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4버그판게임하기 소개


플래시 게임 매니아 분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레바의모험2.4버전의 버그판인 '레바의모험2.4버그판게임하기' 입니다. 게임의 토대가 되는 배경은 현재 인기리에 서비스 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인 '던전앤파이터'이며, 게임 제작자는 카카오님 캐릭터 원작자는 레바님임을 밝힙니다.

게임방식은 던전앤파이터와 같이 횡스크롤 방식이며 조작키 또한 던전앤파이터와 비슷한 키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된 사항은 레바의모험2.4버그판게임하기 라는 게임명 답게 돈과 체력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어 손쉽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 로딩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숙지하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게임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뜨지 않는다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로딩 해보시기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2.4버그판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4버그판게임하기 설명


레바의모험2.4버그판게임하기 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메인화면이 뜹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위 그림과 같이 캐릭터를 선택 및 인벤토리,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 캐릭터는 스핏 파이어, 레인저, 버서커, 웨펀마스터 등 총 네가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각 캐릭터의 조작키는 초기 캐릭터 선택화면 및 게임시작시 메뉴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버그판인 만큼 상점에서 자신이 원하는 무기나 악세사리를 마음껏 구매해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