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간략한 설명


세상에서 가장어렵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두뇌회전이 필요한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입니다...

기존의 플래시 게임과는 다르게 상당한 두뇌회전과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이라 이런 게임명이 붙지 않았나 싶은데요... 실제로 게임을 해보시면 아~ 왜 이런 이름이 붙었는지 알겠다~ 라고 하실 겁니다...

게임조작방법은 키보드 방향키만 있으면 될 정도로 쉬우며 단지 머리를 많이 써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게임은 아래화면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개인 컴퓨터 사양이나 인터넷 환경에 따라 게임 로딩속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 숙지하시고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플레이하기

■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사용법


게임로딩이 완료되면 위 그림과 같은 시작전 화면이 나타납니다. 게임시작을 위해 화면 중앙에 있는 BEGIN 버튼을 누릅니다.


게임메인화면 입니다. 제목에 나와있는데로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이라는 타이틀이 붙어 있습니다.

게임 시작은 게임명 아래에 있는 'PLAY GAM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게임시작전에 나오는 게임설명 창입니다. 

유저가 플레이 할 빨간색 사각형을 움직여 맵 사이에 놓여있는 노란원을 습득하고 장애물인 파란원을 피해 반대편 그린존에 들어가면 된다는 설명입니다. 설명이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1레벨만 진행해보시면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 겁니다.

본격적인 게임시작을 위해 PLAY GAME 버튼을 누릅니다.


레벨을 시작하기전에 나오는 간단한 멘트 입니다.


1레벨이 시작된 화면 입니다. 왼쪽의 그린존에 유저가 플레이 할 빨간원이 있으며 맵 중앙에 움직이고 있는 파란원이 있습니다. 

1레벨에는 노란원이 없으며 단지 파란원만 피해서 반대편의 그린존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피해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겨우 반대편에 도착했군요! 


1레벨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2레벨에 진입하게 되며 시작전 멘트가 나옵니다.


2레벨은 1레벨 보다 조금 더 어려우며 1레벨에는 없었던 노란원이 있습니다.

게임설명대로 왼쪽 그린존을 벗어나 파란원을 피해 노란원을 먹고 오른쪽의 그린존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말이지요~ 쉽죠?


3레벨 진입 전에도 간단한 멘트가 나옵니다.


3레벨도 게임설명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레벨도 어려웠지만 뒤로 갈수록 난이도는 더욱 어려워 지니... 스트레스 안받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플레이한 동영상 입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임 플레이영상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