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스헤드1인용버그판 간략소개

플래시 총쏘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박스헤드1인용버그판' 입니다. 게임 자체가 워낙 인기도 많고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특별히 말씀 안드려도 많은 분들이 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게임방식은 각 레벨별로 주어지는 무기와 장비들을 이용하여 무수하게 쏟아져 들어오는 좀비들을 때려잡고 레벨업 및 무기습득을 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명에서도 아실 수 있듯이 버그판이기 때문에 총알을 충전 할 필요도 없고 체력이 무한이기 때문에 짜릿한 손 맛을 즐기기에는 안성맞춤인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박스헤드1인용버그판은 바로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게 준비해놨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게임 로딩이 길어질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딩화면이 너무 길어진다면 F5 키를 눌러 새로고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박스헤드1인용버그판 게임하기

■ 박스헤드1인용버그판 플레이방법


박스헤드1인용버그판 게임 로딩화면 입니다. 몇초만 기다리시면 게임로딩이 완료됩니다.


게임로딩이 완료된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에 위치한 메뉴 목록들 중 가장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1인용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박스헤드1인용버그판 게임 캐릭터 선택 및 맵 선택화면 입니다. 캐릭터 및 맵 이미지 양옆에 있는 화살표를 누르시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 및 맵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맵 선택을 완료하면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게임은 1레벨 부터 순차적으로 레벨업이 되며 최초에 사용 할 수 있는 무기는 피스톨 밖에 없습니다.


게임 맵 가장 위쪽으로 이동해보시면 좀비들이 쏟아져 들어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때 총을 발사하여 좀비를 잡으시면 됩니다. 버그판이기 때문에 총알도 무한이며 체력도 무한으로 설정되어 있어 죽을 염려없이 마음껏 총을 발사하시면 됩니다.


좀비를 잡다보면 자동으로 무기 습득 및 레벨업이 가능 합니다.


레벨업을 하면서 각종 무기를 얻어 마음껏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석유통과 수류탄 조합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