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별자리에 따른 오늘의 종합운세를 간략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별자리 무료운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운세는 띠별운세와 더불어 상당히 많은 분들이 매일 관심 가지시는 운세메뉴이니 만큼 제가 알려드린 자료가 운을 점치시는데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아래에 제공된 오늘의 운세 (별자리운세) 보시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물병자리운세 정리

 

 

2%가 부족해요. 그것만 채워져야 원하는 사안으로 옮겨갈 수 있답니다. 매일 새로워지고 매일 변화가치를 염두에 두어 보세요. 혼자 힘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단독행동보다는 단체행동이 바람직해요.


[Point Advice] 당신만이 가진 특권을 잘 활용하면 유용서이 커지는 날이랍니다. [Love] 비온 뒤 땅이 굳어진다고 하지만 사움이 잦아지면 금이 갈 수 있어요. [Career] 변화는 필수적이에요. 뻣대지 말아야 성장해요. [Money] 주위 소개로 일자리나 아르바이트를 구할 기회가 있어요.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프로페셔널은 변명하지 않아요. 맡겨진 일, 시키는 대로만 일하지 않고 내 일의 주인이 되리라는 자세면 오케이네요. 티끌모아 승진이에요. 잠을 줄이고, 영어공부 하고, 부지런히 업무를 쌓으세요.


[Point Advice] 당신이 가진 끈기와 강도에 비례해서 결과가 나타날 수 있네요. [Love] 조용한 곳에서 차분하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 보세요. [Career] 문제가 생겼을 때 혼자 독차지하지 말고 해결점이 있으면 함께 나눠요. [Money] 구직운이 있으니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양자리운세 정리

 

 

칭찬과 질투는 한 몸이랍니다. 아무 것도 아닌 일로 모함을 받거나, 삼각관계의 싸움이 일어나거나, 적응되지 않는 기피 인물과 엮여 혈압이 쑥쑥 올라 갈 수 있어요. 하지만 뒤집으면 내가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받는 것이랍니다.


[Point Advice]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면 미스터리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어요. [Love] 둘의 마음이 합쳐지면 장애물도 웃으며 넘어요. [Career] 보고가 잦을수록 문제가 줄어요. 윗분과 가까이 해요. [Money] 돈과 관련해서는 부모님과 꼭 상의하도록 하세요.

 

 

 

 황소자리운세 정리

 

 

수정체에 백내장이 낀 듯 흐려질 수 있는 날이랄까요? 커리어와 대인관계에서 감정과 논리성을 갖추는 것이 중요해지고 대충대충이 아닌 세심한 전략이 요구되네요. 내숭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랍니다. 기회 포착을 잘 하도록 해요.


[Point Advice] 여러 가지 자아의 다툼이 끊이질 않으면 골치가 아파진답니다. [Love] 의도치 않았던 발언으로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Career] 책임을 전가하려는 선배를 멀리해야겠어요. [Money] 작은 것 때문에 큰 것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너무 서두르다간 다 된 밥에 재를 뿌릴 수 있어요. 잠시 멈춰 서서 차근차근 점검해볼 필요가 있어요. 단, 오해가 발생한 사람이 있다면 빨리 만나서 푸는 게 운의 회복이 유리해요. 사람은 기계가 아니니 적당하게 휴식하도록 해요.


[Point Advice] 고생해 가며 남의 간섭을 받는 일은 안하는 게 좋겠지요. [Love]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러브 무드에 역효과를 초래해요. [Career] 출근시간의 엄수는 기본 중의 기본이랍니다. [Money] 인정에 이끌려 약해지는 것이 약점이 될 수 있어요.

 

 

 

 게자리운세 정리

 

 

몸도 가뿐, 기분도 쾌청! 룰루랄라~~ 콧노래까지 절로 나오면 무언들 못할까요? 순풍이 불고 있어요. 귀한 몸이 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일이나 사람관계에서 목표를 한 단계 높여 잡아도 좋을 듯해요.


[Point Advice] 규정된 조건을 뚫고 나갈 수 있으려면 에너지를 한데로 모아야 해요. [Love] 사랑을 포기한 순간 사랑이 가까이 다가올 수 있어요. [Career] 분위기 파악을 잘하고 줄을 잘 서면 덤으로 얻어지는 게 있네요. [Money] 끈기있게 물고 늘어지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어요.

