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로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주전 유격수로 활약하며 2014시즌 40홈런을 때려내며 MLB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로 이적한 강정호 선수의 미프로야구 2015시즌 9호 홈런 소식이 많은 매스컴을 통해 전해졌는데요.

 

미국진출 첫 해인 강정호는 많은 국내 및 해외팬들의 우려를 불식시키며 이제 피츠버그에서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각광 받으며 2015시즌 신인왕 후보에도 당당하게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저 역시도 백업 유격수로 30~40게임 정도 나와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주전으로 출전하여 이렇게 맹활약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괜히 같은 국민으로서 제가 이름을 날리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뿌듯함을 금 할 수 없더군요!

 

 

강정호 선수의 2015 미프로야구 시즌 9호 홈런은 한국시간으로 2015년 8월 10일 월요일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치뤄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vs LA 다저스'와의 홈경기에서 쏘아올려졌는데요.

 

이날 피츠버그 주전 유격수이자 5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 강정호 선수는 2회와 4회 모두 유격수 땅볼로 돌아서며 약간 아쉬운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후 5회 1사 1루 상황에서 타석에 들어선 강정호 선수는 상대투수 알렉스 우드의 몸에 맞는 볼로 타격없이 출루했고 7회에 4번째 타석에서도 바뀐 투수 짐 존슨의 2구째 옆구리에 맞는 사구로 출루를 하게 됩니다.

 

여기까지 강정호 선수는 안타 없이 2타수 무안타 2사구라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타격을 기록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위기 후에 기회가 온다고 7회 강정호 사구를 시발점으로 타자 일순하며 맹타를 휘두른 피츠버그 타선의 도움으로(?) 다시 7회 5번째 타석에 들어선 강정호 선수는 다저스의 4번째 투수 호엘 페랄타를 상대로 초구 바깥쪽 낮은 코스로 들어오는 145km짜리 직구를 그대로 받아쳐 PNC파크 2층 상단을 꼿는 시원한 홈런을 때려내게 됩니다.

 

이로써 강정호 선수는 8월 10일 경기에서 총 3타수 1안타(1홈런) 2사구 3타점 2득점 시즌 타율을 0.293을 기록하며 다저스와의 3연전을 스윕하게 하는 일등공신 역할을 수행하게 되었는데요. 3연전 최종기록도 11타수 4안타 1홈런 3득점으로 다저스에 강한 면모를 과시 했습니다.

 

아래는 강정호 선수의 시즌 9호 홈런 당시 영상과 미국현지팬들의 댓글모음 인데요. 계속해서 발전해나가고 있는 강정호 선수가 앞으로 남은 경기를 어떤 모습으로 치뤄낼지 점점 귀추가 주목되는 것 같습니다.

 

 

▣ 2015시즌 미국프로야구 강정호 9호홈런 동영상

 

 

▣ 강정호 9호 홈런 미국반응 모음 (강정호 9호홈런 피츠버그팬반응)

 

 

 

 

 

 

 

 

 

 

 

 

 

 

 

 

 

 

 

 

이상으로 강정호 선수의 미프로야구 2015시즌 9호홈런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두달정도 경기를 치루면 2015시즌의 모든 경기가 마무리 될텐데요. 마지막 경기까지 최선을 다해서 국민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줬으면 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