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천칭자리운세 및 전갈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자료는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천칭자리운세 및 전갈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아래로 천천히 내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천칭자리운세 정리

 

 

긴장해야 내 몫을 놓치지 않아요. 긴장한 만큼 주어진 권리를 놓치지 않고 찾을 수 있는 시기거든요.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시간은 걸리지만 안 되지는 않는 답니다. 미흡해도 틈틈이 실전에서 경험을 쌓도록 해요.

 

[Point Advice] 위험을 예측하며 동시에 기회를 살피려면 너무 느긋할 수 없어요.

[Love] 그사람이 곁에 있어도 외로울 수 있어요. 마음을 잘 다잡아요.

[Career] 마음이 잘 맞지 않는 직원과도 잘 지내야 해요.

[Money] 어떻게 하면 돈이 부족해지지 않을까요? 정말 모르겠어요.

 

 

 

 

▣ 전갈자리운세 정리

 

 

남과 자꾸 비교하며 무리하게 되면 자충수를 둘 수 있어요. 남을 의식하지 말고 당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도록 해야겠어요. 족욕이나 요가 등으로 저녁에는 적극적으로 육체적 피로를 풀어주세요.

 

[Point Advice] 부정적인 발상을 하면 시작하기도 전에 김이 빠져 버려요.

[Love] 질투 때문에 눈이 뒤집히나요? 도움이 안돼요. 마음의 안정부터 찾도록 해요.

[Career] 정말 시간을 금처럼 생각하고 잘 관리하고 있는지 깊이 생각해보세요.

[Money] 컨디션 유지가 잘 안되면 약값이 나가요.

 

 

 

▣ 물병자리운세 정리

 

 

긴장감을 갖고 출발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실수가 잦게 돼요.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나 발표자리에서 자신감이 결여되기 쉬우니, 심호흡을 크게 하고 자신감을 잃지 않게 하세요.

 

[Point Advice] 커피는 다양한 쓴 맛 때문에 더 환영받는 거 아닐까요?

[Love] 혼자서는 싫다면 둘이 될 방안을 찾아야지요.

[Career] 정말 일을 잘하는 사람은 남의 얘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지요.

[Money] 어설픈 지출은 생활을 골칫거리로 만들 수 있답니다.

 

 

 

▣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미식가가 색다른 음식을 찾듯 이달은 비범에 꽂히는 달인가요? 잘하고픈 욕구가 앞서고 에너지가 충만한 시기이니, 가급적 실내에서 가만히 앉아 있는 일보다는 실외에서 엑티브하게 움직이는 게 능률과 상과를 높이는 방법이 되네요.

 

[Point Advice] 되풀이되는 위기라면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거예요.

[Love] 기쁨의 아우라를 너무 자랑 마세요. 주변서 질투해요.

[Career] 미래의 관리자로서 필요한 감각을 잘 길러가야 할 때네요.

[Money] 뿌린 대로 거둬요. 돈이 필요하면 적극적으로 돈을 만들도록 해요.

 

 

 

▣ 양자리운세 정리

 

 

올바르게 수행한 작은 일 하나가 행운의 씨앗을 물어다 주네요. 작은 일 하나하나에 정성을 기울여보세요. 인내심을 시험하려는 테스트가 있을 듯해요. 왕관을 쓰려는 자는 그 무게를 버텨야 할 것이라는 드라마가 있었지요. 패기있게 이겨내세요.

 

[Point Advice] 나만의 스토리텔링은 우여곡절들에서 나와요.

[Love] 혼자여도 좋은 점을 여러 가지로 찾아보면 싱글의 삶이 만족스러워요.

[Career] 목표없이 막연하게 움직이면 비효율적이 돼요.

[Money] 풍풍 돈을 쓰지 않으면 별 문제는 없어요.

 

 

 

▣ 황소자리운세 정리

 

 

나그네가 잠시 비를 피해 쉬어가는 모습이랄까요? 쉴 때는 얹혀있거나 짓누르는 사항들을 다 내려 놓는 게 좋아요. 가까운 사이에서 미심쩍은 기분이 들 수 있어요. 의심이 드는 사항은 즉시 푸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Point Advice] 비바람을 견뎌낸 나무가 쓸모있는 나무랍니다.

[Love] 만족 뒤에 숨은 그늘이 있을 수 있네요.

[Career] 좋은 선배를 후배를 위해 잘 꾸짖어 줄줄 알아야 해요.

[Money] 기분 내키는 대로 소비를 하기 보다는 항목을 만들어 계획 소비하세요.

