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월 9일 지바롯데 마린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시즌 22호 홈런을 때려낸 후 하루 휴식을 취한 뒤인 금일 11일 경기에서 두경기 연속 홈런포를 가동한 빅보이 이대호 선수의 시즌 23호 홈런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일본 진출 이후 자신의 최다 홈런 기록인 24홈런에 이제 단개 한개 차이로 접근한 이대호 선수의 홈런 페이스가 최근 상당한 페이스를 자랑하며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쏠로 홈런이라 다소 아쉬운감은 있지만 앞으로 남은경기를 생각해보면 상당히 긍정적인 부분으로 작용 할 수 있어 우선은 쾌조의 타격감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각에서는 주자가 없을때만 홈런포를 가동해서 영양가가 없다는 말도 나오고 있는데 이러면서도 나중에는 자신의 몫을 충분히 해주곤하니 너무 안타까워 하지말고 조금더 인내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대호 선수의 시즌 23호 홈런은 2015년 08월 11일 화요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 오크돔에서 치뤄진 소프트뱅크 호크스 vs 오릭스 버팔로스와의 홈경기에서 쏘아올려졌는데요.

 

이날 소프트뱅크 선발 5번타자겸 1루수로 출장한 이대호 선수는 팀이 1-4로 지고 있던 5회 타석에 들어서 상대 선발 가네코 치히로를 상대로 2스트라이크까지 몰리는 위기상황에서 3구째를 밀어쳐 야후 오크돔 우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 홈런으로 소프트뱅크는 오릭스를 2-5까지 추격하게 되었으며 이후 9회말 이전까지 2-6으로 뒤져 있었지만 9회말 2사 만루에서 나카무라 이키라의 적시타와 야나기타 유키의 끝내기 3점 홈런으로 7-6의 짜릿한 대역전승을 만들어내며 승리를 가져 갔습니다.

 

11일 경기에서 이대호 선수의 최종타격은 4타수 1안타(1홈런) 1타점 1득점이었으며, 이날의 타격결과로 시즌 52득점, 67타점, 타율 0.310(소폭하락)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래는 이대호선수의 23호 홈런 당시 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 주소와 가생이닷컴에서 제공한 일본팬 댓글반응모음이니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2015 일본프로야구 이대호 23호 홈런 동영상 보러가기

 

 

▣ 이대호 23호 홈런 일본반응 모음 (2015년 8월 11일 경기)

 

 

 

 

 

 

 

 

 

 

 

 

 

 

 

 

 

 

 

 

 

이상으로 이대호 선수의 23호 홈런 소식을 모두 전해드렸는데요. 주자가 있는 상황에서 타격이 조금은 아쉽지만 이대로 홈런 페이스를 꾸준히 끌어올리면서 타격이 점점 살아나 준다면 3할-30홈런-100타점은 무난히 기록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