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물병자리운세 및 물고기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자료는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물병자리운세 및 물고기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글을 아래로 천천히 내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물병자리운세 정리

 

 

처음에 의기투합해 으쌰으쌰하며 믿었던 우정이나 연대감을 얼마나 잘 유지하고 가꿔 가느냐에 따라 희비가 갈릴 수 있어요. 지인들과의 만남에서 예상치 못했던 정보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면 만족이랍니다.

 

[Point Advice] 좋은 것이든, 싫은 것이든 받은 대로 돌려주면 돼요.

[Love] 무작정 사랑? 아니요, 객관적인 눈으로 그사람의 가능성을 헤아려야 지혜롭답니다.

[Career] 잠재의식을 잘 활용하면 못 푼 문제를 풀 수 있네요.

[Money] 생각지 않게 지출이 커지지 않으려면 영수증을 꼼꼼이 살펴야 해요.

 

 

 

 

▣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뭔가 열 받는 일이 발생할 우려가 있어요.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이성적 논리로 대응할 필요가 있네요. 되도록 작은 일을 크게 만들자는 말아야겠어요. 일이 커지면 당신도 이미지가 하락할 수 있거든요.

 

[Point Advice] 과거를 바꿀 용기가 없어서 뒤로 자꾸 물러서면 안돼요.

[Love] 콩깍지가 벗겨지면 그사람에게 실망할 수 있어요.

[Career] 헷갈리고 두려운 게 있으면 사사에게 가서 직접 물어보세요. 그래야 명확해져요.

[Money] 자꾸 타협을 하면 들어와야 할 돈이 깎여요.

 

 

 

 

▣ 양자리운세 정리

 

 

정직함과 성실함을 기반으로 세상을 종횡무진 걸어가 보세요. 그러나 문단속은 좀 필요해요. 필요이상 나를 남에게 개방하진 말아요. 헛헛할 수 있어요. 너무 사람을 믿었다가 당황하게 될 일은 만들지 않는게 나을 듯해요.

 

[Point Advice] 주위를 돌아보면 당신만이 해낼 수 있는 일이 분명히 있어요.

[Love] 돈 관련 문제에 대해서도 허심탄회하게, 숨기는 없이 대화를 나눌 정도가 되어야 결혼에 이를 수 있어요.

[Career] 홀로 서려면 나만의 원칙이 있어야 하는데 당신은 그런 게 있나요?

[Money] 인맥이 늘어나는 만큼 지출도 커져요. 하지만 너무 불안해 하지 마세요.

 

 

 

▣ 황소자리운세 정리

 

 

체면을 되게 중시하지만, 부탁할 일이 있을 때는 부탁을 주저하지 말아요. 잠깐 자존심만 상하고 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 연장자의 의견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일단은 따라보세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어요.

 

[Point Advice] 어떤 일이 생각난 그날이 바로 그 일을 해결할 가장 좋은 날이지요.

[Love] 주변에 당신을 지켜보는 눈들이 있어요. 그들의 칭찬이 연애에 영향을 미치니 조심하세요.

[Career] 부러움이 질투를 낳고 질투가 무리수를 낳아요. 잘된 동료를 사심없이 바라보세요.

[Money] 아무 생각없이 쓰면 자꾸 지출이 늘어나요.

 

 

 

▣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오전부터 평범한 삶이 지겹고, 변화없는 삶이 지루해서 뭔가를 헤집고 뒤흔들고픈 감정이 들끓을 수 있어요. 바람난 강아지처럼 밖을 향해 안달이 난 태도를 보이기 쉬운 모양새예요. 감정을 잘 다잡아야 실수하지 않아요.

 

[Point Advice] 정말 즐거운 것과 즐거운 척하는 건 달라요. 구별하도록 해요.

[Love] 그사람의 친구들이 당신에 대해 안 좋게 얘기하지 않게 신경을 써야겠어요.

[Career] 끝없는 비교의 늪에 빠지면 회사 가기 싫어져요.

[Money] 생각지 않았던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쓸데없이 외출하지 말아요.

 

 

 

▣ 게자리운세 정리

 

 

‘삶을 내 맘대로 만들어 봐!’ 스스로에게 다짐하며 강한 정신력으로 눈부신 존재감을 사방에 펼칠 수 있는 시기에요. 특히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으니, 그간 기대에 못 미쳐 미뤄둔 일이 있다면 집중적으로 처리하세요.

 

[Point Advice] 개성을 발휘하는데 온 힘을 기울이면 마지막엔 웃어요.

