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585화번역 소식

 


어제 제가 즐겨보고 있는 케이팝스타에서
박지민양이 우승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이번주는 바쁜 일이 있어서
본방사수를 못했지만
여쨋거나 저쨋거나 제가 밀고 있던
박지민이 우승을 차지했다는 소식을 들으니
기분이 상콤하더군요~ㅎ
이하이 양도 잘하긴 했는데
마지막 문자투표에서 박지민양에게 역전 당했다고 하니
본인 입장에서는 얼마나 아까웠을지...ㅠ
우승 상금이 자그마치 3억!!! 이라는데
그 돈 어디에 쓸지도 관심거리네요~ㅎ


무하튼... 지난주에 나루토584화번역이
뜬금없이 올라오면서 저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ㅎ
휴재인 줄 알고 체념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주말에 번역본이 올라오면서
허겁지겁 번역본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ㅎ
아마 다른분들도 그러셨을듯 하네요~ㅎ
번역 소식은 본문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방문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나루토585화번역 소식도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이번주에 번역본이 늦게 올라와서
정확이 번역본이 언제 올라올지는 모르지만
아마 이번주 목요일쯤에는 올라오지 않을까 합니다.
좀 더 정확한 소식은 아래에 연결한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으니
시간이 가용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소식이 전해지면 그때 추가해서
글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