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사자자리운세 및 처녀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사자자리운세 및 처녀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감’ 이 중요한 시기에요. 감을 잘 살리면 쉽게 행운과 만날 수 있거든요. 상황을 살필 때는 잘 살필 수 있는 안목이 첫째예요. 그러기 위해서는 ‘감’, 그 중에서도 ‘사람 보는 안목’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Point Advice] 외형을 가꾸면서 실속도 다져간다면 굿이랍니다.

[Love] 데이트는 독주가 아니라 합주가 되어야 즐겁답니다.

[Career] 계속 노력하고 마음으로 느낀 게 있다면 그것은 진정 당신이 찾던 거랍니다.

[Money] 지인으로부터 수익을 올릴만한 소스를 받게 되네요.

 

 

 

 

▣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무리한 욕심만 조심하면 순항할 수 있지만, 출발이 빠르다고 해서 푹 안심하고 있을 순 없죠. 부담 없이 일을 진행시키려면 짐을 간단하고 가볍게 꾸리는 게 순서일 듯해요. 가까운 사람을 잘 챙기면 인사를 듣네요.

 

[Point Advice] 일상생활에서 기쁨과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어야 해요.

[Love] 오픈 마인드할 인연을 만나게 되요.

[Career] 회사나 나의 생산성은 아주 작은 부분부터 시작되는 거예요.

[Money] 노력한 정도의 성과는 나올 수 있으니 너무 궁색한 티를 내지 말도록 해요.

 

 

 

▣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바람이 점차 잦아드네요. 마음의 안정이 찾아지며 좋은 말 한 마디로 천 냥 빚을 갚을 수 있는 시기에요. 그간 당신을 짓눌렀던 강박 관념이 있었다면 훌훌 털고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며 공감할 수 있는 분위기를 찾아보세요.

 

[Point Advice] 싸우는 것보다는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게 최선이랍니다.

[Love] 은연 중에 애인이 자신의 감정을 고백해 올 수 있어요.

[Career] 잘 몰라도 대범한 마음가짐을 가지면 길을 열어가요.

[Money] 현실과 타협하지 말고 알차게 저축하도록 해요.

 

 

 

▣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남들에게 무시당하는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우해주는 게 필요해요. 일시적으로 자존심이 하락한 사람을 다독여주며 감정회복을 도울 때 당신도 함게 성장해 갈 수 있어요. 장래를 위해 쓰는 돈을 아까워 마세요. 당신을 위한 것이잖아요.

 

[Point Advice] 개벽(開闢)을 위해서는 괴짜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어요.

[Love] 이제까지 당신이 보여줬던 것 말고, 새롭게 만남의 분위기를 바꾸어 보세요.

[Career] 긍정적인 생각으로 받아들이면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요.

[Money] 계획했던 일이 실행에 옮겨지면 수익이 생겨요.

 

 

 

▣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당신이 중요한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고민해 봐야겠어요. 혹 두루뭉술한 처신을 하고 있는 건 아닌가요? 양비적인 색깔론은 지양해야겠지만, 확실한 의견을 내야 할 때 미적거리고 있으면 이미지가 하락해요.

 

[Point Advice] 당신 것이 아니다 싶으면 멀리 치우세요. 괜한 오해 받지 않도록요.

[Love] 일방적으로 애인의 취향에만 맞추다 보면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어요.

[Career] 비정규직이라면 계약 기간 만료 후를 계획해야겠어요.

[Money] 투자 한 것 이상을 바라기에는 무리가 있네요.

 

 

 

▣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별것 아닌 일에 행운이 있네요. 바삐 움직이다 보면 예상 밖의 행운을 찾을 수 있어요.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만이 가진 매력을 적극적으로 표출해 보세요. 인간적인 매력이 설득력으로 작용하면 의외의 대어를 낚을 수 있답니다.

 

[Point Advice] 집중력 없이 위대한 성취는 없어요.

[Love] 이성 앞에서 멋진 사람으로 보이고 싶어서 몇 날 며칠을 연구하게 되요.

[Career] 숫자에 기민하면 능력 있는 사원 이미지가 생겨요.

