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핵감지기 3.16

국민게임이라는 타이틀 명칭이 붙어있는 게임으로 유명한 '스타크래프트1'을 즐겨 플레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게임 이용시 각종 핵프로그램(오토마인, 오토빌드, 멀티커맨더)들을 사용하는 유저를 게임시작과 동시에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원순철 핵감지기 3.16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초기버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신종 핵프로그램들도 빠르게 잡아주고 각종 플러그인 기능으로 자동 방새로고침 기능 및 방 따라가기, APM 측정, 리플레이 저장, 상대전적보기 등의 사용자들이 꼭 필요한 기능들을 다수 제공하고 있어 프로게이머 분들이나 고수분들이 애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순철 핵감지기 3.16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본문하단에 첨부한 '원순철 핵감지기 3.16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셔서 원순철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프로그램을 설치 할 수 있는 'wLauncherSetup2.exe' 다운로드 파일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꼭 필요한 파일이니 해당 파일을 자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바로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다운로드 받는 과정에서 생각지도 못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들이 묻어 올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저정경로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순철 핵감지기3.16 버전을 설치하기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보통은 자동으로 설치작업이 시작됩니다.)


설치시작을 알리는 대화창 화면 입니다. 되도록이면 설치 전에 사용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하신 후에 설치작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이 상요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따라 대화창화면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성요소선택화면 및 원순철 핵감지기 3.16 이용약관 확인 화면 입니다.


이용약관은 가볍게 넘겨주시기 바라며, 구성요소 설치의 경우는 기본 설치 프로그램인 'wLauncher' 외에 모든 '제휴 프로그램' 목록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위치 선택화면 입니다. 기본적으로는 본인의 컴퓨터 C 드라이브 프로그램 폴더 안에 wLauncher 라는 이름으로 저장 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다른경로로 저장하고 싶으시면 '찾아보기'를 눌러 자신이 원하는 폴더를 새롭게 생성하거나 기존에 있던 폴더에 따로 저장하실 수도 있습니다.


모든 셋팅작업 완료 후 원순철 핵감지기 3.16 이 설치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용량이 크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설치됩니다.


설치작업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대화창 우측하단의 '닫음'을 누르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이 원순철 핵감지기 3.16 버전을 실행 시킬 수 있는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하기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줍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된 모습 입니다. 화면 중앙에는 스폰서 광고가 자리를 잡고 있으며 그 위쪽과 아래쪽에 각종 기능 버튼이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기 위해서는 화면 좌측하단에 위치한 '스타실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스타실행을 누르시면 스타크래프트 실행과 동시에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니 스타크래프트와 프로그램을 따로 실행시키지 않으셔도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