정리

 

 

큰 일은 충분히 준비를 하지만 작은 일은 그냥 부딪치는 경향이 있는 건 아닌가요? 이제는 작은 일에도 큰 일처럼 준비를 해보세요. 결과가 기대 이상 괜찮을 거예요. 바쁠수록 마음의 여유를 찾으면 하루의 마무리가 평온해요.

 

[Point Advice] 생각을 확 바꿔 보세요. 그러면 막혔던 것들이 풀려가요.

[Love] 그사람과 둘이서 하고 싶은 것, 많고 먹은 것이 많다면 버킷 리스트를 만들어 하나씩 차근차근 시도해 봐요.

[Career] 잘 준비된 사람과 아닌 사람은 위기가 닥쳐보면 알 수 있어요.

[Money] 가족에게 어느 정도 베풀어도 될 만큼 수입이 돼요.

 

 

 

▣ 천칭자리운세 정리

 

 

긴장해야 내 몫을 놓치지 않아요. 긴장한 만큼 주어진 권리를 놓치지 않고 찾을 수 있는 시기거든요.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시간은 걸리지만 안 되지는 않는 답니다. 미흡해도 틈틈이 실전에서 경험을 쌓도록 해요.

 

[Point Advice] 위험을 예측하며 동시에 기회를 살피려면 너무 느긋할 수 없어요.

[Love] 그사람이 곁에 있어도 외로울 수 있어요. 마음을 잘 다잡아요.

[Career] 마음이 잘 맞지 않는 직원과도 잘 지내야 해요.

[Money] 어떻게 하면 돈이 부족해지지 않을까요? 정말 모르겠어요.

 

 

 

▣ 전갈자리운세 정리

 

 

남과 자꾸 비교하며 무리하게 되면 자충수를 둘 수 있어요. 남을 의식하지 말고 당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도록 해야겠어요. 족욕이나 요가 등으로 저녁에는 적극적으로 육체적 피로를 풀어주세요.

 

[Point Advice] 부정적인 발상을 하면 시작하기도 전에 김이 빠져 버려요.

[Love] 질투 때문에 눈이 뒤집히나요? 도움이 안돼요. 마음의 안정부터 찾도록 해요.

[Career] 정말 시간을 금처럼 생각하고 잘 관리하고 있는지 깊이 생각해보세요.

[Money] 컨디션 유지가 잘 안되면 약값이 나가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