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전갈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전갈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전갈자리 외의 나머지 11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서서히 마음의 안정을 찾아가요. 가슴 졸였던 일이 완전한 해결은 아니어도 실마리가 느껴져요. 불확실함이 걷히는 만큼 막연한 부담감에서 벗어날 수 있는 시기에요. 혼자 있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어울릴수록 행운이 따르네요.

 

[Point Advice] 세대가 다른 사람들과도 소통하세요.

[Love] 아직 확실하게 결정 내리기 어렵다면 당분간은 양다리를 걸쳐요.

[Career] 이상적으로 보는 것도 좋지만, 현실적으로 접근해야겠어요.

[Money] 적극적일수록 돈이 강하게 붙어요.

 

 

 

 

▣ 2017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새로운 해가 뜨네요. 어제 잘 안됐다면 오늘은 잘 될 수 있으니 속 썩여 왔던 문제들을 꺼내서 하나씩 점검해보세요. 작은 일에도 생글생글 웃으며 기쁘게 반응하면 신이 어여쁘게 여기며 선물을 주는 부분이 생겨요.

 

[Point Advice] 인생의 여정을 수순대로 밟아 나갈 수 있어요.

[Love] 정신적 사랑과 육체적인 사랑 사이에서 균형을 잡기위한 노력이 필요하네요.

[Career] 자신의 나태함으로 업무에 차질이 빚어지면 안되겠어요.

[Money] 홈쇼핑 방송을 보면서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 2017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잘 모르는 사람과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게 성과가 별로 오르지 않을 수 있어요. 추진력을 얻으려면 서로를 알고 이해해야 하는 데 그게 안 되니, 주춤 거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네요. 우선 의사소통부터 원활하게 해야겠어요.

 

[Point Advice] 지름길을 찾아 점핑하겠다는 생각은 버려요.

[Love] 싸웠다면 대책없이 기다릴 줄도 알아야 해요.

[Career] 친하지도 않은 데 꼬치꼬치 캐물으려는 동료가 있어요. 적당한 침묵으로 대응하세요.

[Money] 연인과 돈 때문에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어요.

 

 

 

▣ 2017년 양자리운세 정리

 

 

조금만 융통성을 발휘하면 존재 가치가 돋보일 수 있는 시기에요. 지인들과 친하게 지내는 것은 바람직하나 주변상황에 개의치 않는 게 좋을 듯해요. 그러면 내 길을 못 가요. 시작한 일은 미루지 말고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끝내는 게 좋네요.

 

[Point Advice] 꾸준한 노력이 함께 하면 언제든 자신감이 생겨요.

[Love] 너무 자존심 부리지 말고 은근 슬쩍 져줄 줄도 알아야겠어요.

[Career] 늑대는 사자에게 잘못 까불다간 죽어요. 상대가 작아 보인다면 경계가 필요해요.

[Money] 어른들께 이야기하면 조자란 돈을 융통할 수 있어요.

 

 

 

▣ 2017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특정인과 자존심 대립이 만만치 않을 수 있네요. 하지만 그게 주변 사람들 눈에는 곱게 안 보일 수 있어요. 자존심 때문에 문제를 만들지는 마세요. 지켜야 할 비밀사항은 지키는 쪽으로 방향을 잡아야겠어요. 입이 싸다고 소문나면 역효과거든요.

 

[Point Advice] 갈 길이 먼데 꾸물거릴 시간이 있을까요?

[Love] 애인은 별로인데 당신만 만족하고 있지 않은지 살펴보세요.

[Career] 모르면서도 아는 체 하는 사람을 믿다가 함께 도랑에 빠지지 않도록 하시요.

[Money] 돈 문제로 연인과 감추는 것이 있다면 드러날 수 있어요.

 

 

 

▣ 2017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냉장고에서 며칠 묵어 시들시들한 시금치 꼴이랄까요. 당면한 문제를 혼자 해결하기엔 역부족일 수 있어요. “혼자 하겠다” 고집 부리기보다는 협력하면서 일을 진행하는 게 보다 나은 방법일 듯해요.

 

[Point Advice] 현실은 생각하는 것과 다를 수 있어요. 꼭 현장검증을 해야 해요.

[Love] 데이트 약속이 변경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스케줄을 짜세요.

[Career] 사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마세요. 주변 사람들로부터 불만을 살 수 있어요.

[Money] 지출이 조심스레 이루어져야 금전이 안정돼요.

