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3.20

프로그램정보 2012. 12. 12. 02:35

■ 원순철 3.20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스타크래프트와 관련된 각종 핵들을 게임시작과 동시에 감지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원순철 3.20 버전 핵감지기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스타크래프트1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큼 많은 분들에게 애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이 원순철 w런쳐 인데요.

 


하단에 링크한 원순철 3.20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프로그램 제작자인 원순철씨가 직접 운영하는 홈페이지로 이동 하실 수 있는데요. 페이지 상단을 보시면 위 그림의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w런쳐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해당 설치파일을 클릭하셔서 본인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는데요.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하셔서 본인의 컴퓨터에 저장하셔도 되지만 바로 '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 없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설치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시거나 다운로드 없이 바로 실행을 누르셨을 때 나오는 w런쳐 설치 시작을 알리는 대화창 입니다. 가볍게 내용을 읽어주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설치하고자 하는 w런쳐 구성요소 선택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는 대화창 화면 입니다. 이용약관은 가볍게 읽고 넘어가셔도 되지만 구성요소의 경우는 위 그림의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제휴 프로그램] 목록 체크를 전부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w런쳐 3.20 설치 위치를 선택 하실 수 있는 대화창 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 폴더 안에 저장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에 설치하고자 하시면 설치 폴더 우측의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다른 폴더로 경로를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설정 완료 후 [설치] 버튼을 누르셨을 때 나오는 프로그램 설치 대화창 화면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설치 속도는 매우 빠릅니다.


원순철 3.20 설치 완료를 알리는 화면 입니다. [닫음] 버튼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후 바탕화면에 있는 w런쳐 실행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프로그램 실행화면이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창 좌측하단의 [스타실행] 버튼을 누르시면 스타크래프트를 따로 실행하시지 않아도 프로그램 실행과 동시에 스타크래프트가 열립니다.

스타실행 버튼 오른쪽에 있는 [업데이트] 버튼은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면 자동으로 활성화 되며 새로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아도 활성화된 버튼을 한번만 누르시면 모든 업데이트가 진행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