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영업시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영업시간은 이마트 휴무일과 같이 거의 열고 닫는 시간대와 날짜가 정해져있는데요. 하지만 지역별로 다양하게 이마트가 자리하고 있다보니 지자체에 따라 열고 닫는 시간이 30분에서 많게는 2시간씩 차이가 나기도 해 애먹으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저 역시도 한번씩 영업시간을 깜빡하니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들도 저와 비슷하지 않을까라는 예상을 해보는데요.

 

제가 아래에서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간단하게 이마트 지역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마트 영업시간 간단조회 방법.

 

 

하단에 링크한 이마트 전국매장 간단조회 웹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상단 이미지과 같은 메인화면이 새창으로 열리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사이트는 이마트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는 '이마트 지역별 점포찾기' 페이지로 최상단을 보시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충청, 대구, 울산, 부산, 광주, 전라, 강원, 제주 지역에 위치해 있는 모든 이마트 영업시간, 휴뮤일, 대표전화번호, 주소, 규모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우선 알아보고자 하는 이마트 지점이 위치한 지역을 선택하신 후, 하단에 나오는 해당지역 이마트 지점 목록에서 방문하시고자 하는 이마트 지역점포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이마트 전국매장 영업시간 간단조회 바로가기

 

 

앞선 방법대로 이마트 지점을 선택하시면 상단 이미지와 같은 목록들이 점포 선택란 아래에 나열되는데요. 저는 예를 들기 위해 서울지역 '가든5점'을 선택해봤는데 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가든5점의 상세한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우측 달력을 보시면 금늘 검색하신 날짜가 노란색 동그라미로 표시되어 있고, 해당 월에 휴무되는 날짜가 검은색 동그라미로 표시되어 있어 검색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언제 휴무가 진행되는지 바로 알아 볼 수 있어 편했던 것 같습니다.

 

 

 

조금더 아래를 보시면 상단 이미지와 같이 해당 지역 이마트의 위치 지도 정보 및 주차정보, 오시는 길, 층별 상세 안내들을 볼 수 있어 이마트 내에서도 특별히 방문하시고자 하는 점포가 있다면 미리 알아 볼 수 있어서 편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간단조회 방법.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해당 월의 이마트 지역별 휴무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새로운 창으로 열리실텐데요.

 

웹페이지 상단에 있는 '날짜별', '지역별' 메뉴를 선택하시면 요일별로 정리된 휴무일과 지역별로 정리된 휴무일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타이틀 제목인 x월 휴점일 안내 왼쪽에 있는 [<] 과 [>] 모양을 선택하시면 이전 달과 다음 달의 날짜별, 지역별 휴무일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간단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지역별 검색메뉴를 이용하시면 상단 이미지와 같이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세종, 충청, 대구, 경상, 전라, 강원, 제주 지역의 점포명 및 휴점일,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간단조회 방법 안내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알려드린 두가지 방법으로 영업시간 및 휴무일을 확인하시면 손쉽게 이마트 방문일정 잡을 수 있으시라 생각됩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