 

 

 

 사자자리운세 정리

 

 

“그냥 하던 대로 하자” 이런 식의 태도라면 매너리즘이 꽉 들어찼다고 밖에 볼 수가 없어요. 파워의 원천이 불확실해져요. 바람이 빠진 듯 흐물흐물해질 조짐이랄까요? 꼬들꼬들한 초밥처럼 긴장이 필요해요.


[Point Advice] 마음을 자꾸 바꾸지 말고 처음 먹었던 의도대로 밀고 나가요. [Love] 마음에 없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아요. [Career] 휴가 후 회사가 가기 싫어 고민하게 되나요? [Money] 필요치 않은 물건을 이상하게 혹 해서 사면 안되겠어요.

 

 

 

 처녀자리운세 정리

 

 

너무 멀리 굴리며 살지 마세요. 피곤해요. 차도남or차도녀의 이미지는 겉은 화려하지만 속은 외롭고 알차지 못해요. 특정의 일로 슬럼프에 빠지면 벗어나기까지 시간이 좀 요구될 수 있어요. 초조감은 실수와 트러블로 연결되니 금물이에요.


[Point Advice] 생활전반에 불협화음이 삐걱이지 않게 조절이 필요해요. [Love] 다가갈 수 없는 사람을 사랑하는 일이 일어나선 안되겠어요. [Career] 꼭 이렇게 해야할까, 불평불만으로 입이 나와요. [Money] 차근차근 조건을 잘 따져보고 사인을 해야 할 일이 있어요.

 

 

 

 천칭자리운세 정리

 

 

감성에 치우치면 안 돼요. 지나친 감성으로 예기치 않은 실수 가능성이 있어요. 냉철한 이성을 전면에 내세우며 급한 불부터 잘 꺼나가야 리스크가 줄며 당신의 능력이 돋보일 수 있는데 그게 아닌 모양새예요.


[Point Advice] 속 빈 강정이 목소리도 제일 크답니다. 실속이 중요해요. [Love] 마음이 여유로워야 상대를 받아들이는 데 안 그러면 혼돈이 와요. [Career] 동지와 라이벌 사이를 적절하게 조율해야겠어요. [Money ] 적은 돈이라도 꼼꼼히 따질 줄 알아야겠어요.

 

 

 

 전갈자리운세 정리

 

 

몸 상태도 좋아지고 오라는 곳, 가야할 곳이 많아져요. 분주다사한 타이밍이에요. 아려운 일은 멘토군단과 서로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목적이 확실할수록 이익이 되는 날이랍니다.


[Point Advice] 요령만 터득하면 문제는 의외로 간단히 해결될 수 있어요. [Love] 친구와 같은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 있네요. [Career] 믿고 다르고 싶은 리더자로 거듭날 방안을 모색할 수 있네요. [Money] 돈이 되는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주위를 잘 관찰하세요.

 

 

 

 사수자리운세 정리

 

 

만사가 활기차야 하는데 그렇질 못해요. 이유가 뭘까요? 하는 일에 싫증을 느끼고 새로운 활로를 찾고 싶은데 그게 뭔지 제대로 잡히지 않은 탓일 수도 있어요. 짓누르는 부담감이 커지면 스트레스지수만 올라요.


[Point Advice] 우는 소리를 내거나 미루는 버릇이 있다면 고쳐야지요. [Love] 진정한 배필은 대체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Career] 관계가 좋지 않은 사람을 어떻게 다뤄야할지 고민 좀 되네요. [Money] 도둑놈 심보는 금물!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해서는 안돼요.

 

 

 

 염소자리운세 정리

 

 

어떻게 하면 주변 사람들이 내 가치를 인정해 줄 수 있을까요? 고민이 되네요. 깍쟁이라는 소리를 들어도 좋아요. 따질 건 따지고, 받을 건 받고, 줄건 주는 행위는 현실적인 일이지 비난받을 일은 아니랍니다.


[Point Advice] 겁에 질린 채 어찌할 줄 몰라 당황하고 있는 건 아니죠? [Love]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스트레스 관리에 힘써야 안 싸워요. [Career] 모르쇠로 일관하는 윗분 때문에 속이 좀 탈 수 있어요. [Money] 잘못하면 고생만 하고 제대로 대가를 못 받을 수도 있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