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 플레이방법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를 처음 플레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 플레이방법을 간략하게 알려드릴까 합니다. 게임은 바로 위 화면에서 플레이 가능하게 준비해놨으니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라며 사용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가 로딩되고 있는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의 중앙의 'Loaded!'라고 표시된 게이지바가 꽉 차야 로딩이 완료됩니다.

개인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회선 속도에 따라 게임로딩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조금 여유를 가지고 게임로딩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게임로딩이 완료된 후 나오는 게임메뉴 선택화면 입니다. 메뉴선택화면 가장 상단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시면 1인용으로 플레이 가능하시며, 하단의 메뉴버튼을 클릭하시면 2인용 모드의 박스헤드를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Cooperative' 메뉴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2인용 플레이 모드 캐릭터 및 맵 선택화면 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플레이 하고자 하는 맵 및 캐릭터를 선택하시면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 및 맵 선택화면 바로 아래에 있는 옵션(Options) 버튼을 누르시면 위 그림과 같이 1P와 2P의 조작키 확인 및 설정을 바꿀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조작키 확인 및 설정을 변경 하신 후에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박스헤드2인용게임하기가 실행된 화면 입니다. 맵의 상단과 하단의 입구에서 좀비들이 쳐들어오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맵 중앙에 자신이 플레이 할 캐릭터가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쏟아져들어오는 좀비들을 총으로 쏘아서 죽이면 자동으로 다른 무기 획득 및 게임레벨 업이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빨간색 좀비가 출현하는데요. 요놈은 보스좀비이니 잡는데 시간이 쪼금 걸립니다.


개인적으로 1인용 게임이 더 재미있게 느껴졌는데요. 1인용도 마음껏 플레이 하실 수 있으니 부담없이 즐기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