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주간 물병자리운세 및 물고기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물병자리운세 및 물고기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10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는 한비야 작가의 목소리를 새겨들으면 좋은 시기에요. 무작정 세상 밖으로 나가서 움직이세요. 움직이다 보면 의외로 대어를 낚을 수 있어요. 이성적인 판단으로 상황을 이끌면 무리 없이 일이 잘 진행되네요.


[Point Advice] 주어진 일을 끝맺기 위해서는 집중해야 한답니다.
[Love] 평화롭고 순조로운 데이트 시간을 갖도록 해요.
[Career] 일을 완벽하게 제대로 하는 것으로 얄미운 인간들에게 복수해주세요.
[Money] 뜻하지 않은 재물운으로 웃음이 감돌 수 있어요.

 

 

 

 

▣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자신의 머리를 지나치게 믿고 있는 모양인가요? 게으름을 부리려거나 꼼수를 피우려는 양상이 드러나 보여요. 변칙보다는 정칙이 중요합니다. 잘못 실수를 하면 그 동안 공들여 쌓아 올린 당신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을 수 있어요.


[Point Advice] 쉬운 일을 미루면 더 어려워져요.
[Love] 스스로 깨닫지 못했던 자신의 속마음을 발견할 수 있네요.
[Career] 경쟁자가 보이지 않게 내 자리를 훔쳐보고 있어요.
[Money] 충동적으로 돈을 쓰기보다는 꼭 써야 할 곳에 써야죠.

 

 

 

▣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처음엔 시동이 안 걸려도 계속 시도하다 보면 두려움이 가시면서 동력이 붙어 잘하게 되어 있는 시기에요. 당신에게 잠재된 예지력이 있다면 오늘 총동원해서 사용하도록 하세요. 신경이 쓰이는 일들은 차츰 정리된답니다.


[Point Advice] 가치 있는 일치고 쉽게 되는 일은 없어요, 의연하세요.
[Love] 소개팅의 기회가 있다면 최선을 다해야 한답니다.
[Career] 악바리 근성을 아낌없이, 유감없이 발휘하세요.
[Money] 예상치 못한 곳으로부터 선물을 받게 되요.

 

 

 

▣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귀가 얇으면 남에게 이용당할 수 있어요. 줏대 없이 혹해서 이 말 저 말에 휘둘리지 않아야겠어요. 철이 든 만큼 세상 보는 눈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어떻게 하면 중심을 잘 잡을 수 있을지 연구가 필요해요.


[Point Advice] 완벽한 대가 올 때가지 기다리겠다고요? 그러면 타이밍을 놓쳐요.
[Love] 화려한 만남을 너무 좋아하다가는 주머니가 녹아내려 못 만날 수 있어요.
[Career] 준비가 철저하지 못하면 맥이 끊기고 말아요.
[Money] 엉덩이를 부지런히 움직여야 불필요한 지출을 막아요.

 

 

 

▣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연이은 실수에 주춤할 수 있어요. 이런 날은 무엇보다 사람조심이 필요해요. 당신 앞에서 좋은 말을 늘어놓는 사람이 있다면 그 이면의 의도를 눈치 챌 줄 알아야겠어요. 대화를 나눌 때는 작은 소리로 소곤거리는 게 좋아요.


[Point Advice] 사사건건 잘잘못을 너무 따지면 피곤해요.
[Love] 감정이 교감되지 않는데 조건 때문에 만나고 있는 건 아니겠지요?
[Career] 자발적 퇴사는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없어요.
[Money] 주머니에 구멍이 뚫리지 않게 잘 관리하세요.

 

 

 

▣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노력하는 자에게 성공이’ 같은 진리의 말들이 지금처럼 당신과 딱 맞아 떨어지는 때는 없네요. 열심히, 정성을 기울인만큼 마음의 평정을 얻고 주변의 인정을 받으며 흐뭇하게 살아갈 수 있는 날이니 편안하게 하루를 운용하세요.


[Point Advice] 일과 휴식, 즐거움의 균형을 맞출 줄 알아야 해요.
[Love] 남들 눈에 좋은 사람이 꼭 당신에게도 좋은 사람은 아니랍니다.
[Career] 윗사람을 존중해주면 그 공이 돌고 돌아 나에게로 돌아와요.
[Money] 적금이 큰 밑천이랍니다.

