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 남자 천칭자리 여자 성격 및 운세 소식 전해드립니다. 천칭자리의 연애스타일은 능숙능란함에 있습니다. 늘 언제나 해봤던 것, 있었던 상황처럼 능숙능란하게 행동하며 능숙능란하게 상대를 다룹니다. 그렇기때문에 천칭자리의 상대는 당연히 천칭자리에게 호감을 나타내고 나중에는 깊게 빠지고 맙니다.


하지만 자신을 이래라 저래라하는 것을 못참는 천칭자리이기 때문에 천칭자리의 매력에 빠져 손에 넣으려하면 할 수 록 천칭자리는 반감을 갖을 수 있으므로, 늘 자유롭게 놔두는 편이 좋습니다.


천칭자리는 결혼 후에도 자기대처능력이 빠르기때문에 상대와 싸우고 나서도 상대를 쉬이 기쁘게 해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미워하고 싶어도 미워할 수 없는 타입이 바로 이 천칭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칭자리 남자의 성격 유형

 

자신의 의도한 바는 아니나 여자가 많이 따르며, 자신의 주장은 세지만 상대의 주장을 받아들이는 것은 서툴다. 이로인하여 연애시 여자와 문제가 많이 일어나는 유형이다.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이 있는 남자의 유형이기 때문에, 자주 싸워도 여자가 천칭자리 남자의 성격을 포용하는 한 여자와 오래사귀는 경향이 있다.

 

 

 

 천칭자리 여자의 성격 유형

 

자신의 의견을 조목조목 피력하는 타입이다. 그래서 어떤 남자는 이에 매력이 끌리기도 질려하기도 한다.


하지만 알고보면 여성적인 매력이 많은 여자의 유형이기 때문에,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사랑을 듬뿍받으며 사는 사람들이 많다. 똑소리나는 여자의 유형으로 안에서도 밖에서도 능력이 뛰어난 별자리이다.

 

 

 천칭자리 올해 전체운세

 

올해는 천칭자리에 있어서 새로운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성장과 발전 그리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에 적당한 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충동적인 의사결정에 주의하여야 하며 쓸데없는 여가활동 등의 불필요한 시간 소모를 최소화하고 생산적인 활동에 전력투구해야 합니다. 자신감이 충만한 활력을 새로운 아이디어와 이상을 구축하는 데 온 힘을 쏟아 부으라고 당부합니다.


금전운: 금전 문제에 있어서 올해는 많은 행운과 기회가 당신과 함께할 것입니다. 다만 투자에 관련해서는 충동적 결정을 자제하고 보다 보수적이고 신중한 접근을 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에 관련한 당신의 헌신적인 노력과 투자가 당신의 행운과 기회를 더욱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것이고 그 변화를 바탕으로 발전적인 미래를 설계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투자가 아닌 저축이라는 것을 당부드립니다.

 

 

 

 천칭자리 오늘의운세

 

액운이 끼지만 불리함을 주는 액운이 아니고 이러한 형상에 있어서 처신을 제대로 하지만 재앙으로 발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의 운세 총평을 보면 우뢰가 백리를 움직이니 소리만 있을 뿐 형상은 없을 것입니다.


분수를 지키고 편안히 거하면 특별한 재앙은 없겠으며, 가까운 사람을 조심하고 하던 일에 충실하면 그저 평범한 운으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갑작스레 놀라는 일이 생길 것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는 본인에게 닥치는 일이 아니며 주변의 가까운 사람에게 닥치는 일이니 너무 놀라면 당신에게까지 그 해함이 미칠 수 있습니다.


