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앗..하아앗..하앗 란 무엇인가?!
금일 모바일로 '학교2013'을 검색하려다 'ㅎ'을 입력하는 순간 [하앗..하아앗..하앗]이라는 재미있는 연관검색어가 검색되어 내용을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하앗..하아앗..하앗 바로가기 및 내용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드릴까 합니다.


제 폰이 안드로이드 기반이기 때문에 아이폰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네이버 검색창에 'ㅎ'이라는 글자를 입력하면 검색란 아래로 위 그림과 같이 '하앗..하아앗..하앗'이라는 연관검색어가 검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제목을 클릭해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에리짱의 아앙! 하앗! 어쩌구 저쩌구' 하는 통합웹 게시물이 1위에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검색해서 알아보니 특별한 내용은 없고 '탐정오페라 밀키홈즈'라는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on and on'이라는 제목의 노래라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해당 웹게시물을 선택하시면 내용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한 내용은 아닌데 노래에서 나오는 요상한 소리가 많은 관심을 끌게 하기에는 충분해보였습니다;


일반 pc버전에서는 어떨지 검색해보았더니 일반 웹pc 버전에서는 해당 검색어가 연관검색어로 나오지 않더군요.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 pc버전에서 검색하시려면 '하앗'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신 후에 검색하면 해당 블로그 글이 나오더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