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숙자의난6무적판 간략소개

노숙자의난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 새롭게 올라온 노숙자의난6무적판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워낙 게임 자체가 인기 있다보니 계속적으로 시리즈물이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요. 원래 게임명은 'HOBO'지만 한국어로 번역되면서 노숙자의난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노숙자의난6무적판은 제목 그대로 기존버전의 노숙자의난6 에서 메인 케릭터의 체력이 무한대로 설정되어 있는 버전인데요. 게임자체가 콤보도 많고 약간 어려운 편이기 때문에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나 스테이지 클리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즐기시기에는 안상맞춤이 아닐까 합니다.

게임은 바로 아래에 링크한 '모두팡' 사이트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바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게임자체가 로딩시간이 길기 때문에 게임화면이 늦게 뜬다고 화내지 마시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바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노숙자의난6무적판 아래에 플레이방법에 대한 설명도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노숙자의난6무적판

■ 노숙자의난6무적판 플레이방법

 


게임이 로딩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 하단쯤을 보시면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LOADING' 중이라는 메시지가 떠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로딩이라고 적혀있던 글자가 위 그림과 같이 'PLAY!' 라고 바뀌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몇 초간의 인트로 영상 이후 나오는 메인화면 입니다. 제목 아래에 나와있는 'PLAY!' 버튼을 누르시면 'HOBO 6 버전 무적판'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난이도 선택화면 입니다. 무적판이기 때문에 난이도는 어떤 것을 선택하셔도 무방 합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스토리 영상 입니다. 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SKIP' 버튼을 누르시면 영상물을 건너띄기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위 그림을 보면 아시겠지만 아무리 맞아도 피가 달지 않습니다.


몹을 잡다보면 자동으로 스킬을 습득 할 수 있으며 차근차근 플레이 하시다보면 게임을 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