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및 게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쌍둥이자리운세 및 게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해야 할 일을 다 마치지 못했거나, 도전한 일의 성과가 미흡해 보여 정신적인 부채가 커질 수 있는 시기에요. 일을 벌이기보다는 축소시키는 게 좋을 듯해요. 부담스런 약속은 삼가고 실수한 일은 빨리 처리하는 게 상책이에요.

 

[Point Advice] 늦게라도 시작 안 하는 것보다 시작하는 편이 나아요.

[Love] 자꾸 조르거나, 보채면 그사람도 힘들어요.

[Career] 이미 깨진 것들은 돌아 보아도 소용없어요. 새 일을 기획해야 할 때죠.

[Money] 홈쇼핑에 너무 꽂히지 말아요.

 

 

 

 

▣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당신의 숨은 능력을 보여주고 제대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타이밍이에요. 그러니 굳이 내 몫의 삶을 남들과 비교하지 말고 마음이 당기는 쪽으로 걸어가도록 하세요. 겸손이 미덕이 되네요.

 

[Point Advice] 난제로 보여도 막상 시작해보면 별로 어렵지 않아요.

[Love] 내 골대에 다른 이성이 골을 넣을 수 있도록 빗장을 살짝 풀어 놓는 건 어때요?

[Career] 똑같이 노력했는데 결과가 달라진다면 이유를 캐야 하지요.

[Money] 작은 일에 얽매이지 않아야 재운이 커져요.

 

 

 

▣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시야를 넓혀 대세의 흐름을 캐치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시기네요. 밝은 얼굴로 대화하면서 긍정의 에너지를 마음껏 발휘해 봐요. 위, 아랫사람과 뜻이 맞으면 기쁨이 있어요. 재주와 지혜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Point Advice] 긍정의 에너지로 당신을 넘치게 만들어보아요.

[Love] 한 편이잖아요. 서로의 부족부분을 채워주세요.

[Career] 고수는 별 것 아닌 일로 무너지지 않아요. 오히려 실력 발휘를 하지요.

[Money] 의미 있는 곳에 보람 있는 지출을 만들어가야 할 때네요.

 

 

 

▣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인내가 필요한 시기인가요? 신경 쓰이는 일이 생겨 뒷수습하느라 생활에 혼선이 오거나 쓸데없는 논쟁으로 심력이 소비되는 것같이 쾌청하지 않을 조짐이 있어요. 작은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차라리 속 마음을 숨기는 게 도움 될 수 있어요.

 

[Point Advice] 예쁜 것은 좋지만 너무 위장을 하면 가면과도 같아요.

[Love] 이별 예감이라면 인정할 용기도 필요해요.

[Career] 돌이킬 수 없는 일은 잊어버리는 것이 최상이랍니다.

[Money] 저축할 금액에 수정이 필요할 듯하네요.

 

 

 

▣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판단을 잘해야겠어요. 욕심이 앞서거나 미혹에 빠지면 어이없는 상황에 무릎을 꿇을 수 있어요. 까다롭게 굴고 성가시게 하는 특정인으로 해서 몸과 마음이 피곤할 수 있으니 심신 관리를 잘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작은 힘들이 연합하면 큰 힘을 만들어내요. 작다고 주저앉으면 안돼요.

[Love] 데이트가 심드렁해지는 건 왜일까요?

[Career] 멘붕에 바질 일은 안 만드는 게 이롭겠어요.

[Money] 쓸데없이 나가지 말고 쉬는 게 재운을 굳혀요.

 

 

 

▣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큰 나무가 그늘도 넓다는 말을 기억하세요. 당장의 이득을 좆아 작은 나무로 이전하면 큰 나무의 그늘을 누릴 수 없어요. 어떤 처신이 옳은지 잘 판단해야겠어요. 확신이 있어도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접근하는 게 필요해요.

 

[Point Advice] 일상생활에서 발견하는 소소한 기쁨 도외시하지 마세요.

