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 남자 염소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염소자리가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둘이 연인이 되기까지 매우 오랜시간동안 신중하고 느리게 움직이는 연애심리를 가집니다. 염소자리의 연애심리는 서로의 감정에 매우 신경을 쓰며 사려깊어 상대방을 많이 배려합니다.


염소자리 장점으로는 일단 목표를 세우면 중간에 절대 포기하지 않는 성격 있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기필코 이루고 마는 편이며, 약속을 중요시 여기고 친구를 절대로 배반하지 못합니다.


염소자리 단점으로는 보수적이라 융통성이 없다는 말을 들으며 , 자기생각이 옳다고 우기는 편이며 다른이의 생각을 무시하는 경향도 있다는 점입니다.

 

 

 

 

 염소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염소자리는 이상적이면 냉정한 판단력으로 객관적으로 사물을 보는 성격의 소유자. 인내와 책임감이 있는반면 융통성이 없고 고지식한면이 있으니 대인관계를 좀 부드럽게 해야한다. 말이 적고 완고하며 고지식하고 검소하게 생활하려고 하지만 이것은 지나치면 인색하다는 말을 듣는다.

 

 

 

 염소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염소자리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것을 무던히 노력하는노력가형이다. 촐랑거리며 가벼운타입의 사람을 싫어하고 경멸하기도 한다.


순발력은 부족하지만 지속력은 우수해 목표를 달성하기까지 오래지속된다. 친구는 그리 많지 않으나 소수친구에 대한 생각은 절대적이며 약속을 어긴다거나 배반하는일은 있을수 없다 생각하며 다소 너무 지나치게 성실함이 있어서 직장동료로부터 차가운 시선을 받기도 한다.

 

 

 염소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염소자리에 있어서는 개인적으로 많은 발전과 대가가 있는 해입니다. 본인이 지니고 있는 개인적인 창의력과 재능을 최대한 끌어올려서 목표를 향해 정진하면 반드시 기쁨이 따릅니다. 초반에 약간의 고비가 있을 수 있지만, 조바심을 버리고 끝까지 밀어붙이는 투지와 인내심이 필요로 합니다. 새로운 사람들과의 인연이 시작되고 생각지 못한 곳에서 좋은 소식도 들려옵니다. 올해 염소자리는 게으름을 적으로 알고 치밀한 계획을 세워 일을 추진할 것을 당부합니다.


금전운: 금전적인 문제에서 굴곡이 없고 기쁨이 따르는 한 해가 예상됩니다. 다만 올해 중반에 약간의 고비는 찾아올 수도 있으니 슬기롭게 대처한다면 긍정적인 기운이 당신 주위에 머무를 것입니다. 지출문제에서는 항상 우선순위를 정해놓고 계획에 맞추어 지출하는 체계적인 생활을 하시기 바라며, 투자나 재테크 관련해서는 가족이나 친구들의 조언을 흘려 듣지 말고 경청할 것을 당부합니다.

 

 

 

 염소자리 오늘의운세

 

아주 완벽한 자신을 추구하려는 욕심으로 인해 힘들어질 수 있는 날 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엔 무리가 있으니 다양한 만남을 통해 정보를 모으는 것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 솔로는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하루! 커플은 만남에 갈등이 없고 관계가 발전하는 하루^^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애정공세을 펼쳐보세요.

 

 

 

☞ 염소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유쾌한 일이 생기나요? 이런 시기는 단조롭게 있기 보다는 약간 복잡성을 띄는 것도 괜찮을 듯해요. 되도록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교류하며 그간 못 들었던 정보들을 듬뿍 흡수하는 것이 궁극적으로는 더 많은 경험을 쌓아갈 수 있기 때문이죠.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박지성을 닮은 성실한 연습벌레가 올해의 테마랄까요? 풀이 강변에 나면 아무리 가물어도 가뭄을 타지 않고 무럭무럭 자라게 되지요.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면서 갈고 닦을 기회를 종횡무진 가질 수 있다면 행운이에요.

 

 

 

 양자리운세 정리

 

 

남이 시킨 일을 마지못해 해 왔다면 무기력증이 찾아올 공산이 커요. 한번 무기력증에 빠지면 헤어나오기가 쉽지 않으니 성찰이 필요해요. 겉으로 드러난 측면보다는 속에 숨겨진 이면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랍니다.

 

 

 

 황소자리운세 정리

 

 

여러 가지 일을 벌이는 것도 좋지만, 무리한 생활로 체력이 점차 떨어지고 있네요. 몸이 피곤해져 있는데도 무리하게 일정을 강행한다면 지쳐 흐느적거릴 수 있어요. 오해를 부를 수 있는 행동은 안하는 게 좋을 듯해요.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오늘 1시간 흘린 땀이 10년을 좌우할 수 있어요. 덥다고 흐느적거리지 말고 쌩쌩하고 팔팔하게 움직여야겠어요. 서운했던 사람과는 솔직한 대화로 풀면 어느 정도는 사이가 회복될 수 있어요.

 

 

 

 게자리운세 정리

 

 

미래를 향한 중요한 포석을 내디딜 수 있는 시기네요. 내 꿈에 에너지의 원천을 달고 오직 목표만을 향해 질주하세요. 좋은 결과들이 매달려요.

 

 

 

 사자자리운세 정리

 

 

골치 아픈 일은 좀 미뤄두도록 하세요. 시차를 두고 뜸을 들이면 더욱 고슬고슬한 밥이 되는 것처럼 훨씬 나은 방법으로 풀어갈 수 있어요. 다가오는 반전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나 잘랐다고 튀면 손해예요. 좋았던 관계가 나빠질 우려가 있으니 무난하게 묻어가는 게 좋아요. 특히 남을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사람들은 간섭하려는 사람을 멀리한다는 걸 기억해야겠어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생각없이 행동을 했다가는 함정에 빠지거나 불필요한 일을 만들어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 있네요. 차분하게 주위를 돌아보며 유리한 행동을 찾아가야겠어요. 동료나 지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서 비난거리가 생겨도 부디 인내하도록 하세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나쁜 운은 아니나 변수를 잉태하고 있어 복병엔 조심이 필요해요. 때깔 좋고 맛있는 사과는 누구나 먼저 먹고 싶어하는 법이죠. 때때로 때깔 안 나고 맛없어 보이는 것부터 처리해 보면 어떨까요? 기대감 키우세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가만히 있는 것을 참지 못해 움직인 것이 오히려 개악이 될 수 있어요. 너무 성급하게 변화를 갖으려 하기보단 조용하게 지내면서 관망하는 게 더 유리하달까요? 내키지 않는데 누군가가 시켜서 하는 수 없이 움직여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적당히 거절하세요.

 

 

 

 염소자리운세 정리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네요. 그동안 주춤했던 사람들과 관계를 회복하고 기세가 상승할 수 있어요. 의미 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많이 투자할수록 여러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네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