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쌍둥이자리운세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해봤습니다. 운세내용은 바로 아래에 작성한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쌍둥이자리운세 아래를 보시면 쌍둥이자리 외의 나머지 11개 별자리운세도 같이 보실 수 있게 준비했으니 다른 운세가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쌍둥이자리운세 정리

 

 

조그만 실수가 있지만 문제가 커지진 않으니 여유있게 대처하세요. 단, 즉흥적으로 일을 서두르면 안돼요. 줏대없이 방향을 틀면 오히려 혼선만 오고 오려던 기회를 헷갈리게 해서 놓칠 수 있어요.

 

[Point Advice] 뜻밖의 아이디어를 생각해낼 여력이 있어야 해요.

[Love] 상투적인 말이 자꾸만 나간다면 관계를 재설정해 봐야 할 때랍니다.

[Career] 피해의식에서 일찌감치 벗어날수록 이로워요.

[Money] 종자돈을 어떻게 키워갈지에 대한 연구가 필요해요.

 

 

 

 

▣ 2017년 물병자리운세 정리

 

 

우물쭈물하고 있으면 안돼요. 목이 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야 한답니다. 원하는 게 있으면 가만히 있지 말고 찾아가서 부탁을 해야지요. 분수에 맞는 일이면 욕심을 부려도 좋아요. 사소한 실수로 발목이 잡히지 않게 집중해야겠어요.

 

[Point Advice] 한순간의 쾌락을 위해 평생을 거는 일만큼 무모한 일은 없어요.

[Love] 친구들 앞에서 너무 과도하게 그사람의 옆에 찰싹 붙어있으면 안돼요.

[Career] 적당히 이기적이고 계산적이어야 내 몫을 챙긴답니다.

[Money] 돈 버는 일이 힘들어 자신도 모르게 지쳐가나요?

 

 

 

▣ 2017년 물고기자리운세 정리

 

 

우울해 하거나 웅크리고 있지 마세요. 될수록 많이 움직여야 운이 펴요. 머물기 보다는 활동하는 쪽으로 방향을 잡으세요. 인기를 얻고자 한다면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문제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으세요.

 

[Point Advice] 도움이 필요하면 도움을 청해야 해요. 그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랍니다.

[Love] 애인의 숨겨진 속마음을 몰라 전전긍긍 할 수 있어요.

[Career] ‘싹수있는 애’란 소문이 나야 스카웃 대상이 된답니다.

[Money] 무리를 하게 되면 오히려 금전운을 다운시켜요.

 

 

 

▣ 2017년 양자리운세 정리

 

 

정도 이상의 것을 바란다면 다소 신경이 쓰이는 시기에요. 한 템포 속도를 조절하고 고개를 낮추는 것이 안전할 듯해요. 특정인으로 인해 실망이나 불쾌한 감정이 생길 우려가 있네요. 하지만 너무 화를 내면 정신 건강에 부담이 돼요.

 

[Point Advice] 뒤에 오는 사람을 위해 문을 잡아줄 줄 아는 배려는 있어야 한답니다.

[Love] 애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Career] 중요한 성과를 내기 시작하면 멘토관계는 변해요.

[Money] 사람과 너무 분별없이 만나면 돈이 안 모아져요.

 

 

 

▣ 2017년 황소자리운세 정리

 

 

열정에 불을 지피고 분주하게 움직여가세요. 초반엔 기세가 약해도 점차 작은 것을 큰 것으로 바꿀 수 있어요. 진정성을 가지고 성실하게 임하면 차츰 어려움이 해소되고 도약해 갈 수 있답니다.

 

[Point Advice] 삶 속에서 순간순간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찾아 즐겨야 나중에 억울하지 않게 돼요.

[Love] 부모님 앞에서라면 그사람을 특별한 존재로 어필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Career] 성공을 하기 위해선 패션에도 남달리 신경 써야겠죠.

[Money] 다른 사람의 실패로 인해 주어지는 기회를 꼭 잡아야 재운이 상승해요.

 

 

 

▣ 2017년 게자리운세 정리

 

 

사소한 일에 집착한다면 평화로움과 발전, 진보는 더딜 수 밖에 없어요. 부정의 나락에 이끌리지 않으려면 좋은 쪽으로 강하게 나를 움직여가야겠어요. 주변 사람들의 시선에 많은 신경을 쓰면 행보가 주춤거려져요.

 

[Point Advice] 이 세상에 더 나빠질 게 없는 사람은 드물어요.

[Love] 데이트가 자꾸만 식상해지면 다른 방안을 모색해 보세요.

