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소개

플래시게임 매니아층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입니다.
기존에는 노멀 박스헤드2인용 버전의 게임이었지만 게임 난이도가 생각보다 어렵다보니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이라는 새로운 버전(?)이 나오게 된 것 같습니다.

게임방식은 각레벨별로 위,아래에서 쏟아져 나오는 좀비들을 각종 무기들을 이용하여 섬멸하면 되는 방식 입니다. 버그판인 만큼 캐릭터의 체력과 각종 무기들의 탄약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상당히 무난하게 게임을 진행 할 수 있으며, 무제한 무기 난사로 극강의 손맛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로딩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미리 숙지하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게임하기

■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박스헤드2인용버그판은 싱글플레이 및 2인용플레이, 데스매치 등 총 세가지 모드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게임모드를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캐릭터 및 맵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맵 선택화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맵선택 화면 아래에 있는 옵션 버튼을 누르면 1인용과 2인용 모드 선택시 사용 할 수 있는 조작키에 대한 설명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작키를 변경하고 싶으시면 해당 목록을 클릭한 뒤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키를 누르시면 됩니다.


박스헤드2인용버그판 1레벨 시작화면 입니다. 버그판이지만 초반에는 기본 총인 피스톨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레벨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좀비들이 나오는 입구로 이동하여 총을 쏴서 좀비들을 죽이시면 됩니다.
화면에 나오는 빨간박스는 각종 무기들의 탄약을 채울 수 있는 탄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박스헤드2인용버그판에서는 탄약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습니다.


좀비들을 죽이고 게임 레벨이 오르면 더 좋은 무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석유통을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되면 빠르게 석유통을 놓아서 좀비들을 가두고, 총알 하나로 석유통을 터트려 갇혀있는 좀비들을 한방에 섬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ㅎ 피스톨 한방으로 해결 했습니다.


그밖에 레벨이 계속 오르게 되면 수류탄, 로켓, 지뢰, 클레이모어 등 많은 무기들을 마음껏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수류탄을 무한대로 까서 터트리는게 가장 재미있더군요. 여러분들도 그 재미에 한번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