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제공하는 매체는 다양하게 있지만 그중에서도 중앙일보에서 제공하는 운세를 선호하는 분들이 더욱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아래를 보시면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실 수 있으니 운세를 빠르게 확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하단에 링크한 주소로 접속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해당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아래로 내려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오늘의 띠별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기사가 올라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시고자 하는 날짜의 제목이 적힌 운세 기사를 선택하시면 바로 그날의 띠별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가 오늘의 운세 기사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운세내용이니 운세 보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오늘의 별자리운세도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별자리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 물병자리운세 정리

 

 

깔짝깔짝 문을 긁어대는 노력만으로는 얻을 수 없어요. 빗장이 풀릴 때까지 온 마음과 힘을 가해 가열차게 문을 두드려야 해요. 물론 문을 두드린 후에는 참고 기다릴 줄도 알아야 성과를 얻는답니다.

 

 

 

▣ 오늘의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뛰어다닌다고요? 물론 바람직한 일이지요. 하지만 목표 의식 없이 뛰어다니는 건 금물이에요. 조준할 목표가 확실해지기 전까지는 불필요한 만남은 자제하고 일찍 집에 들어가 하루를 반성하며 실속 위주로 재편하는 게 이로워요.

 

 

 

▣ 오늘의 양자리운세 정리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고요? 아니요, 좋은 생각만 품으세요. 미움을 미움으로 갚지 말고 좋은 생각으로 바꾸면 주변이 편안해지는 하루에요. 많이 가진 사람답게 주변을 품어주는 여유가 당신을 상향된 행운으로 이끌어요.

 

 

 

▣ 오늘의 황소자리운세 정리

 

 

주변 사람을 상황에 따라 대충 믿는다고요? 아니요, 이왕 신뢰를 보내려거든, ‘믿는 도끼라고 상대방에게 강하게 확신을 주며 신뢰감을 심는 게 중요해요. 누가 요긴한 것을 선물하면 감사로 보답하세요.

 

 

 

▣ 오늘의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혼자서 고군분투하며 너무 끙끙거리지 마세요. 안쓰러워요. 힘 있는 쪽에 의지하면 함께 묻어서 수월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중을 받게 되거나 능력을 발휘하려면 어찌해야 할까, 연구해보면 좋은 답이 찾아져요.

 

 

 

▣ 오늘의 게자리운세 정리

 

 

얼굴 표정과 마음은 동시에 움직여요. 마음에 근심이 담기면 얼굴 표정도 연동되어서 어두워져요, 그러니 마음에 근심을 담아두지 말아야겠어요. 생각이 많으면 도리어 불리해요. 잔가지 쳐내고 단촐 하게 정리하세요.

 

 

 

▣ 오늘의 사자자리운세 정리

 

 

한 길 사람 속은 알 수 없어요. 사람을 너무 믿지 않는 게 좋을 듯해요. 온전 믿었다가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히면 너무 아파요. 중요한 일일수록 남에게 맡기지 말고 내가 직접 나서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 오늘의 처녀자리운세 정리

 

 

주변을 돌아보며 결의를 새롭게 할 필요가 있네요. 매번 하는 방식이 아닌 새로운 돌파구를 찾으면 놀라운 승부의 키를 쥘 수 있어요. 상대방보다 자신의 일을 먼저 생각하고 이익 여부를 따져야겠어요.

 

 

 

▣ 오늘의 천칭자리운세 정리

 

 

베풀면 두 배로 돌려받는데 왜 그게 힘든 걸까요? 너무 내 손안에만 쥐려 들지 마세요. 더불어 살아가는 정신이 필요한 하루에요. 내 이익도 중요하지만 상대의 이익도 생각해주면 상대가 감동받아 일이 수월하게 진행돼요.

 

 

 

▣ 오늘의 전갈자리운세 정리

 

 

건전한 정신이라야 복을 받아요. 생각이 비뚤어지면 마음이 망가지고 그러면 신체도 함께 병이 들게 돼요. 마음으로 인해 병약한 체질을 만들지 말아야겠어요. 도약하려면 타성에서 벗어나야 한답니다.

 

 

 

▣ 오늘의 사수자리운세 정리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두는 것으로 좋은 운기를 맞이할 수 있네요. 아름다운 생각이 몇 배의 기쁨으로 당신에게 돌아올 수 있어요. 열심히 노력하면 그만한 보상을 받게 되니 부지런히 뛰어보세요.

 

 

 

▣ 오늘의 염소자리운세 정리

 

 

머리가 맑아야 몸이 가뿐하단 걸 알아야겠어요. 무엇보다 허황한 욕심을 버리고 출발해야 머리가 개운해요.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요. 부정적인 정보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약간의 자극이 필요한 하루에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