 

 

 

▣ 2017년 게자리운세 정리

 

 

밝고 환한 게 좋은 기운을 끌어들이네요. 특히 직감력이 효력을 발휘할 수 있어요. 내키지 않은 상황에 몰려 결정을 내려야 할 상황이 연출된다면 당신의 감이 이끄는대로 행동하면 결과가 이로워요.

 

[Point Advice] 한 걸음 한 걸음이 모여 쌓이면 어떤 결과가 빚어지는지 아세요?

[Love] 그사람이 마음에 든다면 부드럽고 친절한 모습으로 어필하세요.

[Career] 똑같은 얘기라도 좋아하는 사람의 충고는 귀담아 듣지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Money] 열심이 모아 둔 푼돈이 목돈이 되네요.

 

 

 

▣ 2017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마음이 동요할 때는 엄청난 에너지가 소모된답니다. 동요된다 싶으면 바로 차분한 자세로 모드를 전환해 가야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번 아웃돼요. 전반적으로 과열되지 않아야 하는 일이나, 가족, 친구 관계에서 골치 아픈 일이 줄어요.

 

[Point Advice] 지금 생각하는 것 말고 혹시 다른 관점도 있지 않을까요?

[Love] 소심하면 원하는 사람을 차지할 수 없어요.

[Career] 너무 특별 대우를 받을 생각을 하지 말아요. 아직은 그럴 때가 아니에요.

[Money] 누가 돈을 더 많이 써야할지 양보와 희생이 필요하네요.

 

 

 

▣ 2017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어떤 경우든 비교는 금물이랍니다. 괜한 열등의식에서 남 따라 하다가는 이도 저도 안돼요. 눈에 보이는 것만 뒤쫓다가 하나도 얻지 못할 수 있어요. 둘의 싸움에 제 3자가 어부지리를 얻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Point Advice] 전제된 정보가 항상 정확하다고만은 볼 수 없어요. 눈으로 확인해요.

[Love] 새로 나타난 사람이 더 좋아보여 고민하게 되나요?

[Career] 괜히 긁어 부스럼 만들 일을 만들지 말아요.

[Money] 목적했던 일을 계속 추진하는 게 재물운에 도움이 돼요.

 

 

 

▣ 2017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아름다운 희망의 꽃 한 송이가 전해지나요? 그 동안 어두운 밤길을 홀로 걷는 것처럼 외로웠다면 지금은 화원을 거니는 여유와 기쁨을 만끽할 수 있네요. 호사다마라고 혹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자제력을 키우세요.

 

[Point Advice] 본질을 알아채면 세상 보는 눈이 넓어져요.

[Love] 헤어지고 갈아타고... 이런 과정만 되풀이하면 노총각, 노처녀되는 건 순간이에요.

[Career] 뜻이 통하는 종료들과 가까이 지내면 도움되는 게 있어요.

[Money] 앞만 보고 달리며 최선을 다하면 대가가 따라요.

 

 

 

▣ 2017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몰입을 너무 한 탓인가요? 일시적으로 에너지가 다운될 수 있어요. 그러나 당신은 부정적인 감정을 곱씹을 필요가 없어요. 그건 당신 탓이 아니거든요. 작은 일을 가지고 끓탕하기보다는 쿨하게 ‘휙’ 날려 보내도록 해요.

 

[Point Advice] 억지로 머리를 쥐어짜면 두통만 생겨요. 휴식이 필요해요.

[Love] 물불 가리지 않는 게 사랑이라고요? 그럼 위험해요.

[Career] 비호감인 사람과 잘 지낼 방안을 찾아보세요.

[Money] 갑자기 멋을 내고픈 욕구가 치미네요. 옷과 미용에 드는 돈이 늘어요.

 

 

 

▣ 2017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좋은 일만이 일어나는 건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운세 흐름이 긍정적이에요. 맡겨진 일을 실수 없이 원활하게 처리해 가요. 심리적으로 안정을 취하면서 틈틈이 하고팠던 것에 몰입하는 것도 좋아요.

 

[Point Advice] 우연히 발견한 걸 놓치지 말아요.

[Love] 원래 사람은 잔걱정이 많은 법이에요. 그러나 혼자 걱정하진 말아요.

[Career] 조직 내의 약한 사람을 홀대하지 말아요. 오히려 귀하게 대접해요.

[Money] 이거다 싶으면 서둘러요. 우유부단하면 남이 가져가요.

 

Posted by 사수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