[Career] 패션 아이콘으로 관심을 받아 보는 전략이 효과를 발휘해요.

[Money] 부담스러운 상황을 만들지 않아야 돈 문제로 숨지 않아요.

 

 

 

▣ 2017년 사자자리운세 정리

 

 

내가 처한 현실을 부정하고 잘 된 남들만 부러워한다면 우울감만 커져요. 남 쳐다보지 말고 내 자신부터 추슬러야겠어요. 퇴근 후엔 활동범위를 넓히는 것보단 주경야독이 적합한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

 

[Point Advice] 관계성을 공유해야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어요.

[Love] 세상에 완전한 사람은 없어요. 드라마의 주인공과 애인을 혼동하지 말아요.

[Career] 상식 밖의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게 좋겠어요.

[Money] 사람들의 시선에 자꾸 신경을 쓰게 되면 돈이 펑펑 새요.

 

 

 

▣ 2017년 처녀자리운세 정리

 

 

사소한 일에 신경을 줄인다면 행복이 불어날 수 있지만, 반대라면 신경증만 얹어갈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일에 부러움을 가지기 보다는 나 자신의 길을 가야겠어요. 괜히 곁눈질해봤자 자괴감만 들어요.

 

[Point Advice] 스스로 자립하려는 의욕이 모자라는 것 아닐까요?

[Love] 친구들 앞에서 쇼윈도우 커플로 가장하는 건 아니죠?

[Career] 후배나 남의 일 뒤치다꺼리로 화가 날 수 있어요.

[Money]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너무 귀를 기울이면 사기를 당할 염려가 생겨요.

 

 

 

▣ 2017년 천칭자리운세 정리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과 의견이 대립될 조짐이 있어요. 이들과 불화를 조성해 봤자 유리한 건 없어요. 가족만큼 나를 잘 아는 사람들도 없답니다. 그들의 조언을 고깝다 생각말고 귀 기울이며 힘을 빌려도 좋을 듯해요.

 

[Point Advice] 어질러진 환경은 당신의 정신도 어지럽혀요. 정리하세요.

[Love] 애인을 불러 SOS! 뭔가 정리할 게 있다면 도와달라고 해보세요.

[Career] 착해 빠지기만 해서는 버텨내기 힘들어요.

[Money] 건강을 챙기지 않으면 안 나가도 될 돈이 나가요.

 

 

 

▣ 2017년 전갈자리운세 정리

 

 

욕심내서 너무 많은 것을 하려는 건 역부족이에요. 일을 무리하게 끌고 가기보다는 능력 범위 내의 것만 취하고 나머지는 커트하는 게 바람직해요. 엉켜진 매듭이 있네요.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으면 적은 노력으로 풀 수 있으니 도움을 받아요.

 

[Point Advice] 깨어있는 마음가짐을 가져 본게 언제였던 가요?

[Love] 쓸데없이 질투심을 유발했다가 역공을 당할 수 있어요.

[Career] 업무에 있어서 긴장관계가 감도네요. 유연하게 받아들이세요.

[Money] 사단이 나지 않도록 돈 문제는 말끔히 정리를 해두는 게 좋아요.

 

 

 

▣ 2017년 사수자리운세 정리

 

 

날씨가 화창해서 주변이 환해요. 자신의 장점을 잘 부각시키며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시기에요. 부담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이벤트를 계획하며 인기운을 상승시킬 방안을 마련해 보세요.

 

[Point Advice] 긍정적인 시각화가 당신이 원하는 걸 갖게 만들어 주네요.

[Love] 좀 더 특별한 데이트를 할 수 있게 연출해 보는 건 어때요?

[Career] 부족하면 부족한대로 내 자리를 잘 지키고 있으면 예쁘게 봐주는 선배가 있어요.

[Money] 기대하지 않았던 일이 히트를 치며 잘 풀리게 되나요.

 

 

 

▣ 2017년 염소자리운세 정리

 

 

강변에 풀이 푸르러서 경치가 좋아요. 상황하에 따라 새로움을 더해갈 수 있는 시점이에요.

 

[Point Advice]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잡아먹는 사람을 가까이 하지 말아요.

[Love] 진심 어린 핸드 메이드 선물로 그사람을 감동시켜 보세요.

[Career] 놀땐 놀고, 일할 땐 일하고 구분을 잘 해야 해요.

[Money] 여라 사람들과 만나 다양한 교제를 하는 게 돈이 되는 정보운을 높여요.

 

Posted by 사수판다
,