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보고 접속 - 하이보고 접속오류 해결 방법


하이보고 접속 오류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간혹 서버 트래픽 폭주나 주소 변경, 서버 에러로 이런 일이 생기곤 하는데 이럴 경우를 대비하여 하이보고에 접속하는 다른 경로를 알아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제가 알고 있는 하이보고 접속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

 
본문하단에 연결한 하이보고 우회접속 주소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새 창으로 열립니다. 이 주소는 하이보고의 직접적인 주소가 아닌 우회접속 주소 인데요. 새 창으로 열린 화면 가장 상단에 나와있는 주소를 선택하시면 하이보고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으니 즐겨찾기 해두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시는 것도 좋지만 사이트 특성상 주소가 자주 바뀌기 때문에 우회접속 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시면 사이트 주소가 바뀌어도 해당 주소를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하리라 생각합니다.


위 경로로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보고보고 접속안내'에 나와있는 두번째 방법인 하이보고 트위터를 방문하셔서 새롭게 바뀐 주소를 확인하시는 방법도 있는데요. 왠만하면 첫번째 방법으로 접속가능하시니 트위터는 특별히 방문하실 일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밖에도 몇가지 방법이 더 있지만 첫번째로 두번째 방법으로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하이보고 서버 자체 문제이니 조금 시간의 여유를 두고 다시 접속해보시면 문제가 해결되리라 생각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