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괴롭히기 종류의 플래시게임을  즐겨 플레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졸라맨괴롭히기게임' 입니다. 사장님때리기나 선생님때리기 등의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잔인하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 플레이 하시면 굉장히 만족하면서 즐길 수 있을 만한 게임이 졸라맨괴롭히기게임 인데요.

전혀 부담없게 생긴 졸라맨을 온갖 무기(총, 폭탄, 칼, 온도계 등)를 이용해 마음껏 괴롭히고 이를 통해 획득한 달러로 새로운 무기 구입 및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라 잔인하지도 않고 스트레스도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졸라맨괴롭히기게임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봤는데요. 간혹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소 길어 질 수 있으니 게임화면이 오랫동안 뜨지 않는 분들은 F5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진행하신 후에 게임로딩을 다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 졸라맨괴롭히기게임 플레이하기

■ 졸라맨괴롭히기게임 플레이방법


졸라맨괴롭히기게임 로딩이 진행중인 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화면이 지나가니 조금만 참으시기 바랍니다.


로딩완료 후 나오는 게임 메인화면 입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하단에 위치한 'PLAY'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조작키 설명화면 입니다. A키는 주먹, S키는 이전 무기 선택, D키는 다음 무기 선택 버튼이며 무기 사용은 마우스 좌클릭 이용하시면 됩니다.


각무기들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게임상에 나오는 졸라맨을 두드려 팬 후에 획득한 달러를 이용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조작키 설명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PLAY'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실행해줍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초반에는 주먹, 총, 수류탄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먹은 마우스를 클릭하신 후에 드래그로 졸라맨을 때리시면 됩니다.


수류탄을 사용한 모습 입니다. 졸라맨이 피할 수도 있으니 잘 맞춰서 던지시기 바랍니다.


총을 사용하는 모습 입니다. 총알은 졸라맨이 상당히 잘 피하는 무기라서 비추천 합니다.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시기 위해서는 게임화면 좌측하단에 위치한 'Weapons' 버튼을 눌러 쌓은 달러를 이용해 새로운 무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Upgrades'버튼을 누르시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Options'버튼을 누르시면 게임 사운드 및 혈흔효과를 ON/OFF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