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쟁시대3게임하기 간략소개

플래시게임 매니아층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전쟁시대3게임하기' 입니다. 기존의 전쟁시대 게임이 인기를 끌게 되면서 계속적으로 시리즈가 나오다보니 어느새 전쟁시대3 까지 나오게 되었는데요.

컨트롤 방법도 마우스 클릭만 하면 될 정도로 쉽고 게임성도 왠만한 인기 플래시게임 만큼 고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많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전쟁시대3게임하기는 바로 아래화면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게 준비해놨구요. 간혹 게임화면이 오랫동안 안뜬다는 분들이 계신데, 이는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속도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고 게임로딩을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전쟁시대3 는 용량이 조금 큰 편이라 로딩시간이 타게임 보다 깁니다.)

■ 전쟁시대3게임하기

■ 전쟁시대3게임하기 플레이방법


전쟁시대3게임하기 로딩완료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하단의 게이지바가 100%로 다 차면 PLAY 버튼이 생성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PLAY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게임메인화면 입니다. 유저 아이디를 만들기 위해 화면 중앙에 있는 Empty << 라는 단어 하나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뜨면 입력란에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유저 아이디를 입력한 뒤, 입력란 아래의 'Confirm'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유저 아이디가 생성되면 위 그림과 같이 게임을 시작 할 수 있는 메뉴버튼들이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메뉴 중 'New Game'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게임모드선택화면 입니다. 초급자 분들은 EASY 모드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시작 전에 나오는 인트로 화면 입니다 우측하단의 SKIP 버튼을 누르시면 인트로 없이 바로 다음과정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게임 튜토리얼 화면 입니다. 가볍게 NEXT 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을 기준으로 좌측끝이 아군 본진이며 우측끝이 적본진 입니다. 게임화면 우측상단을 보시면 골드와 인구수, 터렛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일꾼 및 공격유닛 생산은 아군 본진을 클릭하신 후에 게임화면 우측하단에 나오는 생산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우측 적본진에서 적군 유닛들이 아군본진으로 쳐들어 옵니다. 이 때 모아진 돈으로 공격 유닛 및 터렛을 설치하여 적 유닛을 막고 경험치를 쌓은 후에 시대 업그레이드 한 뒤, 적유닛 및 본진을 깨뜨리면 게임을 완료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