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버티기게임

게임정보 2012. 6. 19. 04:21



■ 10초버티기게임 플레이방법
머리쓰는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10초버티기게임' 입니다. 게임은 바로 위 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라며, 간략한 게임이용팁은 아래 내용에서 설명해드리도록 할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초버티기게임이 로딩중인 화면 입니다. 화면 하단의 게이지바가 다 차면 로딩이 완료 됩니다.


로딩이 완료되면 로딩화면 하단에 위 그림과 같이 'Play Game'이라는 버튼이 생성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10초버티기게임 메뉴선택화면 입니다. 총 네개의 버튼 메뉴중 가장 상단에 위치한 게임시작 버튼을 선택하시면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레벨 선택화면 입니다.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Easy Stacks의 첫번째 레벨을 먼저 클리어 해야 다음 레벨을 차례대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레벨이 시작된 게임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을 보시면 앞으로 나오게될 도형들이 차례대로 표시되어 있으며 화면 하단에는 앞으로 나올 도형들을 쌓을 수 있는 기본 모형이 셋팅되어 있습니다.


해당 레벨을 완료하시기 위해서는 위 그림과 같이 해당 레벨에 주어지는 모형들을 차곡차곡 쌓은 후 무너지지 않고 10초를 버티시면 됩니다.


10초를 버티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완료를 알리는 메시지와 함께 다음 레벨을 바로 진행 할 수 있는 'Continue' 버튼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계속 진행하시려면 Contine(계속)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1레벨 보다는 머리를 조금 더 쓰셔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ㅎ 2레벨 역시도 모든 도형들을 쌓고 일정 시간을 버티시면 완료가 됩니다.


3레벨 게임화면 입니다. 레벨이 올라 갈수록 난이도도 같이 상승되니 게임을 진행하시다 보면 마우스를 집어 던지실 수도 있습니다;;


해당 레벨을 실패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Try Again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