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8버그판게임하기 간략소개

국내 최고의 인기 플래시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는 레바의모험2.8버그판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기존의 레바의모험2.8 버전과는 달리 게임명 처럼 기본 골드와 캐릭터의 체력이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버전이 레바의모험2.8무적판인데요.

게임을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이거나 후반 스테이지 클리어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플레이 하시면 상당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만한 버전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 레바의모험2.8 버전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내용들도 많으니 무적판으로 플레이 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레바의모험2.8버그판게임하기는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게임화면이 너무 오랫동안 뜨지 않는다고 화내지 마시고 조금만 차분하게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레바의모험2.8버그판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8버그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레바의모험2.8버그판게임하기가 로딩되고 있을 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1~2분 정도 기다리시면 로딩이 완료 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로딩완료 후 나오는 게임화면 입니다. 메인 타이틀을 보시면 레바의모험2.8 버전이라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화면 중앙의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메뉴선택화면 입니다. 골드를 보시면 거의 무한에 가깝게 셋팅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 아바타 구입란을 보시면 신규 아바타 8종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가 무한대이니 마음껏 구매해서 착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 캐릭터는 귀신을 소환하는 소울 브링어를 비롯하여 스핏파이어, 레인저, 버서커, 웨펀마스터 등 총 다섯가지의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 후 화면 우측상단의 메뉴 → 조작키를 누르시면 게임조작키를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는 화면이 뜨는데요. 조작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옵션부분을 누르시면 게임볼륨조절 및 화질조절, 자동저장, 자동화질조정등의 옵션을 선택해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