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쟁시대3버그판게임하기 간략소개


전략디펜스 플래시게임으로 많은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게임인 '전쟁시대'의 세번째 버전 버그판 '전쟁시대3버그판게임하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돈과 인구수가 무제한으로 설정되어 있어 전쟁시대3 를 클리어 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의 게임이 아닐까 하는데요. 특히 초보자 분들도 가볍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초,중급 플레이어 분들에게 권장하는 게임 입니다.

전쟁시대3버그판게임하기의 간략한 플레이 방법 및 바로가기 주소는 아래화면을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쟁시대3버그판의 경우는 게임용량이 크기 때문에 로딩시간이 오래 걸리니 게임을 기다리는데 조금의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 전쟁시대3버그판게임하기 플레이방법


전쟁시대3버그판 로딩완료시 나오는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하단의 플레이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로딩시간이 타플래시게임에 비해 기니 조금 오래 기다리셔야 합니다.)


아이디생성 화면 입니다. 화면 중앙에 위치한 세 개의 Empty 버튼 중 아무거나 하나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입력란에 자신이 플레이 할 아이디명을 입력한 뒤 하단의 'Confirm'을 눌러줍니다.


아이디를 생성하면 위 그림과 같은 메뉴선택화면이 나옵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메뉴버튼 가장 상단에 있는 new game 버튼을 눌러줍니다.


게임모드 선택화면 입니다. 버그판이기 때문에 아무거나 마음에 드는 모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인트로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우측하단의 스킵을 누르시면 해당 영상을 건너띄기 할 수 있습니다.


게임설명화면 입니다. 우측하단의 넥스트를 누르시면 건너띄기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우측상단을 보시면 골드와 인구수가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에서 마우스나 방향키를 이용해 화면을 오른쪽 끝으로 당겨보시면 적본진이 있는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좌측끝에 위치한 아군 본진 입니다.


아군본진을 클릭하여 본진건물 뒤에 생산건물을 건설하고 일꾼유닛 및 전투유닛, 터렛, 공중유닛을 뽑아 쳐들어오는 적을 막고 시대업을 한 뒤 최종적으로 적본진을 부수면 게임이 완료됩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