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개봉예정작 (2017년 6월 개봉예정영화)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월 개봉예정작은 글을 작성하고 있는 현재 평점이 가장 높은 순서대로 기대작 10편을 우선 알려드리고, 그외 영화들은 개봉하는 날짜별로 따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6월 개봉예정작품의 평점은 영화가 개봉하기 전의 기대치를 나타내는 지표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영화가 개봉하고 난 이후에는 인지도와 작품성에 따라 평점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2017년 6월 개봉예정작 소개 - 기대작 10편

 

 1. 나의 붉은 고래 (大鱼海棠, Big Fish & Begonia, 2016).

 

 

⊙감독 - 양선, ⊙배우 - 계관림 (주연 : 춘 목소리 역), 소상경 (주연 : 추 목소리 역), 허위주 (주연 : 곤 목소리 역), 금사걸 (조연 : 영매 목소리 역), 반숙난 (조연 : 늙은 춘 목소리 역), ⊙장르 - 애니메이션,판타지, ⊙국적 - 중국, ⊙개봉 - 2017년 06월 15일, ⊙등급 - [국내] 전체 관람가.

 

 

- 줄거리 -

 

인간과의 접촉이 금지된 세계의 소녀,
인간 소년을 만나다!

소녀 ‘춘’은 성인식을 맞아 고래로 변신해 인간 세상을 탐험하러 나간다.
 처음 만나는 낯설고 신비한 풍경을 만끽하던 중 덫에 걸려 목숨을 잃을 뻔 한 ‘춘’은
 인간 소년 ‘곤’의 도움으로 겨우 살아난다. 하지만 그녀를 구한 ‘곤’은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고 만다.
 
 자신의 세계로 돌아온 ‘춘’은 그를 되살리기 위해 금기를 깨기로 결심한다.
 ‘곤’의 영혼이 깃든 아기 고래를 사람들 몰래 키워 인간 세상에 환생 시키기로 한 것.
 하지만 금기를 어긴 대가로 거대한 재앙이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고래가 된 소년을 인간 세상에 돌려보내기 위한
 한 소녀의 기적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2. 시칠리아 햇빛아래 (西西里艳阳下, Never Said Goodbye, 2016).

 

 

⊙감독 - 린유쉰, ⊙배우 - 이준기 (주연 : 박준호 역), 저우동위 (주연 : 샤오유 역), 원경천 (주연), 유선 (주연), ⊙국적 - 중국, ⊙개봉 - 2017년 06월 28일,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줄거리 -

 

뇌종양에 걸린 아버지를 여의고 누나를 따라 이탈리아로 간 준호는 철없는 사고뭉치로 지내다 우연한 기회로 중국 상하이 대학에 입학한다.
 샤오요우에게 첫눈에 반한 준호는 그녀를 여자친구로 만들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한다.
 그렇게 연인이 된 지 3년, 두 사람은 같은 디자인 회사에서 일을 하며 즐겁게 지내다가 돌연 준호는 이탈리아로 가겠다며 샤오요우에게 이별을 고한다
 어느 날, 샤오요우는 준호가 이탈리아에서 실족사를 당했다는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되는데…

 

 

 

 

 3. 리얼 (REAL, 2017).

 

 

⊙감독 - 이사랑, ⊙배우 - 김수현 (주연 : 장태영 역), 성동일 (주연 : 조원근 역), 이성민 (주연 : 최진기 역), 최진리 (조연 : 송유화 역), 조우진 (조연 : 사도진 역), ⊙국적 - 한국, ⊙개봉 - 2017년 06월.

 

 

- 줄거리 -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느와르.

 

 

 

 

 4. 박열 (Anarchist from Colony, 2017).

 

 

⊙감독 - 이준익, ⊙배우 - 이제훈 (주연 : 박열 역), 최희서 (주연 : 후미코 역), 김인우 (주연), 권율 (조연), 민진웅 (조연), ⊙장르 - 드라마, ⊙국적 - 한국, ⊙개봉 - 2017년 06월.

 

 

- 줄거리 -

 

"조선인에게는 영웅, 우리한텐 원수로 적당한 놈을 찾아."

1923년, 관동대지진 이후 퍼진 괴소문으로 6천여 명의 무고한 조선인이 학살된다.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관심을 돌릴 화젯거리가 필요했던 일본내각은
 '불령사'를 조직해 항일운동을 하던 조선 청년 '박열'을 대역사건의 배후로 지목한다.
 