 

 

 

 

▣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너무 좋아서 아침이 기다려지는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으리란 법이 없어요. 당신 자신을 재창조할만한 새로운 일을 발견하기만 한다면요. 크게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일의 진행이 순조로울 듯해요.

 

[Point Advice]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해서 이유가 없는 건 아니랍니다. 좋다면 좋은 거예요.

[Love] 부모님을 당신들 편으로 만들면 연애가 스무스하게 진행돼요.

[Career] 시간이 아까운 줄 알면 그만큼 철이 든 것이랍니다. 시산을 유용하게 보내요.

[Money] 대출 조건을 살펴요. 무리한 투자계획이 나중에 족쇄가 될 수 있어요.

 

 

 

▣ 게자리운세 정리

 

 

목적의식이 있어야 올바른 방향으로 간다는 건 초등학생도 다 아는 사실이랍니다. 흔들리지 말고 걸어가도록 해요. 보다 활기찬 자세로 파워 있게 밀어 붙이는 게 우물쭈물하는 것보다 행운을 만들어요.

 

[Point Advice] 재미있다고 느낄수록 능력이 커지네요. 현재 일에서 즐거움을 찾으세요.

[Love] 컨디션이 하락할 때는 대면보다는 달달한 카톡 데이트가 더 도움이 돼요.

[Career] 내면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그러면 현실의 벽을 돌파할 방안이 찾아져요.

[Money] 취미활동에 들어가는 돈은 아끼지 말아요. 숨 쉴 통로가 생기면 건강운이 오르고 그러면 더 능률도 생겨요.

 

 

 

▣ 사자자리운세 정리

 

 

가슴 속에 그려온 비전을 성취할 수 있는 타이밍이랄까요? 꼭 해보고 싶었지만 못했던 일이 있다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적극 공략해야겠어요. 작은 것을 얻으려 하다가 큰 것을 얻는 행운이 따를 수 있으니 주위를 잘 살펴요.

 

[Point Advice] 다른 사람을 믿고 자신을 믿고 미래를 믿어보세요.

[Love] 그림의 떡 같은 사람을 만나면 무조건 낚아 채야죠.

[Career] 회사를 위해서 일한다고 생각 말고 나를 위해서 일한다고 생각하세요.

[Money] 지금까지 착실히 벌어둔 게 있어서 그리 고전하진 않아요.

 

 

 

▣ 처녀자리운세 정리

 

 

큰 일은 충분히 준비를 하지만 작은 일은 그냥 부딪치는 경향이 있는 건 아닌가요? 이제는 작은 일에도 큰 일처럼 준비를 해보세요. 결과가 기대 이상 괜찮을 거예요. 바쁠수록 마음의 여유를 찾으면 하루의 마무리가 평온해요.

 

[Point Advice] 생각을 확 바꿔 보세요. 그러면 막혔던 것들이 풀려가요.

[Love] 그사람과 둘이서 하고 싶은 것, 많고 먹은 것이 많다면 버킷 리스트를 만들어 하나씩 차근차근 시도해 봐요.

[Career] 잘 준비된 사람과 아닌 사람은 위기가 닥쳐보면 알 수 있어요.

[Money] 가족에게 어느 정도 베풀어도 될 만큼 수입이 돼요.

 

 

 

▣ 사수자리운세 정리

 

 

노력을 포기하면 절호의 기회가 코 앞에 다가와 있어도 모르게 된답니다. 밀쳐 두었던 일이 있다면 빠른 시일내에 마무리를 하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도움을 줄 사람들을 많이 만날 기회가 있으니 물리치지 않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스스로 고귀 하려고 노력하면 얼마든지 고귀해질 수 있어요.

[Love] 그사람의 부모님을 만났을 때 예의 바른 인상을 심어준다면 성공이에요.

[Career] 지금 찾고 있는 것이 방법이 맞는지 검색하고 움직이도록 해요.

[Money]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염소자리운세 정리

 

 

무기력증이 나타나나요?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이 잘 서지 않아 망설이고 고민하는 양상이 나타날 수 있네요. 부정적인 공상이나 망상으로 치닫는 건 좋지 않아요. 생각의 틀에서 벗어나지 않는 게 득이 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해충이나 마귀할멈과 같은 사람과는 가까이하지 말아요.

[Love] 그사람에게 속 좁은 사람으로 비춰지면 연애에 빨간 불이 켜져요.

[Career] 원하는 게 있다면 스스로 나서야지요, 누가 당신에게 갖다 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요.

[Money] 팔랑 귀 때문에 문제가 생길 사안을 만들지 말아야겠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