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뿔소 꿈해몽 풀이 (코뿔소나오는꿈해몽)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뿔소는 아무래도 힘과 덩치가 있고 추진력이 있는 동물로 대표되니 만큼 코뿔소와 관련된 꿈은 명예, 직업, 재물, 투자, 생산 등 스케일이 큰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코뿔소를 보거나, 만지거나, 잡는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며, 코뿔소가 어딘가에서 헤매거나, 쓰러지거나, 허우적거리는 꿈은 여러 우환이 다가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미리 대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략적인 설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며 조금더 상세한 각종 상황별 코뿔소꿈 해몽풀이자료는 하단에 첨부된 코뿔소 관련 꿈해몽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코뿔소꿈 1. 코뿔소가 먹이를 찾아 산으로 오르는 꿈
☞ 승진발령을 받아 지방에서 서울, 또는 상급직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물량이 많은 관도급 공사나 큰 회사로부터 하청을 받게 된다.

 


 코뿔소꿈 2. 코뿔소가 뿔로 큰 나무를 받는 꿈
☞ 맨몸으로 서울담을 뚫고 과거를 보게 된다. 대업성취, 맨손으로 별을 딴다.

 


 코뿔소꿈 3. 코뿔소가 똥을 싸는 꿈
☞ 생산, 식품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고 날로 번창해진다. 재물, 돈, 먹거리가 생긴다.

 


 코뿔소꿈 4. 코뿔소가 뿔로 산 중턱을 뚫고 나오는 꿈
☞ 거센 힘이 새로운 물질문명과 국력의 장을 열게 된다.

 


 코뿔소꿈 5. 코뿔소가 먹이를 찾아 산으로 오르는 꿈
☞ 승진발령을 받아 지방에서 서울, 또는 상급직으로 자리를 옮기게 된다. 물량이 많은 관도급 공사나 큰 회사로부터 하청을 받게 된다.

 


 코뿔소꿈 6. 코뿔소가 들판에서 풀을 뜯어 먹는 꿈
☞ 부동산을 사두면 금값으로 껑충 뛰게 된다. 재물, 돈, 먹거리가 호주머니에 가득하다.

 


 코뿔소꿈 7. 길을 가다가 코뿔소를 만나 이내 뿔을 잡는 꿈
☞ 뜻밖에 귀인을 만나 협조와 도움을 받고 큰 대업을 이룬다. 승진, 입신출세를 하게 된다.

 


 코뿔소꿈 8. 코뿔소가 뿔로 산 중턱을 뚫고 나오는 꿈
☞ 거센 힘이 새로운 물질문명과 국력의 장을 열게 된다.

 


 코뿔소꿈 9. 코뿔소 뿔이 화려하게 빛나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거느린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등의 경사가 생긴다.

 


 코뿔소꿈 10. 생산코뿔소가 뿔이 부러져 쓰러지는 꿈
☞ 실패 속에 진정한 참된 삶을 깨닫게 된다. 정당해산과 공, 사직이 끝장난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