 "그들이 원하는 영웅이 돼줘야지"
 
 일본의 계략을 눈치챈 '박열'은 동지이자 연인인 가네코 후미코와 함께
 일본 황태자 폭탄 암살 계획을 자백하고,
 사형까지 무릅쓴 역사적인 재판을 시작하는데....
 
 조선인 최초의 대역죄인!
 말 안 듣는 조선인 중 가장 말 안 듣는 조선인!
 역사상 가장 버릇없는 피고인!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은 사상 초유의 스캔들! 그 중심에 '박열'이 있었다!

 

 

 

 

 5. 미이라 (The Mummy, 2017).

 

 

⊙감독 - 알렉스 커츠만, ⊙배우 - 톰 크루즈 (주연 : 닉 모튼 역), 소피아 부텔라 (주연 : 아마네트 역), 애나벨 월리스 (주연 : 제니 할시 역), 러셀 크로우 (조연 : 헨리 지킬 박사 역), 코트니 B. 반스 (조연 : 기디언 포스터 대령 역), ⊙장르 - 액션,모험,판타지, ⊙국적 - 미국, ⊙상영시간 - 110분, ⊙개봉 - 2017년 06월 06일.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해외] PG-13.

 

 

- 줄거리 -

 

신들과 괴물들의 세상,
절대적 존재가 깨어난다!

사막 한 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톰 크루즈)은 미이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죽음에서 다시 깨어난 닉!
 
 그는 자신이 발견한 미이라 무덤이 강력한 힘을 갈구한 잘못된 욕망으로 인해 산 채로 봉인 당해야 했던 아마네트 공주의 것이며, 자신이 부활하게 된 비밀이 이로부터 시작됨을 감지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 하고, 지킬 박사(러셀 크로우)는 닉에게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전하게 되는데...
 
 건드려선 안 될 강력한 존재와 이에 맞선 무한의 힘
 마침내 세상을 구할 숙명적인 전쟁이 시작된다!

 

 

 

 

 6. 악녀 (The Villainess, 2017).

 

 

⊙감독 - 정병길, ⊙배우 - 김옥빈 (주연 : 숙희 역), 신하균 (주연 : 중상 역), 성준 (주연 : 현수 역), 김서형 (주연 : 권숙 역), 조은지 (주연 : 김선 역), ⊙장르 - 액션, ⊙국적 - 한국, ⊙상영시간 - 123분, ⊙개봉 - 2017년 06월 08일. ⊙등급 -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 줄거리 -

 

어린 시절부터 킬러로 길러진 숙희.
 그녀는 국가 비밀조직에 스카우트되어 새로운 삶을 살 기회를 얻는다.
 
 “10년만 일해주면 넌 자유야.
 하지만 가짜처럼 보이는 순간, 그땐 우리가 널 제거한다”
 
 살기 위해 죽여야만 하는 킬러 숙희 앞에
 진실을 숨긴 의문의 두 남자가 등장하고,
 자신을 둘러싼 엄청난 비밀에 마주하게 되면서 운명에 맞서기 시작하는데...
 
 "보여줄게, 내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7. 하루 (A Day, 2017).

 

 

⊙감독 - 조선호, ⊙배우 - 김명민 (주연 : 준영 역), 변요한 (주연 : 민철 역), 유재명 (주연 : 강식 역), 신혜선 (주연 : 미경 역), 조은형 (주연 : 은정 역) ⊙장르 - 스릴러, ⊙국적 - 한국, ⊙상영시간 - 90분, ⊙개봉 - 2017년 06월 15일. ⊙등급 - [국내] 15세 관람가.

 

 

- 줄거리 -

 

전쟁의 성자라 불리는 의사 ‘준영’(김명민)은 딸의 생일 날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
 대형 교통 사고 현장에서 죽어있는 딸 ‘은정’(조은형)을 발견한다.
 충격도 잠시,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딸의 사고 2시간 전으로 돌아가 있다.
 어떻게 해서든 그 날의 사고를 막으려 하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고
 
 매일 딸이 죽는 지옥 같은 하루를 반복하던 어느 날,
 ‘준영’ 앞에 그처럼 사고로 아내를 잃은 그 날을 반복하고 있다는 남자 ‘민철’(변요한)이 나타난다.
 
 “당신 뭐야? 다 똑같은데 왜 당신만 달라?”
 
