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꿈 해몽 풀이 (삶은계란꿈,달걀꿈해몽 관련 풀이)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란, 달걀 등 알이 나오는 꿈은 주로 어떤 일의 시작이나 행운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알에 관련된 꿈 대부분은 태몽으로 꾸는 경우가 많은 편인 것을 보면 '알'은 생명의 시작을 상징하며, 귀중한 것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런 알의 한 종류인 계란에 관련 여러 꿈해몽 풀이자료들이니 계란꿈 꾸신 분들이 보시면 해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래되어 곯은 계란이나 맛이 이상한 계란을 먹는 꿈.
- 계란은 가능성이나 발전성, 재생 등을 상징하는 길조이다. 또한 결혼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제까지 운세가 순탄치 못한 사람이었다면 계란 꿈을 계기로 운세가 상승되고 밝아질 수 있다. 꿈 속에서 달걀이 오래되어 곯아 있는 것이나 맛이 이상한 것을 먹었다면 이 꿈은 불길한 전조의 꿈이다. 하는 일이 중도에 좌절되기도 하고 결정적인 기회에 타인의 방해를 받거나 장애가 발생하여 일이 성취되기 어려울 조짐이다.

 


 떨어뜨려 깨진 날계란을 먹는 꿈.
- 하는 일이 중도에 좌절되기도 하고 결정적인 기회가 찾아왔는데도 타인의 방해를 받아 포기하게 되거나 장애가 발생하여 소원이 성취되기 어려울 조짐이다.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꿈.
- 꿈 속에서 계란을 바닥에 떨어뜨려 낙심했다면, 이 꿈은 흉몽으로서 가정생활로는 가족 구성원들이 서로 화목하지 못하고, 사회적으로는 대인 관계 다툼이 자주 발생하는 등 불운이 암시되는 꿈이다.

 


 냉장고에 가지런히 넣어진 계란을 보는 꿈.
- 가족이 늘어나고 원만한 가정생활이 유지될 조짐이다. 혹은 뭔가에 대한 가능성을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여기서의 뭔가란 사업 계획, 업무적인 계획, 미래의 전망을 나타낸다.

 


 날계란이나 오래된 계란을 먹는 꿈.
- 날계란이 깨져 있는데 그것을 먹는 꿈이었다면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오래된 계란을 먹는 꿈도 마찬가지로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조심해야 한다.

 


 모래나 짚더미 등에서 달걀을 찾아내는 꿈.
- 모래나 짚더미를 이겨내어야 할 난관으로 보고, 계란을 좋은 결실로 볼 수 있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어려움을 이겨낼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계란을 가지런히 놓아두는 꿈.
- 계란을 판에 넣으면 가지런하게 줄서듯 놓여진다. 이런 모양으로 놓여진 계란을 본 꿈이라면 아주 좋은 꿈으로 새로운 가족이 생겨 기쁨이 늘어나고 가정이 화목해지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계란을 깨뜨리는 꿈.
- 마무리 단계라 생각했던 일이 실패하게 되거나 사업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됨을 나타낸다. 혹은 가정에서의 화목이 깨어지거나 유산을 하게 될 좋지 않은 꿈이다.

 


 날계란을 사오는 꿈.
- 계란을 사오는 꿈은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떤 일이든 노력하는 것에 따른 결과가 반드시 있을 것이니 그 상황을 암시하는 꿈일 수도 있다. 혼담이 오고가는 미혼남녀라면 곧 결혼이 성사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하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 노력하고 준비하던 일이 결실을 맺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예술가처럼 창의력을 필요로 하는 직업의 사람에게는 좋은 작품을 발표하여 인정을 받는다. 아니면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 들어온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