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설명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이라고 정평이 나 있는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입니다.
게임명도 어찌나 긴지;; 그 이름에서 부터 포스가 대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실제로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는 세계평균클리어타임이 1440분에 달하며, 13,000 데스는 기본으로 찍을 정도라고 하니 그 명성 만큼 어려운 게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게임 조작방법은 키보드 방향키만 사용하면 될 정도로 아주 쉽습니다만... 1레벨부터 극강의 난이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레벨이 올라갈수록 늘어나는 스트레스를 감당하시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로딩싱간이 길어 질 수 있으므로 이점 숙지하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시작 버튼이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에 있는 'BEGIN' 버튼을 누릅니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가 실행되면 위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나와있는 게임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라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메인화면 가장 좌측에 있는 PLAY GMAE 버튼을 누릅니다.


PLAY GAME을 누르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설명화면이 나옵니다.

게임설명을 잠깐 살펴보면, '당신이 플레이 할 빨간색 사각형을 움직여 맵에 놓여있는 노란원을 습득하고 장애물인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면 된다'는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설명이 다소 어려우시다면 그냥 건너뛰고 바로 PLAY GAME 을 누르셔도 됩니다.


게임은 총 30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벨 시작 전에 간단한 멘트가 나옵니다.


1레벨 시작화면 입니다. 맵 왼쪽 그린존에 유저가 플레이 할 빨간 사각형이 있으며, 맵 중앙에 움직이고 있는 파란원이 있습니다.


1레벨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앞서 말씀드린데로 빨간 사각형을 움직여 맵 중앙의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말은 쉬워도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1레벨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2레벨 시작을 알리는 멘트가 나옵니다.


2레벨은 1레벨 보다 다소 어려우며 1레벨에서 나오지 않았던 노란원이 맵중앙에 있습니다.


2레벨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빨간 사각형을 움직여 맵중앙의 노란원을 먹고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3레벨 시작전에도 위 그림과 같이 간단한 멘트가 나옵니다.


3레벨도 앞서 말씀드린 플레이 방법대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갈수록 난이도는 어려워지니 키보드 부수지 않도록 진정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하시다보면 정말 키보드 박살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아 집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