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9무적판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9무적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레바의모험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레바의모험2.9무적판게임하기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했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레바의모험2.9 버전이 업데이트 되지 않아 레바의모험2.8무적판을 먼저 소개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추후에 레전드무기와 히든보스가 추가된 레바의모험2.9버전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레바의모험2.9버전을 만나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아쉽지만 상단에 첨부한 2.8버전을 먼저 즐겨보시고 2.9버전이 업데이트 되면 바로 수정하도록 할테니 그전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레바의모험2.8무적판게임하기 암호 : 439


게임로딩이 진행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용량이 조금 되기 때문에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1~2분 정도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로딩완료 후 나오는 레바의모험2.8무적판 - 점심밥의역습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위치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의 모티브는 던전앤파이터 입니다.)


게임메뉴 및 캐릭터를 선택 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상단에 위치한 메뉴들 중 G라고 적힌 골드 부분을 보시면 게임머니가 거의 무한대에 가깝게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무적판이기 때문에 그런 것이니 부담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임 캐릭터는 귀신을 소환해 캐릭터의 능력을 올려주거나 적을 공격 할 수 있는 소울브링어를 비롯하여 스핏파이어, 레인져, 버서커, 웨펀 마스터 등 총 다섯 종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 마다 사용하는 무기와 스킬, 능력치 등이 다르니 자신의 적성에 맞는 캐릭터를 골라 마음껏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무한에 가까운 골드를 이용하여 자신이 플레이 하고자 하는 캐릭터의 무기 및 목걸이, 팔찌, 반지 등의 아이템을 마음껏 구매하여 착용시켜 보시기 바라며 아바타 목록을 보시면 새롭게 추가된 8종의 아바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 하신 후 게임모드 설정을 완료하시면 게임이 바로 시작 되며 게임화면 우측상단에 위치한 메뉴를 누르시면 위 그림과 같이 조작키 및 옵션(볼륨조절, 화질조절, 자동저장, 자동화질조정)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게임 암호는 439 입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