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양자리운세 및 황소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자료는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양자리운세 및 황소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아래로 천천히 내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양자리운세 정리

 

 

정직함과 성실함을 기반으로 세상을 종횡무진 걸어가 보세요. 그러나 문단속은 좀 필요해요. 필요이상 나를 남에게 개방하진 말아요. 헛헛할 수 있어요. 너무 사람을 믿었다가 당황하게 될 일은 만들지 않는게 나을 듯해요.

 

[Point Advice] 주위를 돌아보면 당신만이 해낼 수 있는 일이 분명히 있어요.

[Love] 돈 관련 문제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숨기는 없이 대화를 나눌 정도가 되어야 결혼에 이를 수 있어요.

[Career] 홀로 서려면 나만의 원칙이 있어야 하는데 당신은 그런 게 있나요?

[Money] 인맥이 늘어나는 만큼 지출도 커져요. 하지만 너무 불안해 하지 마세요.

 

 

 

 

▣ 황소자리운세 정리

 

 

체면을 되게 중시하지만, 부탁할 일이 있을 때는 부탁을 주저하지 말아요. 잠깐 자존심만 상하고 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 연장자의 의견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일단은 따라보세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어요.

 

[Point Advice] 어떤 일이 생각난 그날이 바로 그 일을 해결할 가장 좋은 날이지요.

[Love] 주변에 당신을 지켜보는 눈들이 있어요. 그들의 칭찬이 연애에 영향을 미치니 조심하세요.

[Career] 부러움이 질투를 낳고 질투가 무리수를 낳아요. 잘된 동료를 사심없이 바라보세요.

[Money] 아무 생각없이 쓰면 자꾸 지출이 늘어나요.

 

 

 

▣ 물병자리운세 정리

 

 

처음에 의기투합해 으쌰으쌰하며 믿었던 우정이나 연대감을 얼마나 잘 유지하고 가꿔 가느냐에 따라 희비가 갈릴 수 있어요.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예상치 못했던 정보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면 만족이랍니다.

 

[Point Advice] 좋은 것이든, 싫은 것이든 받은 대로 돌려주면 돼요.

[Love] 무작정 사랑? 아니요, 객관적인 눈으로 그사람의 가능성을 헤아려야 지혜롭답니다.

[Career] 잠재의식을 잘 활용하면 못 푼 문제를 풀 수 있네요.

[Money] 생각지 않게 지출이 커지지 않으려면 영수증을 꼼꼼이 살펴야 해요.

 

 

 

▣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뭔가 열 받는 일이 발생할 우려가 있어요.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이성적 논리로 대응할 필요가 있네요. 되도록 작은 일을 크게 만들자는 말아야겠어요. 일이 커지면 당신도 이미지가 하락할 수 있거든요.

 

[Point Advice] 과거를 바꿀 용기가 없어서 뒤로 자꾸 물러서면 안돼요.

[Love] 콩깍지가 벗겨지면 그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어요.

[Career] 헷갈리고 두려운 게 있으면 사사에게 가서 직접 물어보세요. 그래야 명확해져요.

[Money] 자꾸 타협을 하면 들어와야 할 돈이 깎여요.

 

 

 

▣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오전부터 평범한 삶이 지겹고, 변화없는 삶이 지루해서 뭔가를 헤집고 뒤흔들고픈 감정이 들끓을 수 있어요. 바람난 강아지처럼 밖을 향해 안달이 난 태도를 보이기 쉬운 모양새예요. 감정을 잘 다잡아야 실수하지 않아요.

 

[Point Advice] 정말 즐거운 것과 즐거운 척하는 건 달라요. 구별하도록 해요.

[Love] 그사람의 친구들이 당신에 대해 안 좋게 얘기하지 않게 신경을 써야겠어요.

[Career] 끝없는 비교의 늪에 빠지면 회사 가기 싫어져요.

[Money] 생각지 않았던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쓸데없이 외출하지 말아요.

 

 

 

▣ 게자리운세 정리

 

 

‘삶을 내 맘대로 만들어 봐!’ 스스로에게 다짐하며 강한 정신력으로 눈부신 존재감을 사방에 펼칠 수 있는 시기에요. 특히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으니, 그간 기대에 못 미쳐 미뤄둔 일이 있다면 집중적으로 처리하세요.

 

[Point Advice] 개성을 발휘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면 마지막엔 웃어요.

[Love] 주변에서 당신을 향해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해줄수록 애정운에 생기가 돌아요.

[Career] 쌓아놓은 데이터가 있으면 그게 큰 자산이 된답니다.

[Money] 급한 것부터 꺼 나가면 돈 문제로 고민하지 않아요.