[Love] 닭살 애교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Career] 하나를 진득하게 지속하면 이뤄지는 게 있어요.

[Money] 초대를 받거나 초대를 하며 지출이 생겨요.

 

 

 

▣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정상에 도달하는 데 한 가지 길만 있는 게 아녜요. 산에 가 봐요. A코스, B코스, C코스. 다양하잖아요. 책상에 앉아서 머리로만 세상을 움직이려 하지 말고 발로 뛰어 세상을 봐야겠어요. 큰 흐름과 넓은 시각을 캐치할수록 유리해요.

 

[Point Advice] 성공은 끈기의 결과랍니다. 끝까지 물고 늘어져요.

[Love] 호기심이 가는 이성이 가까이 있네요. 눈을 크게 뜨세요.

[Career]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초점을 잘 맞춰야겠어요.

[Money] 필요 없는 선물은 필요 있는 것과 교환하세요.

 

 

 

▣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잘 되겠지, 무슨 일이 있겠어! 낙관은 좋지만, 방심은 금물인 시기에요.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문제점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특정 사안에 대한 아쉬움으로 정신적으로 피로가 몰릴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Point Advice] 의지가 약해질 때마다 채찍질을 해야겠어요.

[Love] 애인이 한 눈 파는 걸 묵인하면 안돼요.

[Career] 누구에게도 구애 받지 않는 사람을 살고파 지나요?

[Money] 세워둔 계획보다 돈이 더 들어갈 수 있어요.

 

 

 

▣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우리는 모두 꽃이랍니다. 그리고 인생이 흥미로운 이유는 여러 꽃들의 다양성 때문이기도 해요. 당신이 좋아하는 꽃의 씨앗을 심고 기르며 즐거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면 열심히 일한 보상도 충분히 찾아져요.

 

[Point Advice] 공포의 원인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공포 체험을 직접 하는 게 최상의 방법이죠.

[Love] 애인의 배려에 웃음꽃이 피나요?

[Career] 잠재의식에 좋은 생각을 불어 넣으면 효율성이 달라져요.

[Money] 혼자 북 치고 장구 치며 즐거울 수 있어요.

 

 

 

▣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기다렸던 행운이 느지막이 깃발을 달고 달려오네요. 소속한 곳에서 당신을 지지하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질 듯해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니, 협응하며 즐거움 속에서 하루를 펼쳐가세요.


[Point Advice] 꾸준하게 추진하는 게 성사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Love] 술김에 은연중 고백하는 그사람의 말투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Career] 업무의 구조를 현명하게 잘 바꾸면 실력을 인정받기 편해져요.
[Money] 여유 있게 준비해둔 덕에 큰 어려움 없이 잘 지나갈 수 있어요.

 

 

 

▣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밴댕이 소갈딱지 같아선 오던 복이 달아날 수 있어요. 말처럼 쉽진 않겠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포용력을 키워가야 해요. 신경이 쓰이는 일들이 생길 여지가 있으니 주변 단속을 잘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올라갈 때가 있으면 내려갈 때도 있어요.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Love] 애인을 만나는 것보다 친구들과 만나 수다를 떠는 게 더 재미있다고요?
[Career] 하루 종일 뒷담화만 하다가 퇴근하면 기분이 찜찜해요.
[Money] 한번 나간 재물은 잘 돌아오지 않아요. 아끼세요.

 

 

 

▣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미래로 나가기 위해선 예전의 달콤했던 기억은 잊어줘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수 밖에 없어요. 가까운 사람이 피해를 줄 우려가 있어요. 무조건 말을 믿지는 말아야겠어요. 신뢰성이 있는지 없는지 검증이 필요해요.


[Point Advice] 만일의 경우를 대비한 경계의 끈은 늦추지 않는 게 좋아요.
[Love] 현재보다 애인의 미래를 진지하게 판단해 봐야겠어요.
[Career] 동료들에게 자꾸 의지하려 하면 자리가 위태해져요.
[Money] 예상하지 못했던 손실이 발생하면 속으로 울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