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스피하기게임 소개

플래시게임 매니아라면 한번쯤 해보았을 마우스피하기게임 입니다. 단지 마우스 포인터만 이동하면 되는 쉬운 조작방법과 어느정도의 순발력 및 두뇌회전이 필요한 게임이라 한번 손대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마력이 있는 게임 입니다.

게임방식은 게임시작시 나오는 마우스 포인터를 이동하여 각레벨 별로 나오는 장애물과 벽에 닿지않고 스타트 지점에서 엔드 지점까지 무사히 도착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로딩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숙지하고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게임로딩화면이 아예 뜨지 않는다면 키보드에 있는 F5키를 눌러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시기 바랍니다.

■ 마우스피하기게임 플레이하기

■ 마우스피하기게임 플레이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인트로 화면이 나옵니다. 넘어가길 원하시면 화면 우측하단의 Skip 을 누릅니다.


스킵을 누르지 않으면 위 그림과 같은 게임사이트 선전화면이 추가적으로 나옵니다.


게임이 시작된 메인화면 입니다. 화면 좌측에 있는 메뉴를 보시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Play 버튼이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그 아래로 음악을 ON/OFF 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1레벨 게임시작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에 자신이 플레이 할 맵 및 빨간색 마우스 포인터가 있습니다.


스타트 버튼을 마우스 포인터로 클릭해야만 게임을 시작 할 수 있으며, 스타트 버튼 클릭시 위 그림과 같은 장애물이 나타나 마우스 포인터 움직임을 방해 합니다.

1레벨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스타트 지점에서 반대편의 엔드 지점까지 장애물과 벽에 부딪히지 않고 도달하면 됩니다.


1레벨을 완료하면 위 그림과 같은 축하메시지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을 계속 진행하시려면 축하메시지 하단의 'Go on to next level!'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2레벨 화면은 1레벨 보다 조금 복잡합니다.


1레벨과 마찬가지로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맵 중간중간에 장애물이 나타나 마우스 포인터 이동을 방해 합니다.


3레벨은 은근히 쉬운 반면 장애물 때문에 인내심이 필요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설명대로 플레이 하셔서 다음 레벨도 순차적으로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