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감지기 3.17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스타크래프트1 핵 프로그램 사용 유저들을 게임시작과 동시에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원순철 핵감지기 3.17 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까 합니다.

보통 이런 프로그램을 만들면 한번 만들어놓고 끝내 경우가 많지만 원순철씨가 만든 핵감지기 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뤄지기 때문에 믿음을 가지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본문하단에 링크한 원순철 핵감지기 3.17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원순철 공식 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설치파일을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대화창이 열리는데요. 여기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도 되고 바로 실행 버튼을 눌러 설치작업을 진행하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저장하지 않고 바로 설치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핵감지기 3.17 버전 설치시작을 알리는 화면 입니다. 내용을 가볍게 읽어보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구성요소선택 및 이용약관을 확인 할 수 있는 화면 입니다.


이용약관은 가볍게 읽어보시기 바라며 구성요소의 경우는 위 그림과 같이 제휴프로그램 체크를 모두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위치선택화면 입니다. 설치가 어떤 폴더에 저장되는지만 확인해주신 후에 '설치'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핵감지기 3.17 버전이 설치중인 모습입니다. 설치시간은 몇초면 됩니다.


설치완료를 알리는 화면 입니다. 닫음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핵감지기 3.17 을 실행했을 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하단의 스타실행을 누르시면 스타 실행과 함께 프로그램이 자동적용 되며 우측의 업데이트를 누르시면 가장 최신 버전의 핵감지기로 업데이트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