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바의모험2.8 무적판 게임하기 간략소개

국내 최고의 인기 플래시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는 레바의모험2.8 무적판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던전앤파이터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레바의모험은 출시 초기부터 많은 플래시게임 유저들에게 사랑받아 왔는데요. 1인 제작자가 만들었다고 하기에는 상당히 높은 퀄리티와 게임성을 보유하고 있어 이 같은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게 아닐까 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레바의모험2.8 버전은 새로운 내용이 많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최종보스인 점심밥 추가 및 신규 아바타 8종 추가, 새로운 난이도인 ULTIMATE 추가, 자동화질변환 기능 추가 등 상당히 많은 부분이 새롭게 추가 되었고, 각 직업군의 능력치 상향 및 수정, 각종 버그들이 정리 되었습니다.

레바의모험2.8 무적판 게임하기는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게임 용량이 조금 커서 게임로딩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조금만 참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레바의모험을 즐기시는 유저분들을 위해 레바의모험만을 위한 커뮤니티도 운영하고 있으니 아래 사이트로 방문하셔서 많은 글도 남겨주시고 정보도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레바의모험 정보공유 커뮤니티 바로가기

■ 레바의모험2.8 무적판 게임하기

■ 레바의모험2.8 무적판 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 로딩이 진행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용량이 조금 크다보니 게임로딩 시간이 다소 깁니다. 그래도 게임을 위해서라면 참아야겠죠?ㅎ


로딩완료 후 나오는 레바의모험2.8 - 점심밥의 역습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에 나와있는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 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선택화면 입니다. 화면 상단에 나와있는 메뉴 중 게임골드 부분을 보시면 무적판 답게 게임머니가 거의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캐릭터는 귀신을 소환하는 소울브링어를 비롯하여 스핏파이어, 레인저, 버서커, 웨펀마스터 등 총 다섯종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상점 메뉴에서 아바타 부분을 보시면 기존까지는 없었던 새로운 아바타들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골드가 무한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아바타를 마음대로 골라 입혀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모습 입니다. 조작키는 게임화면 우측상단의 메뉴를 선택하신 후 '조작키'라고 적힌 메뉴를 선택하시면 각종 게임키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하시면 게임볼륨 조절 및 화질 조절, 자동저장, 자동화질조정들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암호는 439 이니 암호 입력란이 나오면 당황하지 마시고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