[Money] 일단 들어오는 돈은 함부로 내보내지 않도록 하세요.

 

 

 

▣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가급적 많은 사람들과 어울릴수록 좋은 일이 생기는 시기랍니다. 의견이 맞지 않는 사람이라도 이해하며 당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은 무조건 품으세요. 내 편이 많을수록 유리해요. 하고픈 일이 있다면 욕심을 부려보도록 하세요.

 

[Point Advice] 적을 만들지 않고 당신의 주장을 관철시킬 방안을 찾아보세요.

[Love] 당신 혼자만 의욕이 넘쳐 오버하지 마세요.

[Career] 노력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방향성이 더 중요해요.

[Money] 수익 창출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되나요.

 

 

 

▣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많이 지친 듯해요. 사람들이 내 노고를 몰라주는데다 온 몸에서 힘이 빠져 나간 것 같이 의욕이 솟질 않을 수 있어요. 반복되는 생활로 권태감이 들어도 우선적으로 흐트러진 마음을 바로 잡는 게 필요해요.

 

[Point Advice] 지킬 수 없는 약속이라면 애초부터 안 하는 게 나아요.

[Love] 각자의 고집을 자제해야 하는데 자꾸만 내세우면 둘 사이가 벌어져요.

[Career] 경청이 제대로 안되면 일을 두 번 할 수 있어요.

[Money] 눈먼 돈을 자꾸 살피다가 당할 수 있어요.

 

 

 

▣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별 문제없을 거야’ 생각했던 일에 돌발변수가 생겨 신경을 분산시킬 수 있으니 미리 주의하세요. 위기는 뒤집으면 기회가 된답니다. 귀찮은 일일수록 기회라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아야 옆길로 새지 않아요.

 

[Point Advice] 원하는 것을 하기에 결코 늦은 시간대는 없어요. 변명하지 마세요.

[Love] 그사람에게 너무 징징거리면 부담스러워할 수 있어요.

[Career] 숫자에 둔감하면 능력 없는 사원 이미지가 박혀요.

[Money] 기대한 수익은 어려우니 너무 헛된 꿈을 꾸지 말아요.

 

 

 

▣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히면 아픔이 배가 되지요. 친구나 가족에게 실망할 일이 생길 듯한 데 속 좁게 꽁하지 마세요. 조금 손해 봐도 이해하며 너그럽게 포용하고 넘어가는 게 편해요. 확신이 서지 않는 일엔 나서지 말아요.

 

[Point Advice] 처리할 일이 생기면 방치하지 말고 곧바로 처리하세요.

[Love] 친구들에게 너무 애인 자랑하지 마세요. 누군가 눈독을 들일 수 있어요.

[Career] 백날 입으로 달달 반복해도 실행에 옮기지 않으면 헛것이랍니다.

[Money] 법망을 벗어나는 투자는 안 하는 게 좋아요.

 

 

 

▣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밴댕이 소갈딱지 같아선 오던 복이 달아날 수 있어요. 말처럼 쉽진 않겠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포용력을 키워가야 해요. 신경이 쓰이는 일들이 생길 여지가 있으니 주변 단속을 잘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올라갈 때가 있으면 내려갈 때도 있어요.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Love] 애인을 만나는 것보다 친구들과 만나 수다를 떠는 게 더 재미있다고요?
[Career] 하루 종일 뒷담화만 하다가 퇴근하면 기분이 찜찜해요.
[Money] 한번 나간 재물은 잘 돌아오지 않아요. 아끼세요.

 

 

 

▣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미래로 나가기 위해선 예전의 달콤했던 기억은 잊어줘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수 밖에 없어요. 가까운 사람이 피해를 줄 우려가 있어요. 무조건 말을 믿지는 말아야겠어요. 신뢰성이 있는지 없는지 검증이 필요해요.


[Point Advice] 만일의 경우를 대비한 경계의 끈은 늦추지 않는 게 좋아요.
[Love] 현재보다 애인의 미래를 진지하게 판단해 봐야겠어요.
[Career] 동료들에게 자꾸 의지하려 하면 자리가 위태해져요.
[Money] 예상하지 못했던 손실이 발생하면 속으로 울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