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에서 젊은 여가수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윤정씨가 부른 '장윤정 노래모음 40곡 연속듣기' 자료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998년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재학 당시 열렸던 MBC 강변가요제에서 댄스 팝 곡이었던 '내 안의 넌'이라는 곡으로 대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 공식 데뷔한 장윤정은 2003년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재연배우로 출연하며 1집 '어머나'를 발표하게 되는데요.

 

당시에는 젊은 여가수가 트로트를 한다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가 많아 실패를 점친 사람들이 많았으나 대학생 여가수가 풋풋하고 청량한 목소리로 트로트를 불렀다는 점이 2030세대에 제대로 어필되어 당시 트로트 4대 천왕으로 불렸던 현철, 송대관, 태진아, 설운도 등을 제치고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에서 어머나 열풍을 일으킴과 동시에 트로트 대부흥을 이끄는 선두주자로 나서게 됩니다.

 

이후 2005년 2집 앨범 [짠짜라]를 발표, 정통 트로트 '짠짜라'와 국악을 접목시킨 트로토 '꽃', 록의 성향을 가미한 '사랑아'가 연이어 크게 히트하며 전국적으로 다양한 연령의 팬들을 거느리게 되며 트로트 여왕으로서의 입지를 서서히 굳히게 됩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2006년 발표한 3집 [이따이따요], 2008년 발표한 4집 [장윤정 트위스트], 2010년 발표한 5집 [올래] 에 수록된 곡들이 계속해서 히트하며 젊은 댄스 가수에서 트로트로 전향하여 크게 성공한 트로트 가수로 젊은 나이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는 신인들의 멘토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이런 장윤정의 히트곡들을 무료로 연속듣기 할 수 있는 유튜브 음원채널 링크인데요. 링크를 클릭하셔서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장윤정의 히트곡들을 무료로 연속해서 들으실 수 있으니 꼭 한번 사이트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방법은 목록에서 듣고 싶은 노래 제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곡이 재생되고 목록에 있는 그다음 곡들이 알아서 자동재생되는 방식이니 한번 선택 후에 마음 편히 감상만 하시면 됩니다.

 

☞ 장윤정 노래모음 40곡 연속듣기 바로가기

 

 

 

 

 장윤정 노래모음 연속듣기 음원 목록

 

 

이상으로 '장윤정 노래모음 40곡 연속듣기' 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음원 잘 감상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가 제대로 연결되지 않거나 음원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으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