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 3.13

프로그램정보 2012. 4. 14. 07:05

원순철 3.13
글 내용 : 원순철 3.13 다운로드 및 사용법 요약정리
다운로드 [무료] : 본문 참고
설치 용량 : 700KB
프로그램 테스트 OS : Microsoft Windows XP Professional (5.1, 빌드 2600)

프로그램 기본 언어 : 한국어
글작성 : 블로그 운영자 (닉넴 : 사수판다)
주의사항 : 본문 내용과 다른 부분이 일부 추가 될 수 있음

■ 원순철 3.13 간략소개

스타크래프트를 하다보면 각종 핵 프로그램을 쓰는 유저들 때문에 골머리 앓는 일이 많이 발생 합니다. 실제로 저 같은 경우도 스타 열 판 정도하면 꼭 한 두 번쯤은 핵을 사용하는 유저들이 걸려서 지거나 열폭해서 스타를 종료해버리는 일이 많았었는데요.

해서!! 핵을 사용하는 유저들 때문에 골치 아파 하시는 분들을 위해 핵 사용유저를 게임시작과 함께 감지해주는 '원순철 핵감지기'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용상 아무런 제약이 없는 프로그램이고 설치 및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초보분들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꼭 한번 사용해보실 것을 권유합니다.

■ 원순철 3.13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원순철 3.13 버전을 다운로드 받기 위해 상단에 링크한 '원순철 3.13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제작자가 직접 운영하는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직접 올려드릴 수도 있지만 다운로드 하는 과정에서 저도 모르게 악성 프로그램들이 딸려 들어와 여러분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시는 방법을 추천 합니다.


제작사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페이지 상단에 위 그림의 빨간박스로 표시한 부분과 같이 'wLauncherSetup2.exe'이라는 파일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이 원순철 3.13 을 설치하기 위한 설치 파일이니 클릭하셔서 본인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지정한 폴더 안이나 바탕화면에 위 그림과 같은 설치파일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 하셔서 실행시켜주시기 바랍니다.


설치시작을 알리는 창입니다.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한 모든 프로그램은 종료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 요소 선택 및 이용약관을 확인 할 수 있는 창입니다.


이용약관은 대략적으로 읽어보시기 바라며 설치 프로그램은 기본설치 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제휴 프로그램 체크를 해제 하신 후에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위치 선택 창입니다. 기본 설치 위치는 C드라이브 프로그램 파일 안에 설치 되도록 셋팅되어 있습니다.


다른 경로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설치 폴더' 우측에 있는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폴더 찾아보기' 창에서 자신이 원하는 폴더를 지정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진행 중인 모습 입니다. 용량이 작기 때문에 금방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창 화면 입니다. 우측하단의 닫음을 클릭하시면 모든 설치 작업이 마무리 됩니다.

■ 원순철 3.13 사용법 간략소개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 위 그림과 같은 원순철 3.13 wLauncher 실행 아이콘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 해당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실행창 화면 입니다. 실행창 상단에는 홈, 알림, 플러그인, 설정, 배틀넷 채널, 로그 메뉴탭이 있으며 하단에는 스타실행, 업데이트, 스타폴더열기, 런쳐폴더열기, wLauncher홈 버튼이 위치해 있습니다. 화면 중앙에는 프로그램 스폰서 광고가 나옵니다.


핵감지기인 원순철 3.13 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실행창 좌측하단의 '스타 실행' 버튼만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스타크래프트를 따로 실행시키지 않아도 자동으로 스타 및 감지기가 실행 됩니다.

플러그인 메뉴를 이용하시면 기본적인 핵감지 기능 외에 추가적으로 APM 측정 및 기타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