 

 

 

▣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어떻게 하면 현재보다 앞선 미래를 보장받을 수 있을지 궁리에 궁리가 또 필요한 시점인데 설마 일이 없다고 집에서 빈둥거리고 있진 않겠지요. 마냥 기다린다고 원하는 소식이나 기회를 누군가가 알려주진 않아요.


[Point Advice] 냉소적인 사람과 자주 만나면 닮아가요. 피하세요.
[Love] 그의 사적인 이야기를 사심 없이 들어줄 수 있는 기가 필요하네요.
[Career] 회식이나 술자리에서 언행을 조심해야겠어요.
[Money] 어디 공돈 들어올 곳이 없을까 두리번거리지 말아요.

 

 

 

▣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마음의 평정을 방해하는 것들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물리쳐야겠어요. 특히 쓸데없는 청탁 관련한 부탁을 조심해야겠어요. 일방적인 제공을 한 후 부담감으로 누르면 성격상 들어줘야 하는데 그러려면 생각지 않은 출혈이 생길 수 있어요.


[Point Advice] 인간관계는 타이밍이랍니다. 사과할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
[Love] 서로의 장점을 북돋워주는 만남이 아니라, 깎아 내리는 만남이 된다면 곤란하지요.
[Career] 긴장이 풀리면 사소한 일에도 실수가 나와요.
[Money] 성급하게 마음을 노출시키면 사기 당할 수 있어요.

 

 

 

▣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성공의 로켓을 쏘아 올릴 수 있는 타이밍이에요. 가만있지만 말고 일을 만들고 벌여보세요. 당신의 지위 향상을 위해 새롭게 목표로 하는 것이 있다면 오늘 부지런히 궁리하고 구하며 도전해 봐도 좋겠어요.


[Point Advice] 기분이 좋아지려면 다른 사람을 먼저 기쁘게 헤야겠어요.
[Love] 무조건 내 편을 들어주는 애인 때문에 감동하게 되요.
[Career] 쿨하게 인정할 것을 인정하는 쪽이 인기운을 끌어 올려요.
[Money] 상황을 대비해두면 어려움 속에서도 금전이 융통돼요.

 

 

 

▣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기다렸던 행운이 느지막이 깃발을 달고 달려오네요. 소속한 곳에서 당신을 지지하고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질 듯해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니, 협응하며 즐거움 속에서 하루를 펼쳐가세요.


[Point Advice] 꾸준하게 추진하는 게 성사의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랍니다.
[Love] 술김에 은연중 고백하는 그사람의 말투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Career] 업무의 구조를 현명하게 잘 바꾸면 실력을 인정받기 편해져요.
[Money] 여유 있게 준비해둔 덕에 큰 어려움 없이 잘 지나갈 수 있어요.

 

 

 

▣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밴댕이 소갈딱지 같아선 오던 복이 달아날 수 있어요. 말처럼 쉽진 않겠지만, 다른 사람의 의견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포용력을 키워가야 해요. 신경이 쓰이는 일들이 생길 여지가 있으니 주변 단속을 잘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올라갈 때가 있으면 내려갈 때도 있어요. 일희일비하지 마세요.
[Love] 애인을 만나는 것보다 친구들과 만나 수다를 떠는 게 더 재미있다고요?
[Career] 하루 종일 뒷담화만 하다가 퇴근하면 기분이 찜찜해요.
[Money] 한번 나간 재물은 잘 돌아오지 않아요. 아끼세요.

 

 

 

▣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미래로 나가기 위해선 예전의 달콤했던 기억은 잊어줘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도태될 수 밖에 없어요. 가까운 사람이 피해를 줄 우려가 있어요. 무조건 말을 믿지는 말아야겠어요. 신뢰성이 있는지 없는지 검증이 필요해요.


[Point Advice] 만일의 경우를 대비한 경계의 끈은 늦추지 않는 게 좋아요.
[Love] 현재보다 애인의 미래를 진지하게 판단해 봐야겠어요.
[Career] 동료들에게 자꾸 의지하려 하면 자리가 위태해져요.
[Money] 예상하지 못했던 손실이 발생하면 속으로 울어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