[Love] 주변에서 당신을 향해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해줄수록 애정운에 생기가 돌아요.

[Career] 쌓아놓은 데이터가 있으면 그게 큰 자산이 된답니다.

[Money] 급한 것부터 꺼 나가면 돈 문제로 고민하지 않아요.

 

 

 

▣ 사자자리운세 정리

 

 

어떻게 하면 현재보다 앞선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을지 궁리에 궁리가 또 필요한 시점인데 설마 일이 없다고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진 않겠지요. 마냥 기다린다고 원하는 소식이나 기회를 누군가가 알려주진 않아요.


[Point Advice] 냉소적인 사람과 자주 만나면 닮아가요. 피하세요.
[Love] 그의 사적인 이야기를 사심 없이 들어줄 수 있는 기가 필요하네요.
[Career] 회식이나 술자리에서 언행을 조심해야겠어요.
[Money] 어디 공돈 들어올 곳이 없을까 두리번거리지 말아요.

 

 

 

▣ 처녀자리운세 정리

 

 

마음의 평정을 방해하는 것들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물리쳐야겠어요. 특히 쓸데없는 청탁 관련한 부탁을 조심해야겠어요. 일방적인 제공을 한 후 부담감으로 누르면 성격상 들어줘야 하는데 그러려면 생각지 않은 출혈이 생길 수 있어요.


[Point Advice] 인간관계는 타이밍이랍니다. 사과할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Love] 서로의 장점을 북돋워주는 만남이 아니라, 깎아 내리는 만남이 된다면 곤란하지요.
[Career] 긴장이 풀리면 사소한 일에도 실수가 나와요.
[Money] 성급하게 마음을 노출시키면 사기 당할 수 있어요.

 

 

 

▣ 천칭자리운세 정리

 

 

성공의 로켓을 쏘아 올릴 수 있는 타이밍이에요. 가만있지만 말고 일을 만들고 벌여보세요. 당신의 지위 향상을 위해 새롭게 목표로 하는 것이 있다면 오늘 부지런히 궁리하고 구하며 도전해 봐도 좋겠어요.


[Point Advice] 기분이 좋아지려면 다른 사람을 먼저 기쁘게 헤야겠어요.
[Love] 무조건 내 편을 들어주는 애인 때문에 감동하게 되요.
[Career] 쿨하게 인정할 것을 인정하는 쪽이 인기운을 끌어 올려요.
[Money] 상황을 대비해두면 어려움 속에서도 금전이 융통돼요.

 

 

 

▣ 전갈자리운세 정리

 

 

기다렸던 행운이 느지막이 깃발을 달고 달려오네요. 소속한 곳에서 당신을 지지하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질 듯해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니, 협응하며 즐거움 속에서 하루를 펼쳐가세요.


[Point Advice] 꾸준하게 추진하는 게 성사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Love] 술김에 은연중 고백하는 그사람의 말투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Career] 업무의 구조를 현명하게 잘 바꾸면 실력을 인정받기 편해져요.
[Money] 여유 있게 준비해둔 덕에 큰 어려움 없이 잘 지나갈 수 있어요.

 

 

 

▣ 사수자리운세 정리

 

 

밴댕이 소갈딱지 같아선 오던 복이 달아날 수 있어요. 말처럼 쉽진 않겠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포용력을 키워가야 해요. 신경이 쓰이는 일들이 생길 여지가 있으니 주변 단속을 잘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올라갈 때가 있으면 내려갈 때도 있어요.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Love] 애인을 만나는 것보다 친구들과 만나 수다를 떠는 게 더 재미있다고요?
[Career] 하루 종일 뒷담화만 하다가 퇴근하면 기분이 찜찜해요.
[Money] 한번 나간 재물은 잘 돌아오지 않아요. 아끼세요.

 

 

 

▣ 염소자리운세 정리

 

 

미래로 나가기 위해선 예전의 달콤했던 기억은 잊어줘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수 밖에 없어요. 가까운 사람이 피해를 줄 우려가 있어요. 무조건 말을 믿지는 말아야겠어요. 신뢰성이 있는지 없는지 검증이 필요해요.


[Point Advice] 만일의 경우를 대비한 경계의 끈은 늦추지 않는 게 좋아요.
[Love] 현재보다 애인의 미래를 진지하게 판단해 봐야겠어요.
[Career] 동료들에게 자꾸 의지하려 하면 자리가 위태해져요.
[Money] 예상하지 못했던 손실이 발생하면 속으로 울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