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라마 바로가기 간략소개
캐나다에 서버를 두고 있는 한인 커뮤니케이션 사이트로 유명한 '밴드라마'라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테지만 '밴드라마'라는 곳은 국내 TV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었던 드라마나 예능, 시사, 스포츠, 음악 프로그램들을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본문하단에 연결한 '밴드라마 바로가기' 링크를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밴드라마 메인 페이지가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를 대략적으로만 둘러봐도 아시겠지만 왠만한 TV방영프로그램들을 거의 모두 다루고 있다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방영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하시는 방법은 사이트 메인화면 중앙에 나와있는 썸네일 형식의 영상 목록을 바로 선택해서 감상하실 수도 있으며, 메인화면 상단의 테마별 메뉴목록을 선택해서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 나오는 썸네일 이미지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목록 및 예능오락, 시사교양, 추억드라마, 종영드라마, 영화 등의 굵직한 메뉴들을 선별해서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메인화면 최상단에 나와있는 테마별 메뉴목록을 선택하시면 좀 더 세분화된 영상목록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자신이 알지 못했던 영상 정보들도 확인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방법대로 영상목록을 찾아서 선택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해당 영상에 대한 전회차 다시보기 게시판이 열립니다. 여기서 자신이 보고자하는 영상 제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영상을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는 한번에 플레이 되지 않고 한 회차를 몇 개로 끊어서 제공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서버가 제대로 열리지 않으면 F5 키를 눌러 페이지 새로고침을 하신 후에 영상 목록이 뜨면 다시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