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쏘는 플래시게임으로 잘 알려진 박스헤드를 1인용 무적버전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박스헤드 1인용 무적판 게임하기'를 준비해봤습니다.

 

이 버전은 1인용으로 박스헤드를 클리어 하는데 어려움을 느끼시거나 좀더 다양한 무기로 확실한 타격감을 얻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는 모든 무기들을 마음대로 난사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에서 진행하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아래를 보시면 게임을 이용하는 방법도 따로 적어 놓았으니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박스헤드 1인용 무적판 게임하기 (바로 아래에 게임화면이 나오니 로딩을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박스헤드 1인용 무적판 이용방법

 

 

위 이미지는 박스헤드가 실행되기 전에 나오는 로딩화면의 모습인데요. 위 이미지에서와 같이 화면중앙의 'LOADED!' 게이지바가 다차게 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위 이미지와 같이 게임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SINGLE PLAY'를 선택하면 1인용 버전을 이용하실 수 있고, 바로 아래의 'COOPERATIVE'를 선택하시면 2인용 버전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니 2인용 플레이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COOPERATIVE'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1인용 버전을 선택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캐릭터 및 맵을 고를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해당 화면에서 마우스 좌클릭으로 캐릭터를 선택하신 후, 맵을 선택하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케릭터 및 맵 설정화면 아래를 보시면 'CONTROLS'라고 적혀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선택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조작키를 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제공되니 여기서 조작키를 변경하시거나 어떤 키를 사용해야 하는지 숙지하신 후 게임을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컨트롤 변경 버튼 좌측을 보시면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OPTIONS' 버튼 메뉴도 제공되니 옵션을 변경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버튼을 선택하신 후 각종 설정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 텐데요.

 

무적 버전이기 때문에 죽을 염려는 하실 필요가 없으며 좀비를 죽이고 다양한 무기를 얻어서 마음껏 사용하시기만 하면 될것 같습니다.

 

아래는 별자리운세 정보인데 게임도 하시고 재미로 운세도 보시라는 의미에서 올려놓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