재물이 들어오긴 하겠으나 그만큼 나가는 것도 많으니 이는 흐름이 끊이지 않는 것만도 다행이라 여기는 것이 좋겠습니다. 인연의 이로움이 머무는 하루이니 애정수나 대인관계에 있어서 이로움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운세 포함 다른 별자리운세 모음

 

 물병자리운세 정리

 

 

무조건 오케이? 아니요, 동조는 섣불러요. 꼼꼼히 준비되지 않은 어설픈 동요는 시도를 하지 아니함만 못하거든요. 능력부족으로 중간에서 흐지부지할 바에는 시점이 무르익을 때까지 세력을 키우는 게 오히려 나아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고독 없이는 어떠한 업적도 이루지 못하지요. 남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버틸 수 있는 의지력을 키워 가야 하는 시기가 아닐까요? 본인은 사소한 실수라고 생각하지만 상대는 그게 아닌 실수로 사이가 벌어질 일을 사전에 방지하세요.

 

 

 

 양자리운세 정리

 

 

여러 가지 경우의 수가 생기나요? 그로인해 정신없는 시간이 이어져 몸도 마음도 지치겠지만 분발한다면 당신을 향한 평가가 한층 높아져요. 걸림돌은 뒤집으면 디딤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황소자리운세 정리

 

 

약간의 슬럼프 기미가 있는 시기네요. 이럴 때 늘어지면 불 앞의 엿가락처럼 마냥 늘어나요. ‘브레이크 아웃’을 염두에 두고 예전의 사고패턴에서 벗어나는 게 수예요. 많은 대화를 나누어야만 앙금이 쌓인 상대와 갈등을 해결하네요.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주어진 기회가 생각하는 것과 다를 수 있다면 어찌할까요? 또 갑자기 찾아온 행운이 의심쩍을 수 있어요. 하지만 그런 것들로 의심하고 망설였다가는 경쟁자에게로 기회가 넘어갈 수도 있으니 너무 오래 생각 마세요.

 

 

 

 게자리운세 정리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잃지 않아도 될 중요한 인맥을 부주의해서 잃게 된다면 손실이 커요. 인간관계에 세세하게 신경을 쓰는 게 좋은 시기에요. 불화를 일으키는 상대와는 협상에 최선을 다하세요.

 

 

 

 사자자리운세 정리

 

 

혼자서 꿈을 꾸면 몽상으로 그칠 가능성이 크지만, 여러 사람이 함께 꿈을 꾸면 현실이 되지요. 팀워크를 통해 원하는 것을 이루어갈 수 있는 타이밍이에요. 신나는 아이디어가 샘솟을 수 있도록 유쾌한 시간을 늘려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무리수만 두지 않는다면 평화롭고도 순조로운 하루 하루를 엮어갈 수 있어요. 공들여 준비한 게 있으면 적극적으로 실행에 옮기도록 하세요. 뿌린대로 거둘 수 있으니 한눈 팔지 않아야겠어요. 좋은 사람이나 일의 초대를 받는 행운도 있네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너무 화려하면 실속이 없어요.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것이 신뢰감을 부른답니다. 날씨가 덥거나 춥다고 여러가지 청량음료를 달고 사면 건강에 좋지 않아요. 별 것아닌 일에 계속 신경을 쓰고 고집을 부리면 남들이 좋아하지 않아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자칭타칭 내가 잘났다고 해도 주변의 눈치를 좀 봐야겠어요. 무대뽀로 밀어 붙일 수 있는 시기가 아녜요. 나, 너의 경계가 소홀해지면 난감할 수 있거든요. 여름 더위와 겨울 추위를 잘 넘기세요. 안 그러면 탈나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경쟁자가 있어요. 대상을 너무 의식하는 건 좋지 않지만, 그래도 흐리멍텅하게 있지 말고 부지런히, 싹싹하게 움직여야겠어요. 기대만큼 안 된 일에는 너무 마음 상해하지 말고 다음을 기약하는 게 나아요.

 

 

 

 염소자리운세 정리

 

 

능력을 시험받는 무대가 펼쳐질 수 있네요. 그런데 긴장하면 오히려 제 실력을 발휘 못해요. 자신을 믿고 어깨 허리를 쭉 피도록 하세요. 좋은 결과를 위해서는 스폰서, 후원자를 많이 확보할수록 유리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