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4

게임정보 2011. 10. 29. 14:51

■ 풍선타워디펜스4 소개


전략 디펜스 플래시 게임으로 유명한 '풍선타워디펜스4' 입니다.
풍선타워디펜스4 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미 그 게임성을 인정받아 시즌4까지 나오게 된 게임으로 마우스만 사용하면 되는 쉬운 조작방법과 쏟아져 들어오는 풍선을 터뜨리기 위한 두뇌 플레이가 적절히 조화된 상당히 재미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속도가 다소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숙지하시고 플레이 하시기 바랍니다.

■ 풍선타워디펜스4 게임하기

■ 풍선타워디펜스4 게임설명


풍선타워티펜스4 게임 로딩이 완료되면 위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PLAY GAME'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인트로 화면 입니다. 


인트로 화면이 지나간 후 나타나는 풍선타워디펜스4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메뉴버튼 중, 가장 상단에 있는 'New Game'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 트랙 선택화면 입니다. 자신이 플레이 하기에 가장 적합해 보이는 맵을 선택합니다.


게임모드 선택 화면 입니다. 초보분들은 EASY 모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게임시작화면 입니다. 초반에는 650 달러가 지급되며 그 돈을 이용하여 풍선을 터뜨릴 유닛을 트랙 중간중간에 배치 합니다. 

유닛 선택은 게임화면 우측에 있는 메뉴바를 통해서 가능하며 배치 방법은 유닛을 마우스 좌클릭 후 트랙으로 이동하여 적당한 자리에 다시 좌클릭하여 배치하면 됩니다.


유닛을 배치할 수 없는 자리는 위 그림과 같이 빨간색원으로 표시됩니다.


초반에 주어진 돈을 이용하여 유닛 배치가 끝나면 게임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START ROUND!'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맵 위쪽에서 풍선이 하나 둘씩 트랙을 따라 내려옵니다.
그러면 배치된 유닛들이 풍선을 터뜨리게 되고 해당 라운드에 나오는 풍선을 모두 터뜨리면 라운드 클리어가 됩니다. 돈은 풍선을 터뜨릴 때마다 조금씩 추가됩니다.


게임을 진행하시다보면 자동적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유닛이 추가 되며 새로운 유닛들을 이용하여 더욱 재미있게 풍선타워티펜스4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