 

 

 

 

▣ 사자자리운세 정리

 

 

도로 운행 중에 어떻게 기어를 바꿔야 할지 머뭇거리며 망설이는 것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네요. 기존의 하던 일이나 처한 조건, 환경 등에서 싫증을 내며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픈 마음이 강화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매사 의심의 눈길로 보면 의심이 가지 않는 일이 없어요.

[Love] 결혼은 꿈이 아니에요. 현실적인 무제들을 하나씩 점검해요.

[Career] 계속 같은 일? 답보하고 퇴보하는 느낌 때문에 괴롭네요.

[Money] 보상심리에서 홈쇼핑을 보며 쇼핑을 할 수 있네요.

 

 

 

▣ 처녀자리운세 정리

 

 

살면서 때로는 자존심을 조금 버려도 되는 때가 생겨요. 오늘이 그날이라면 자존심을 조금 내려 놓도록 해요. 공들여 해 놓은 일을 남들에게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주위 사람들에게 잘하는 게 좋을 듯해요.

 

[Point Advice] 사람 수만큼 다양한 개성이 있어요. 내 주장만 하지 말아요.

[Love] 어떤 연인들도 삐걱거리는 시기가 있어요. 문제가 뭔지 대화로 풀어요.

[Career] 잘 쉬고 왔는데도 계속 축적되는 피로감은 무엇일까요? 직장생활에 대한 회의감을 잘 다스려야겠어요.

[Money] 두서없이 돈을 쓰면 정작 필요한 곳에는 돈을 못 쓸 수 있어요.

 

 

 

▣ 천칭자리운세 정리

 

 

우먼 파워라고 불려도 좋을 만큼 강한 에너지가 유입되며 존재의 돌풍을 일으킬 찬스가 기다리네요. 실력이나 존재가치가 부각될 수 있으니 이해관계를 따지지 말고 주위에 봉사하며 공감하고 소통하세요.

 

[Point Advice] 논리력을 키우면 어딜 가서도 기죽지 않아요.

[Love] 주변의 연애 조언을 물리쳐요. 당신의 의지대로 움직이는 게 결과가 좋아요.

[Career] 매의 눈이 되어 빈 곳을 채우며 치고나갈 방안을 마련해야겠어요.

[Money] 갑작스럽게 돈 쓸 일이 생겨도 미리 준비해 두면 여유가 생겨요.

 

 

 

▣ 전갈자리운세 정리

 

 

정답은 한 가지가 아니고 여러 가지 랍니다. 당신이 만들어갈 수 있어요. 필요한 정보까지 얻을 수 있으니 힘차게 당신만의 끼와 개성을 발산하세요. 단, 그 과정은 최대한 겸손하고 예의가 바를수록 빛나요.

 

[Point Advice] 순수한 마음으로 상황을 즐기려 하면 훨씬 어깨에 맨 짐이 가벼워져요.

[Love] 그사람의 질투를 약간 유발하는 게 사랑의 보조제가 될 수 있네요.

[Career] 머뭇거림은 3초 안에 끝내고 행동력으로 보여줘야 할 타이밍입니다.

[Money] 일에 매진하는게 금전운을 끌어 올리는 길이 되네요. 다른 데 신경 쓰지 마세요.

 

 

 

▣ 사수자리운세 정리

 

 

자꾸만 다른 여러 곳을 옮겨 다닐 생각을 하지 않는 게 좋을 듯해요. 외부에서 누가 뭐라든, 내부에서 어떤 불안이 찾아오든 지금 그 자리를 지키세요. 그렇지 않으면 죽도 밥도 안되는 상황을 만들 수 있어요.

 

[Point Advice] 도무지 이해하지 못할 사람이라면 그냥 내버려두세요. 굳이 이해하려 하지 말고요.

[Love] 자꾸 넘겨 짚으면 오해만 쌓여요. 가감없는 대화가 필요해요.

[Career] 계속 게으르고 나태하게 있으면 아무 성과도 못 올려요.

[Money] 빈대 붙으려는 친족들 때문에 돈이 부족해질 수 있어요.

 

 

 

▣ 염소자리운세 정리

 

 

지식이 있다고 모든 사물을 정확하게 판단하는 건 아니랍니다. 너무 지식을 과신하지 마세요. 동분서주하게 되는데 결과는 기대보다 아래일 수 있어요. 무작정 분주한 것보다는 여유를 찾고 분석하며 나가는 게 더 나을 수 있네요.

 

[Point Advice] 한달 중에 당신의 하루 가치는 얼마나 될까요? 매김을 해보세요.

[Love] 찰떡 커플도 싫증이 나는 타이밍이 있어요. 포기하지 말고 문제의 원인을 찾아요.

[Career] 응석받이로 남아서 계속 투정만 하고 있는 건 아니겠지요?

[Money] 가족의 일로 금전관리에 차질을 빚을 우려가 있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