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3.14 다운로드 및 설치법
글 내용 : 원순철 3.14 다운로드 및 설치법 간단한 요약정리 
다운로드 [무료] : 본문 참고
설치 용량 : 700KB
프로그램 테스트 OS :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5.1, 빌드 2600)

프로그램 기본 언어 : 한국어
글작성 : 블로그 운영자 (닉넴 : 사수판다)
주의사항 : 본문 내용과 다른 부분이 일부 추가 될 수 있음

■ 원순철 3.14 간략소개

국민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를 즐기다보면 꼭 10게임에 한 두번쯤은 각종 핵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핵 프로그램도 요즘은 어찌나 많은지 핵을 감지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더라도 제대로 핵을 잡지 못해 게임을 지는 경우가 부지기수로 일어납니다.

저 역시도 스타크래프트를 10여년 이상 즐겨오면서 핵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들 때문에 열폭했던 때가 한 두번이 아닌데요. 즐기려고 시작했던 게임이 이런 핵유저들 때문에 지고나면 게임을 한 것 같지도 않고 기분도 안좋아 오히려 더욱 스트레스를 받고 짜증만 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그나마 핵을 가장 잘 잡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원순철 3.14'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용량도 작고 설치도 쉬우며, 각종 감지 기능 및 플러그인 메뉴를 마음껏 이용 할 수 있어서 스타크래프트 유저 분들에게 가장 권장 할 만한 핵감지기 프로그램이 아닐까 합니다.

■ 원순철 3.14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원순철 3.14 버전을 설치하기 위해 상단에 연결한 원순철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설치파일을 직접 분문에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는 과정에서 저도 모르게 각종 바이러스들이 뭍어 올 수 있기 때문에 설치파일 같은 경우는 원 제작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설치파일은 원순철 홈페이지 상단에 연결된 'wLauncherSetup2.exe' 파일을 클릭하셔서 본인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전에 자신이 지정한 폴더 안이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셔서 실행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원순철 3.14 버전 설치시작을 알리는 화면 입니다. 되도록이면 설치 전에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요소 선택 및 wLauncher 이용약관 알림 화면 입니다.


이용약관은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지만 구성요소설치의 경우에는 기본설치 프로그램인 wLauncher 외에 모든 제휴 프로그램 목록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다음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설치위치 선택화면 입니다. 설치 폴더 경로는 C 드라이브 → 프로그램 파일에 저장 되도록 기본설정 되어 있습니다.


설치경로를 수정하시려면 설치폴더 우측에 있는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폴더 목록에서 자신이 설치하고 싶은 파일을 찾거나 새 폴더 만들기를 하셔서 경로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 중인 모습 입니다. 용량이 작기 때문에 금방 설치 됩니다.


원순철 3.14 버전 설치가 완료된 화면 입니다. 화면 우측하단의 '닫음'을 클릭하시면 모든 설치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누르시면 원순철 3.14 핵감지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창이 뜬 상태에서 좌측하단의 '스타실행'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스타 실행 및 감지기 ON 이 된 상태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