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물병자리운세 주간물고기자리운세 주간양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주간물병자리운세 주간물고기자리운세 주간양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나머지 9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간 물병자리운세 정리

 

 

처음엔 좀 흐린 듯해도 서서히 밝아질 수 있어요. 위기는 종종 기회라는 이름으로 포장이 되어 나타나요. 이번주도 그래요. 누군가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으니 적절할 때 조언을 구하면 위기쯤 아무 문제 없어요.


[Point Advice] 칭찬에 인색하지 말고 이왕 하려면 풍성하게 하세요.
[Love] 헤어질 게 아니라면 애인의 작은 단점은 눈감아 주는 여유가 필요해요.
[Career] 우선순위를 정해 하나씩 해결하면 야근을 안 해도 돼요.
[Money] 재테크를 잘하려면 여유와 차분함이 전제되어야 해요.

 

 

 

 

▣ 주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자신감과 용기, 기백 같은 것이 필요한데 그런 자세가 보이지 않네요. 주눅이 들어 작은 것 하나를 선택하는 데도 망설이고 있어요. 대부분 잘못된 선택은 무지에서 비롯되지요. 모르면 당해요. 당신이 유식해져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어요.

 

[Point Advice] 당신뿐 아니라 누구나 문제와 위기에 직면해요.

[Love]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도 마음에 들면 유혹한다? 그건 안 될 말이지요.

[Career] 한꺼번에 몰려오는 많은 일들 때문에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 있어요.

[Money] 새로운 기회는 얼마든지 있어요. 큰 돈이 안됐다 해서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 주간 양자리운세 정리

 

 

남을 보살피고 도우면 고마움의 다리를 놓는 일과 같아요. 당장은 효과가 안 나타나는 것 같아 보이지만, 보험을 드는 것처럼 당신을 도와요. 적선지가에 ‘필유여경’ 이란 말이 그냥 나온 것은 아닐 듯해요.

 

[Point Advice] 기존에 있는 게 부서져야 새로운 변화가 찾아와요. 변화를 환영하세요.

[Love] 사랑의 행로에도 생로병사가 있어요. 우리 커플은 어디쯤 가고 있을까요?

[Career] 큰 밑그림을 잘 구상하면 의외로 일이 쉽게 풀려요.

[Money] 되도록 약속을 많이 잡아요. 금전운을 키우는 단초가 돼요.

 

 

 

▣ 주간 황소자리운세 정리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가 없다고 하지만, 거절을 당하며 마음을 그렇게 자주 찍으면 갈기갈기 찢겨버리고 말 거예요. 원하는 것을 모두 얻어야 한다는 건 무리한 욕심이에요. 안 되는 건 그냥 놔두는 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Point Advice]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데 왜 그리 헌 부대에 미련이 많은 가요.
[Love] 한 순간이라도 애인과 연락이 안되면 초조하다? 그건 집착이지요.
[Career] 새로운 문제가 생겨나지 않게 처음부터 잘 처리해야겠어요.
[Money] 무리를 해서까지 돈을 변통해야 하는 상황은 아닐 듯해요.

 

 

 

▣ 주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군중심리에 쏠리면 해로움이 생겨요. 멋모르고 휩쓸리다 ‘아차’ 할 수 있거든요. 주변에 휩쓸리지 말고 나만의 주관을 가지도록 해요. 자잘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야 말썽을 줄일 수 있는 날이네요.

 

[Point Advice] 지루한 고정관념과 나쁜 습관은 빨리 버릴수록 좋아요.

[Love] 결혼도 안 했는데 은근히 부부 노릇하고 있는 것 아닐까요?

[Career] 혼자 끙끙거리지 말고 동기들과 의논하며 처리해요.

[Money] 중간에서 포기를 하면 이도 저도 아니게 될 수 있어요.

 

 

 

▣ 주간 게자리운세 정리

 

 

주위의 호응을 얻으면서 하는 일에 순풍을 달 수 있어요. 특히 가족을 포함해서 주변사람을 이해하고 품어주면 되돌아오는 것이 즐겁고 반갑답니다. 화사한 패션 코디로 분위기를 환하게 바꿔보세요.

 

[Point Advice] 능력이 기회를 부른다는 건 진리랍니다.

[Love] 서로 아끼고 위하는 마음이 커져 가나요?

[Career] 특정 일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지 말아야 영역이 넓어져요.

[Money] 바쁘면 돈 쓸 시간이 없어 차곡차곡 통장에 쌓여가게 되지요.

