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츄츄만화세상 주소 - 츄츄의만화세상


일본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는 사이트인 '츄잉만화세상' 입니다. 원래는 츄츄만화세상이었는데 현재는 츄잉만화세상으로 이름이 바뀌었더군요.

츄츄만화세상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만화 커뮤니티 사이트 중 손에 꼽을 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각종 만화정보들이 상당히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특히, 매주 마다 나오는 일본 만화나 애니메이션 번역본 주소들이 즉각 즉각 사이트에 올라오기 때문에 더욱 사랑받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만화 때문에 상당히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 입니다.

■ 츄츄만화세상 주소 - 츄츄의만화세상 이용방법


본문 하단에 연결한 츄츄만화세상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 그림과 같은 사이트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상단 메뉴를 보시면 상당히 많은 주제들을 다루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 번역정보는 사이트 메인화면에 나와있는 목록 메뉴들 중, 중아에 위치한 만화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메인화면에 나와 있는 유저정보뉴스, 읽을거리, 베스트게시물, 볼거리 메뉴를 이용하시면 더욱 재밌게 사이트를 탐방 하실 수 있습니다.


수시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던전공략 이벤트가 진행중이더군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