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으로 들어서는 6월을 맞아 가까운 지인들에게 안부차 인사말씀 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가벼운 인사말이지만 어느정도 격식을 가진 말을 만들어내기 어려운 만큼 인사말을 작성하시는데 조금이나마 참고되는 '인사말 모음글'들을 아래에 준비해 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5월이 가정의달이었다면 6월은 국가를 위해 몸바치신 호국영령들을 기리는 '호국보훈의달'인데요. 6월1일 '의병의날' 부터 6월6일 '현충일', 6월25일 '6.25 한국전쟁'까지 호국영령들을 기리는 날들이 많은 만큼 주변 지인분들 뿐만 아니라 나라를 위해 목숨 바치신 군인이나 열사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 전하는 한 달이 되셨으면 합니다.

 

올해 6월은 여느 6월보다 다소 기온이 높을 것이라는 기상청예보가 있었는데요. 무더위가 한층 심해지기 전에 미리 냉방장비나 시설을 점검하셔서 폭염에 몸상하시는 일 없게 만반의 준비를 해두시기 바랍니다.

 

덥다고 에어컨을 계속해서 틀어두면 냉방병에 걸려 여름에도 감기로 고생 하실 수 있으니 에어컨을 대신하여 시원한 물이나 선풍기, 옷 등을 이용하는 방법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2015년 6일 인사말 모음 (6월의 인사말, 6월 계절인사말 모음)

 

 

 

 

 

 

 

 

 

 

 

 

 

 

 

 

 

 

 

 

 

 

 

 

 

 

 

 

 

 

 

 

이상으로 '6월 인사말 모음 (6월의 인사말, 6월 계절인사말 모음, 6월 인사말씀, 6월 인사말 예문, 초여름 인사말 문구)'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의미있고 뜻깊은 인사로 많은 지인분들과 행복한 6월 한 달 만드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