 이유도 모른 채 끔찍한 사고의 시간 속에 갇힌 두 사람은 힘을 합쳐
 하루의 끝을 바꾸기로 하지만 어떻게 해도 죽음은 막지 못한다.
 사랑하는 이의 죽음을 매일 눈 앞에서 지켜볼 수 밖에 없어 절망하는 두 사람 앞에
 자신이 ‘준영’의 딸을 죽인 범인이라고 말하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난다.
 ‘준영’과 ‘민철’은 이 사고가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깨닫는데……
 
 살려야 한다! 하루를 바꿔서라도!
 두 남자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8.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Transformers: The Last Knight, 2017).

 

 

⊙감독 - 마이클 베이, ⊙배우 - 마크 월버그 (주연 : 케이드 예거 역), 안소니 홉킨스 (주연 : 애드먼드 버튼 역), 로라 하드독 (주연 : 비비안 웸블리 역), 조쉬 더하멜 (주연 : 윌리엄 레녹스 중령 역), 이사벨라 모너 (조연 : 이자벨라 역), ⊙장르 - 액션,모험,SF, ⊙국적 - 미국, ⊙개봉 - 2017년 06월 21일.

 

 

- 줄거리 -

 

두 세상의 충돌, 하나만 살아남는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9. 옥자 (Okja, 2017).

 

 

⊙감독 - 봉준호, ⊙배우 - 틸다 스윈튼 (주연 : 루시 미란도 역), 제이크 질렌할 (주연 : 조니 윌콕스 박사 역), 폴 다노 (주연 : 제이 역), 안서현 (주연 : 미자 역), 릴리 콜린스 (조연 : 레드 역), ⊙장르 - 모험,액션,드라마, ⊙국적 - 한국,미국, ⊙상영시간 - 120분, ⊙개봉 - 2017년 06월 29일.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줄거리 -

 

우린 집으로 갈거야, 반드시 함께

강원도 산골 소녀 ‘미자’(안서현)에게 옥자는 10년 간 함께 자란 둘도 없는 친구이자 소중한 가족이다.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던 어느 날, 글로벌 기업 ‘미란도’가 나타나 갑자기 옥자를 뉴욕으로 끌고가고, 할아버지(변희봉)의 만류에도 미자는 무작정 옥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선다.
 
 극비리에 옥자를 활용한 ‘슈퍼돼지 프로젝트’를 추진 중인 ‘미란도 코퍼레이션’의 CEO ‘루시 미란도’(틸다 스윈튼), 옥자를 이용해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동물학자 ‘죠니’(제이크 질렌할), 옥자를 앞세워 또 다른 작전을 수행하려는 비밀 동물 보호 단체 ALF까지. 각자의 이권을 둘러싸고 옥자를 차지하려는 탐욕스러운 세상에 맞서, 옥자를 구출하려는 미자의 여정은 더욱 험난해져 간다.

 

 

 

 

 10. 더 서클 (The Circle, 2017).

 

 

⊙감독 - 제임스 폰솔트, ⊙배우 - 엠마 왓슨 (주연), 톰 행크스 (주연), 존 보예가 (조연), 카렌 길런 (조연), 빌 팩스톤 (조연), ⊙장르 - 드라마,SF,스릴러, ⊙국적 - 미국, ⊙상영시간 - 110분, ⊙개봉 - 2017년 06월, ⊙등급 - [국내] 12세 관람가 / [해외] PG-13.

 

 

- 줄거리 -

 

가장 투명하고 완벽한 세상
 그곳에서 24시간 라이브 되는 당신의 모든 것!

모두가 선망하는 신의 직장이자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기업,
 서클에 입사하게 된 꿈 많은 ‘메이’(엠마 왓슨)는 모든 것을 공유하는 투명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CEO ‘에이몬’(톰 행크스)의 철학에 매료된다. 전 세계 2억 명에게 24시간 자신을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에
 자원한 그녀는 모두가 주목하는 SNS 스타로 떠오르고, 서클의 핵심 인물로 성공 가도를 달리기 시작한다.
 한편, ‘메이’의 선택은 주변 사람들의 삶에 예상치 못한 영향을 끼치고,
 개발자 ‘타이’(존 보예가)는 그녀를 찾아가 서클이 감추고 있는 시스템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하는데…

 

 

 

▣ 2017년 6월 개봉예정작 요일별 정리

 

 

2017년 6월 개봉예정작 (2017년 6월 개봉예정영화) 안내는 여기까지 입니다. 자료 잘 참고하셔서 재미있는 영화감상 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한달 후 '2017년 7월 개봉영화 (2017년 7월 개봉예정영화)' 소식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