 

 

 

▣ 주간 사자자리운세 정리

 

 

어지러운 마음으로 사물을 대하면 역풍을 맞을 수 있어요. 나부터 정리하세요. 엉덩이에 껌을 붙인 것 인양 꾸물거리고 있으면 될 일도 안돼요. 괜찮아 보인다 판단되면 빛의 속도로 나아가 번개처럼 낚아채야 내 몫이 돼요.

 

[Point Advice] 무엇을 소유하고 있느냐가 당신의 가치를 결정하진 않아요.

[Love] 사귄 지 오래됐다면 사랑의 각성제가 필요하네요.

[Career] 작은 일이라고 불평을 하지 말아야 큰 일이 맡겨져요.

[Money] 돈 때문에 자존심 상하고 주눅이 들 수 있어요.

 

 

 

▣ 주간 처녀자리운세 정리

 

 

강은 급류를 발견할 때까지는 흐름을 두텁게 하고 깊이를 드러내지 않지요. 숨겨진 함정을 조심해야겠어요. 어리어리하다가 푹 빠지면 한동안 고전해요. 당장 급하지 않아도 자기 계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며 대비할 필요가 있어요.

 

[Point Advice] 기회가 없다고 한탄하며 핑계거리를 대고 있나요?

[Love] 그가 양다리를 걸치고 있는 증거가 발견되면 현명하게 대처해 가야 해요.

[Career] 시간이 해결해 줄 일을 앞서가며 고민하지는 말아요.

[Money] 어떻게 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까, 독기가 생기나요.

 

 

 

▣ 주간 천칭자리운세 정리

 

 

인생을 너무 칙칙하고 무겁게 살 필요가 없어요. 깃털처럼 가볍고 경쾌하게 살아갈 묘수가 있다면 굳이 무거운 책임을 짊어져야 할 이유가 없어요. 골치 아픈 일은 거절하세요. 책임소재를 가리는 일에 너무 뛰어들지 않는 게 좋아요.

 

[Point Advice] 인터넷으로는 검색되지 않는 것에 대한 당신만의 정보망과 해결책이 있나요?

[Love] 애인을 불러 SOS! 뭔가 정리할 게 있다면 도와달라고 해보세요.

[Career] 윗사람에게 진지한 인상을 주는 게 중요한 날이에요.

[Money] 자신을 믿어야 헤픈데 돈을 쓰지 않아요.

 

 

 

▣ 주간 전갈자리운세 정리

 

 

나를 알아주는 누군가와 교감을 나누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시기에요. 너무 바삐 움직이지 마세요. 조금은 멈춰 서서 주변을 돌아보고 인생과 시간을 음미하는 게 좋아요. 순리대로 일을 진행하면 차후 기쁨이 따릅니다.

 

[Point Advice] 믿을만한 설계도를 갖추고 있다면 바로 전진할 수 있어요.

[Love] 하루 시간이 빨리 흘러 그에게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Career] 서번트 리더십처럼 남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각오라면 행운이 따라요.

[Money] 발 빠른 변화가 행운을 불러오네요.

 

 

 

▣ 주간 사수자리운세 정리

 

 

이것저것 여러 것에 신경 쓰지 말고 쉬운 것 하나만 선택해서 집중 공략하세요. 불필요하게 잔 신경을 쓰기보다는 굵은 것 하나를 가지고 전력 질주하는 게 이로운 시기랍니다. 마음을 열고 주변 사람들과 교류를 하면 좋은 일이 생겨요.

 

[Point Advice] 일과 휴식이 하모니와 멜로디처럼 조화롭게 들어 맞아야 해요.

[Love] 애인을 향한 순애보가 한결 같은가요?

[Career] 매력적인 외모가 협상을 성사시키는데 자산이 될 수 있어요.

[Money] 자금운용을 최대한 자신에게 유리한 흐름으로 이끌어야겠어요.

 

 

 

▣ 주간 염소자리운세 정리

 

 

처음엔 막히나 뒤에는 좋아지는 시기에요. 내 뜻에 다소 어긋나도 마음을 바꾸지 않고 밀고 나가면 후엔 호전이 되네요. 크게 바라지 말고 낮추면 점차 안정세를 띠며 손실을 만회해요.

 

[Point Advice] 지적인 호기심을 최대한 이끌어내 보세요.

[Love] 쩝, 삐지려는 그사람을 누나나 오빠처럼 얼러야 하겠어요.

[Career] 개성이 없으면 묻혀요. 적당선에서 나만의 독창성을 표출해야겠어요.

[Money] 상식에 너무 얽매이면 돈도 얽매여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